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엄마아빠사는이야기/↘ 솔깃한 '먹는일상'

커다란 새우와 와규의 풍미 가득, 도미노피자 추천 '블랙타이거 슈림프'

by 바바붐 2020. 4. 16.

커다란 새우와 와규의 풍미

도미노피자 '블랙타이거 슈림프'


얼마 전 TV에서 야식 메뉴를

설문조사한 걸 보니

피자가 당당히 치킨 다음으로

2위를 차지했더라고요;;

 

피자만큼 남녀노소 호불호 크게 없이

인기있는 메뉴도 흔치 않은 것 같아요

더군다나 종류도 엄청 다양해서

각자 취향에 맞게 먹을 수 있어서

더 더욱 인기인 것 같아요

 

그만큼 피자 브랜드들이 워낙 많아서

메뉴를 고르기도 전에

브랜드부터 골라야하는

결정 장애인 사람에겐 매우 힘든

과정을 거쳐야한다는....ㅎㅎ

 

 

도미노피자, 피자헛, 미스터피자,

피자샵, 청년피자, 피자알볼로

착한피자, 봉수아피자, 7번가피자

.

.

등등

 

이번에 우연히 유튜브를 보다가

유튜버 아캔님과 유디티님이 먹은

도미노피자 '블랙타이거 쉬림프'가

너무 먹고 싶더라고요

어찌나 맛있게 드시는지;;ㅎㅎ

 

그래서 고민없이 바로 주문 고고싱!


'블랙타이거 슈림프 피자'

기본 설명 및 영양정보


처음 먹어보는 피자인 만큼

피자가 오기 전에 피자에 대한

정보를 살짝 보기로 했어요

이미지만 봤는데도 기대감이

어마어마하게 올라가는 것 같았어요

 

얼마 전에 한참 폭풍이슈를 일으켰던

블랙타이거 새우가 왕창 들어있고

거기에 와규가 함께 있어서

조화가 장난 아닌 것 같았어요

 

 

또한 치즈를 좋아하는 사람은

거의 보자마자 기절할 정도의

다양한 치즈를 넣었더라고요

고다치즈, 체더치즈, 카망베르크림치즈,

에멘탈 크림치즈 4가지나 되네요;;

 

이 정도면 맛이 없을 수가 없는

느낌의 피자인 게 분명한 듯 했어요

매번 클래식한 피자만 먹다가

오랜만에 이렇게 프리미엄 피자를

먹으니까 더욱 더 기대기대 +_+

 

먹기 전에 영양정보와 토핑을

체킹하는 건 필수예요!!!

 

메인토핑

블랙타이거슈림프

와규크럼블

구운감자 / 양송이 / 적양파

파인애플 / 파슬리 / 콰트로치즈

모짜렐라 / 로마노크림 / 체더

애플파이소스 / 망고하바네로소스

호스래디스소스

 

 

영양성분

오리지널(L)_1조각당

열량_288kcal

단백질_13g

포화지방_4g

나트륨_568mg

당류_8g

 

설명과 전체적인 구성으로 봤을 때

포인트는 단짠조화를 이루는

피자라고 생각하심 될 거 같아요

 

특히 토핑 중에는 파인애플이랑

애플파이소스, 망고소스가 들어가기에

단맛이 강조될 거 같아서

피자에 과일이 들어가거나

단맛을 싫어하시는 분들이라면

그리 좋아하실 거 같지는 않아요!

 


첫인상만 봐도 반할만한 피자


처음 먹어보는 피자라서 그런지

받자마자 기대감이 평소보다

훨씬 더 큰 것 같더라고요 ㅎ

 

하지만 역시 피자 브랜드들 중에서는

고가에 속하기 때문에

가격대비는 그리 혜자스럽다고

할 수는 없긴 해요!

우선 피자가격이 33,900원에

콜라 2천원까지해서 35,900원;;

 

 

일반적으로 먹는 보통 중브랜드로

따지면 엄청나게 여러종류의 사이드도

먹을 수 있는 가격인데,

이에 대비하면 굉장히 단촐한 느낌;;

물론, 방문포장이나 쿠폰사용하면

싸지긴 하지만 그래도

비싸보이는 건 어쩔 수 없는;;

 

물론 피자의 퀄리티를 감안하면

개인적으로 도미노피자가

1위이기 때문에 아쉬움은 없는데

뭔가 허전함은 있었어요;;

늘 중브랜드만 시켜먹었어서

그런 것 같아요 ㅎ

 

유지어터, 다이어터라면 피자처럼

고칼로리 메뉴를 먹기 전에

필수로 챙겨야하는 음료!

 

물론 제 기준이지만

탄산수에 깔라만시를 넣은 이 조합이

피자랑 정말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저는 빅토리아 탄산수가

탄산이 제일 많아서 애용하고,

거기에 깔라만시를 3~4스푼 정도

넣어서 만들어요!

 

 

물론 칼로리를 생각한다면

피자를 시키면 안 되겠지만

그럴 수는 없기 때문에 ㅎㅎ

뱃살이 쌓이는 걸 막아주는 깔라만시를

함께 마셔서 나름 합리화와 함께

즐겁게 먹는 편이에요!

 

아예 즐기려면 사실

콜라만한 게 없겠지만

저 처럼 살찌는 것까지 조금

고려해 드시고 싶으시면

이렇게 먹는 거 추천드려요!!!

 

열자마자 감탄이 절로 나오더라고요

우선 굉장히 향기가 고소하면서

살짝 달콤한 느낌이 났어요

다른 피자들에 비해

굉장히 진한 향이 나더라고요;;

 

그 중에서도 가장 부각됐던 건

해산물 특히 새우의 향이

코 끝을 엄청 자극했어요

 

 

빵끝까지 토핑도 올려서

굉장히 풍부한 토핑을 가지고 있었고

보기에도 정말 맛있어 보였는데

한 가지 아쉬운 게 있었어요

 

제가 알고 있는 타이거새우는

엄청나게 큰 것이었는 데

일반 제가 알고있었던

작은 새우 크기더라고요

"이게 타이거새우인가?"라는

의문이 좀 남았었어요!

 

새우의 크기는 아무래도 아쉬웠지만

확실히 치즈가 엄청 풍부하게

들어있는 느낌이 나서

매력적이게 보였고요

거기에 감자가 정말 많이 들어있어서

너무 좋았던 거 같아요

 

가장 취향적이었던 부분은

오븐에 너무 맛있게 구워져서

노릇노릇하면서 살짝

탄 듯한 이 느낌이 정말 좋았어요

 

 

늘 자주 먹었던 클래식한 피자에 비해

굉장히 고급진 느낌이 나긴했어요

얼핏보는 느낌이지만

토핑이랑 도우의 두께가

거의 반반이라해도

전혀 과언이 아닐 정도였어요

 

늘 '포테이토피자'를 좋아해서

고민없이 포테이토만 시켰었는데

그 동안 이런 피자를 왜

안 시켜먹었었나 자책할 정도였어요;;


새우와 치즈의 풍미가 일품!


새우가 생각보다 많이 안들어있고

8조각에 각각 한마리씩 있는 정도라

크게 맛은 못 느끼겠다 생각했는데

첫 입을 먹었을 때

의외로 새우의 맛이 엄청 강해서

입 안에 가득 맴돌았어요!

 

거기에 감자와 버섯의 고소함과

꾸덕꾸덕함이 함께해서 그런지

식감이 너무 좋았던 거 같아요

 

 

의외로 와규의 맛이나 풍미는

거의 느껴지지가 않아서

인지하지 못하고 먹었으면

와규는 들어있었는지도 모를 정도;;

와규맛이 조금 더 강했으면

훨씬 더 맛있지 않았을까

생각하며 아쉬움이 좀 남았어요

 

또한 계속 씹다보면 파인애플이 느껴져서

고소함 속에 달콤함까지

함께 느낄 수 있는 매력이 있었어요

단짠의 매력의 끝판왕이랄까;;

씹을 수록 굉장히 매력적이었어요

 

개인적으로 갈릭소스의 탑클래스는

'도미노피자'라고 생각하는데

역시 이 피자에도 찍어 먹으니까

풍미가 두 배는 올라가는 것 같았어요

 

전체적으로 너무 맛있는 피자였고

토핑도 굉장히 혜자스러우면서도

빵 끝까지 뿌려진 치즈소스가

너무 좋았던 거 같아요

 

 

다소 아쉬웠던 건 역시

'블랙타이거'의 기대와는 달리

크기가 너무 작았던 것이지만

맛은 너무 고소하고 좋았기 때문에

나쁘지는 않았던 거 같아요

 

파인애플이 그리 많이 들어있진 않은데

의외로 파인애플의 맛이 굉장히

강하게 느껴지기 때문에

단맛을 싫어하시면 비추이고

단짠을 좋아하시면 강추하는 피자예요!


도미노피자는 사랑입니다♥

반응형
교차형 무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