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엄마아빠사는이야기/↘ 솔깃한 '먹는일상'

파리바게트 케이크 추천 :: 생딸기 트리플 초코케이크

by 바바붐 2020. 3. 1.

오늘 초코가 땡긴다하면

'생딸기 트리플 초코케이크'


옛날에는 생일이나 졸업 등

특별한 행사가 있을 때만

케이크를 먹었던 거 같은데

이제는 워낙 케이크의 종류부터

맛까지 워낙 다양해져서

 

그냥 먹고싶을 때 사다 먹는

좀 고급스러운 빵처럼?!

되어버린 거 같아요 ㅎㅎ

 

좀 고급스럽다고 하기엔

가격이 꽤 비싸긴하죠.....;;ㅎ

 

오늘은 파리바게트에 가서

제가 좋아하는 빵만 사려고

방문했다가....매우 충동적으로

구매한 케이크를 소개해볼까해요

 

 

방문의 이유는.....

'스위트 밀크 식빵'

구매하러 간 거였는데 말이죠

 

오늘 보여드릴 건 바로

파리바게트에서 인기있는 케이크인

'생딸리 트리플 초코케이크' 예요!

 

사실 처음보고

제가 제일 좋아하는 케이크인

투썸플레이스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

생각나서 산 것도 있어요 ㅎㅎ

예전 포스팅 링크 걸어놨으니

궁금하신 분들은 클릭!

 

그럼 고고싱!!!


오호~ 케이크박스에

변화를 준 파리바게트


 

저는 제가 먹을 케이크가 아닌 이상

개인적으로 선물로는

파바 케이크는 안 사는 편이었어요

그 이유 중에 하나가 바로,

케이크 박스 때문이었거든요

 

아시죠? 이 느낌;;;ㅎㅎ

너무 싼티가 좀 난다고 해야하나;;

케이크가 그렇게 저렴한 편도 아닌데

케이크 박스 때문에

선물할 때 뭔가 부족해보이더라고요..

 

어렸을 때 아버지가 일 끝나고 사오시던

그 때 그시절 박스디자인을

아직도 쓰고 있는 느낌이랄까;;

 

그런데 그 박스가

.

.

.

이렇게 예쁘게 바뀌었네요!!!

처음에 보고 "우아~"했어요

진작 좀 이렇게 바꾸지하면서

생각이 들 정도 ㅎㅎ

 

파리는 가 본 적 없지만

왠지 파리에 있는 빵집은

빵 담아줄 때 이렇게 줄 것 같은

느낌이 들 정도로 ㅋㅋㅋ

너무 예쁘게 바뀐 거 같아요

 

오늘은 내가 먹으려고 산 건데

선물을 받은 느낌까지 들었어요 ㅎ

 

케이크 박스를 열면 이렇게

속 케이스를 또 해놨네요!

 

파리바게트 임원진이

바뀐 건가요?! ㅎㅎ

왜 이렇게 산뜻해졌는지...;;

 

속 케이스가 특이해서

뭔가하고 읽어봤더니

다 먹고나서는

피규어나 악세사리를 보관할 수 있는

케이스로 활용가능하다고 하네요

 

너무 알차게 디자인한 느낌!

 

누가 생각해냈는지 몰라도

칭찬해드리고 싶은

소비자 1인이에요 ㅎㅎ

 

"파리바게트 너~어 발전했어!"


케이크의 영양정보 체킹은 필수!


짜잔 +_+

드디어 엄청난 자태를 뽐내는

'생딸기 트리플 초코케이크'가

개봉되었어요!!

 

여기서 잠깐!!!!!!!

영양정보를 안 보고 갈 수 없겠죠?!ㅎ


'생딸기 트리플 초코케이크'

영양정보(100g당)

 

나트륨_80mg

당류_14g

포화지방_11g

단백질_4g

 

100g당 300kcal


역시 케이크는 케이크네요;;

이 케이크가 총 600g......

 

총 칼로리 1,800kcal

 

 

유튜버 쯔양, 문복희, 떵개떵 등

폭흡, 대식의 아이콘들이

먹지 않는 이상

일반인들이야 다 먹진 못하겠지만

어찌됐 건 엄청나긴 하네요

역시 초코케이크라 당 함량...어쩔;;


초코크림에 마구마구

빠지고 싶은 날이라면?

이 케이크 인정 두번 인정!!!


초코빵 위에 딸기가

예쁘게 자리잡고 있네요 ㅎㅎ

사실 케이크의 비쥬얼은

별로 임팩트있지 않은데도

왠지 맛있을 거 같은

느낌이 마구 들었어요 ㅎㅎ

 

케이크 자체는 그리 크지 않은데

높이가 꽤 높은 편이에요 ㅎㅎ

그래서 위에서 볼 땐

작은 케이크구나 생각했더라도

아래나 옆에서 보면

"엥?" 꽤 크네?? 라고

생각들 수 있어요 ㅎ

 

딸기는 8개가 올려져 있는데

아주 붉으스름하게 잘 익은

딸기의 비쥬얼을 가지고 있어서

먹지 않았는데도

굉장히 맛있겠구나

생각들었어요 ㅋㅋㅋ

 

겉은 초코빵으로 되어 있어서

굉장히 단순한 편인데

속이 초코크림으로 꽉 차있더라고요

초코를 좋아하는 사람은

이 단면을 보고 설레일 수 밖에 +_+

 

밀크 초코크림

다크 초코크림

화이트 초코크림


3가지가 각각 층을 잡고

어우러진 느낌이었어요

 

 

보기만 해도 달콤한 느낌!!!

 

벌써 케이크 칼로 조각을 내려고

컷팅하려는 순간

묵직 꾸덕한 초코크림이

느껴질 정도예요 ㅎㅎ

 

첫 케이크 시식은 역시

딸기 한 알과 함께 먹어야겠죠!!


우선 개인적으로

초콜렛을 좋아해서 그런지

너무 맛있었어요!

 

단순하게 다크 초콜릿만으로

구성된 게 아니라

3가지 초콜렛이 조화를 이루고있어서

각 단면에서 스푼으로 뜰 때

어떤 크림과 빵을 떠서 먹느냐에 따라

맛이 각각 달라서

은근 재미도 있었고요 ㅎㅎ

 

 

초코크림 자체도

맛이 가볍지 않고 괜찮았어요

우연히 구매했는데

만족스러운 케이크였어요!

 

물론 제 욕심이지만

초코크림이랑 딸기랑

워낙 잘 어울리고

궁합이 좋아서

맨 위 중간에 빈 부분도

딸기로 가득 채워졌으면

좋겠다.....하는 생각도

잠시 들긴 했어요!!!ㅎㅎ


파리바게트

생딸기 트리플 초코케이크

맛있는 걸로 인정!

반응형
교차형 무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