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엄마아빠사는이야기/↘ 솔깃한 '먹는일상'

생일/기념일엔 역시, 투썸플레이스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

by 바바붐 2019. 12. 27.

기념일 케이크는 역시 투썸!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


크리스마스

연말기념

아이 돌

생일

발렌타인데이

화이트데이

100일...1,000일 등등

 

은근 촛불을 붙이기 위해

케이크를 사는 일이

많은 거 같아요 ㅋㅋ

 

저희는 '크리스마스'기분도 낼겸

케이크를 하나 사기로 했어요

 

제일 흔하게

발견하고 구매할 수 있는

'파리바게뜨' 케이크는

개인적인 취향일 수는 있으나

너무 맛이 없더라구요 ㅠ

 

아이들 좋아하는 피규어만

잔뜩 만들어 올려놔서

아들이랑 가면

무조건 좋아하긴 하지만

정작 잘 먹진 않는다는...;;

 

제일 선호하는 브랜드는

역시 '투썸플레이스'예요

 

케이크 종류도 다양할 뿐더러

각각의 특징이랑 퀄리티가

너무 좋아서 맛있더라구요

 

단지...단지 정말 단점은

너무 가격이 비싸다는 것

그것만 빼고요!!!!!

 

 


*인기많은 스테디 메뉴

 

스트로베리 초콜링 생크림

딸기 생크림

레드 벨벳

뉴욕 치즈

마스카포네 티라미수

그뤼에르 치즈 무스


*새로 나온 케이크

 

노르웨이의 숲

홀리데이 위시 트리

레드 베리 포레스트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 2호

딸기생크림 2호

헤이즐넛 마스카포네 치즈

모어 댄 쿠키 앤 크림

화이트 포레스트 생크림


이렇게 있네요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메뉴는

투썸하면 역시

'마스카포네 티라미수'이긴 하지만

오늘은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

으로 결정하고 주문 고고싱!


투썸매장은 역시 분위기!

케이크 비쥬얼 폭행 심함 ㅠ


몇 군데 전화로 케이크가 있는지

확인했는데 없어서

찾다찾다 마침

'김포운양점'에 있어서

여기로 방문했어요

 

투썸은 확실히 케이크의

인기가 많은 편이라서

가서 아무거나 고르겠다는

마인드가 아닌 이상에는

꼭 드시고 싶으신 케이크가

있는지 확인하시고 방문하셔야 해요

 

위에 적어놓았던

인기많은 스테디 메뉴들은

가면 늘상 없는게 대부분;;

 

케이크 자태 좀 보세요!

정말 영롱한 빛이 ㅋㅋㅋ

생각 같아서는 다 사고 싶네요;;

 

스트로베리 초콜릿을 예약했는데

또 막상 이렇게 보니

티라미수를 먹고 싶기도 했어요

비쥬얼 폭행이 너무 심한

투썸플레이스 케이크 ㅠ

 

커피는 그다지 안땡기는데

케이크만 땡기는 신기한 커피숍 ㅎㅎ

 

볼 때마다 놀라운데

가격이 정말 비싸요;;

 

전부 3만원 초/중반의 가격이고

심지어 이것도 큰 사이즈는 아니고

우리가 알고 있는 중간사이즈;;

 

케이크가 맛있는 건

정말 인정하는데

너무 비싼게 아닌가

소리치고 싶어요 ㅋㅋㅋ

+

뜬금없는 소리이긴한데

정말 오늘 설탕에 빠지도록

단걸 먹고 싶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은

 

'더치 솔티드 카라멜' 추천드려요

ㅋㅋㅋㅋㅋ

한번 드시면 당분간

단 거 못드세요 ㅎㅎ


눈으로 먹어도 배부른 케이크


주문해서 가지고 오면서도

느껴지는게 참 아담한 사이즈

가격은 34,000원인데

정말 혜자스럽진 못하네요

 

양보다 질로 승부하는 '투썸' ㅋㅋ

 

케이크 열자마자

가격 생각은 싹 사라졌어요 ㅋㅋ

우선 비쥬얼 퀄리티가 어마어마!

 

딸기를 빼곡하게 올려놔서 그런지

너무 예쁘고 맛있어 보였어요

 

소소하게 꾸며놓은 것들이

겨울이랑 잘 어울려서 그런지

딱 추울 때 어울리는

케이크 같네요 ㅎㅎ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

영양정보를 안 볼 수 없겠죠!

(접은글 클릭)

 

더보기

당류_111g

단백질_26g

포화지방_50g

나트륨_470mg

총 중량_726g

열량_1,560kcal

 

크기가 커서 보통

4조각으로 나눠서 먹는데

한조각당 400kcal정도

생각하면 될 거 같아요!+_+

 

딸기도 질이 엄청 좋아보였어요

새빨간 딸기라서

엄청 달아보이기도 했구요

 

확실히 하나하나 꼼꼼하게

신경 쓴 티가 나긴했어요 ㅎ

 

하단 부분에 이렇게

포장라인을 넣어서

더욱 고급진 느낌을 더했네요

 

생일이나 기념일에 먹는

케이크로는 이만한게

없을 정도로 최상급인 듯 해요

 

가격이 원래 비싼 편이기도 하지만

보기에도 정말 고급진 느낌이

물씬 풍기는 케이크예요


입에 넣으면 바로 녹아요!


정말 입에 넣으면

바로 녹을 정도로

부드럽고 맛있어요 ㅎㅎ

 

생크림

초콜릿빵

딸기


이렇게 3개의 궁합이

정말 꿀조합이에요

 

절대 따로따로가 아닌

함께 드시면

달콤하면서 새콤하기도 하고

빵의 부드러움까지

한번에 느껴져서

저절로 눈이 감겨질 정도예요

 

특히 생크림이 많이

느끼하지 않아서 좋구요

살짝 느끼해지거나 물릴 시점에

딸기의 상큼함이 딱 잡아주는 느낌

 

최상의 조합같아요!

 

이래서 괜히 케이크는

투썸투썸 그러는게 아니겠죠 ㅎ

 

케이크 먹기 시작하자마자

20분만에 다 먹은 거 같아요 ㅎ

우리 아들도 엄청 좋아하더라구요

 

기념일에 케이크 고민되시면

꼭 드셔보세요! 최고!

 

크리스마스에 생일축하해주는

우리 아들들과 함께 먹었어요!


가격 값어치하는 케이크

케이크는 '투썸플레이스'

반응형
교차형 무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