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엄마아빠사는이야기/↘ 솔깃한 '먹는일상'

아이 생일에 안성맞춤,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 추천!

by 바바붐 2020. 3. 7.

베스킨라빈스31

'푸랑 찰떡궁합' 케이크


생일엔 역시 케이크가 빠질 수 없죠!

파리바게트, 뜨레쥬르 등

브랜드 빵집을 시작으로

탐앤탐스, 투썸, 스타벅스...등등

커피숍까지 정말 많은 곳에서

케이크를 파는 거 같아요

 

하지만 아이 생일에는

'베스킨라빈스'만큼 괜찮은 곳이

없는 것 같아요!

 

 

워낙 아이타겟으로 아이스크림을

많이 만들다보니

뽀로로부터 푸우, 동물, 공룡 등

각종 캐릭터들을 대동해서

눈을 사로잡는 게 특징이에요

 

어쩔 땐 생일이 아닌데도

예뻐서 사달라고 조를 정도니....

말 다한 거죠 뭐;;ㅎ

 

 

이번 생일에는 인기많은

아이스크림 케이크 중 하나인

'푸랑 찰떡궁합'을 선택했어요!

 

그럼 '푸랑 찰떡궁합'

낱낱이 해부하러 고고싱!


케이스 박스도 예쁜

'베스킨라빈스31'


구매한 케이크가 푸우컨셉이어서 그런지

케이크 박스도 푸우캐릭터로

도배가 되어 있더라고요 ㅎㅎ

 

일체감 센스 좋아요!

오늘 길에도 어찌나 아들이 좋아하던지

자기가 들겠다고 하면서

소중히 들고 가더라고요 ㅎㅎ

 

이렇게 상자가 열리지 않도록

파손방지 테이프도 붙이고

리본도 묶어서 완벽대비를 해주는

탄탄한 포장 아주 좋았어요!

 

한면에는 이렇게 검수자와

유통기간까지 붙여놔서

왠지모를 믿음이 마구마구 가네요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이

이렇게 유통기간이 긴 줄

처음 알았어요;;

 

맨날 하루 먹고 냉동실에 넣어놨다가

1달 정도 되면 버리기 일쑤였는데....;;


아이도 엄마아빠도

좋아할 수밖에 없는 케이크


열자마자 느껴지는

드라이아이스의 시원함!!!

 

디즈니캐릭터 '푸우'가

안녕하고 인사하는 거 같아요!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로

추천하는 '푸랑 찰떡궁합'은

 

 

쿠키 앤 크림

체리쥬빌레

슈팅스타

엄마는 외계인

블루베리 치즈케이크

베리베리 치즈케이크

(캐릭터는 설탕!)


이렇게 6가지로 구성되어 있어요

아이스크림 케이크 가격은

27,000원이고요!

 

가까이서 보니 훨씬 귀엽네요!

아이가 좋아하지 않을 수 있을까요 ㅎ

주변에 아이스크림 떡이 있어서

은근 재미도 있는 거 같아요!

 

캐릭터는 설탕덩어리라

아들이 처음 한 입 먹고는 안 먹더라고요

녹기 때문에 가지고 놀 수도 없고

그거 하나 좀 아쉽더라고요 ㅎㅎ

 

 

차라리 캐릭터 장난감으로

플레이팅하는 게 훨씬 나았을 거 같아요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

'푸랑 찰떡궁합'의 가장 큰 장점은

아이스 모찌를 먹어볼 수 있는 거예요

 

아이스크림 모찌가 매력적인데

사실 처음에 사서먹기 좀 고민되는게

가격이 3,900원이나 하거든요;;

 

 

물론 케이크에 들어 간 모찌는

미니사이즈긴 한데

우선 먼저 맛을 볼 수 있어서

추후에 아이스 모찌를 살 때도

내가 좋아하는 것만 살 수 있으니까

시식?!개념으로도 좋은 거 같아요


아들이 5살인데 너무 좋아했고요

저도 맛있었어요!

 

근데 호불호가 있을 수도 있는게

치즈케이크가 2종류나 들어가서

혹시 치즈 아이스크림을

싫어하시는 분들은

사지 않으시는 게 좋을 거 같아요

 

 

은근 치즈 아이스크림을

싫어하시는 분들이 많더라고요! 

 

아이 생일에 '푸랑 찰떡궁합'은

좋아할 수밖에 없는 케이크인 거 같아요!


아이 생일엔 무조건

'푸랑 찰떡궁합' 추천!

반응형
교차형 무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