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발렌타인 17년산 가격 최저가 총정리

by 바바붐 2020. 6. 11.

안녕하세요. 오늘은 우리나라에서 가장 선호하는 위스키인 발렌타인 17년산 가격에 대해 좋은 정보를 드리려고 합니다.

발렌타인은 17년산, 21년산, 30년산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17년산의 경우 훈연향이 강하게 나면서 목넘김이 부드러워 매년 사랑받는 위스키에 손꼽히곤 합니다. 그럼 지금부터 발렌타인 17년산 가격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발렌타인 17년산의 탄생

 

 

발렌타인은 조지 발렌타인이라는 사람이 독자적인 과정을 거쳐 만들기 시작해 유명해진 브랜드입니다. 하지만 애초에 발렌타인 17년산은 계획에 없었던 위스키였습니다.

 

 

 

발렌타인 17년산은 조지 발렌타인이 창고에 둔 걸 잊고 우연히 발견하였는데 그 향과 맛이 너무 좋아서 그 때 부터 가공되기 시작했다고 전해지고 있습니다. 

도수는 40도임에도 목넘김이 부드러우면서 달콤한 오크향이 나는 것이 특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위스키 브랜드를 물어보면 발렌타인이 1순위에 나오는 이유는 이런 향과 부드러움 때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발렌타인 17년산 가격 비교

발렌타인 17년산은 판매처 별로 금액이 상이합니다. 가장 저렴한 곳은 역시 ①면세점이며, ②이마트 ③주류백화점 ④백화점 또는 대형마트 순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발렌타인 17년산 700ml 기준, 정식 가격은 15만 7천원으로 책정되어 있습니다. 면세점은 7~8만원정도에 구매가 가능하며, 이마트는 10만원대, 주류백화점은 11만원대, 백화점의 경우 12만원대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가격만 두고 보았을 때는 역시 면세점이 저렴하며, 백화점대비 60%이상의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면세점 구매는 평소 때 불가능하므로 이마트를 통해 사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최근에는 온라인 쇼핑몰도 활성화되어 저렴하게 판매하고는 있으나 이마트와 비교했을 때는 비싼 가격이라고 할 수 있으며, 주류의 특성상 배송을 받는 것보다는 직접 구매를 추천합니다.

 

발렌타인 17년산의 향

발렌타인 17년산이 가장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이유는 퀄리티대비 저렴한 가격도 있지만, 역시 풍미가 좋아서 입니다. 보리를 사용하여 특유의 씁쓸한 맛이 느껴짐과 동시에 달콤한 향까지 느낄 수 있어 매력적입니다.

 

 

지금까지 발렌타인 17년산 가격을 알아보았습니다. 발렌타인의 매력에 꼭 빠져보시고, 양주를 마실 때는 멋진 양주글라스가 맛을 더한다고 하니 이점도 참고하시기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시바스 리갈 12년산 가격 최저가 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박정희 대통령이 생전에 아꼈다고 알려진 시바스 리갈 12년산 가격에 대해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시바스 리갈은 양주 중에서도 대표되는 술로 금액대가 생각만큼 높지 않으�

vava-voom.tistory.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교차형 무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