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시바스 리갈 12년산 가격 최저가 정리

by 바바붐 2020. 6. 11.

안녕하세요. 오늘은 박정희 대통령이 생전에 아꼈다고 알려진 시바스 리갈 12년산 가격에 대해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시바스 리갈은 양주 중에서도 대표되는 술로 금액대가 생각만큼 높지 않으면서도 향이 좋고 고급스러워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선물용으로도 인기인 시바스 리갈 12년산 가격 지금부터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시바스 리갈 12년산이란?

 

 

시바스리갈은 위스키 브랜드로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으며 12년산의 경우 독특한 향과 맛을 가지고 있는 특징이 있습니다. 그래서 매니아층을 많이 가지고 있는 양주이기도 합니다.

 

 

 

 

스코틀랜드에서 1801년에 창립되어 현재까지도 사랑받고 있으며, 가장 잘 팔리는 위스키에 매년 선정되는 인기있는 양주라고 할 수 있습니다.

 

시바스 리갈 12년산 가격

시바스 리갈 12년은 판매처마다 금액이 상이합니다. 가장 저렴하게 구매하실 수 있는 순은 ①면세점 ②이마트 ③대형마트 또는 백화점 ④주류백화점 순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면세점의 경우 시바스 리갈 12년산 1리터 기준, 약 4만5천원에서 4만7천원정도에 형성되어 있습니다. 이마트는 1리터 기준 5만원정도 하며, 백화점은 5만3천원에서 5만5천원, 주류백화점은 5만원 후반대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사실상 1만원 내외의 금액으로 가격차이가 크지 않기 떄문에 가까운 곳에서 구입하셔도 무방할 것 같습니다. 시바스 리갈 12년산이 인기가 많기 때문에 구매 전 통화를 하여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시바스 리갈 12년산 먹는 방법

 

 

첫번째, 위스키의 강한 맛이 부담스러우신 분들은 오렌지를 넣어 드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오렌지를 위스크잔의 1/4 크기로 잘라 넣어주고 30초 정도 후에 마셔주면 달콤한 향이 배가 되어 더욱 맛있습니다.

 

두번째, 콜라와 드시는 것도 추천합니다. 시바스 리갈 12년산의 달콤한 향을 극대화 시키는 방법으로 콜라1:시바스리갈3의 비율로 타주시면 제일 좋습니다.

 

 

세번째, 온더락입니다. 얼음을 넣어서 마시는 방법으로 위스키를 시원하게 하여 목넘김이 더욱 좋아지게 됩니다. 또한 원래 도수보다 순하게 마실 수 있어 훨씬 부드러워지는 특징이 있습니다.

 

네번째, 스트레이트로 마시는 것입니다. 시바스 리갈 12년산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는 방법으로 원샷으로 마시는 것입니다. 입 안에서 살짝 맛을 음미하고 넘기면 향을 더 진하게 느낄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시바스 리갈 12년산 가격을 알아보았습니다. 비싸지 않은 만큼 가볍게 즐기시되 과음에 주의하시면 좋겠습니다. 유용한 정보가 되셨길 바라며 감사합니다.

반응형
교차형 무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