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엄마아빠사는이야기/↘ 솔깃한 '먹는일상'

파리바게트 빵 추천 :: 순삭폭흡 '스위트 밀크 식빵'

by 바바붐 2020. 2. 28.

부드러운 우유식빵과

메이플 시럽의 조화

'스위트 밀크 식빵' 파리바게트


세상에 빵을 싫어하는

사람이 있을까 의문이 들 정도로

빵은 너무 맛있는 거 같아요

 

365일 빵만 먹고 생활 가능하냐고

물어봐도 자신있게

"가능해요!!!"라고 말할 수 있을

정도니까 말 다했죠;;

 

하지만 빵이 탄수화물 덩어리라

폭흡하게 되면 뱃살의 주범....;;

"자제하면서 먹어야 한다"고

늘 되뇌이며 먹어요 ㅎ

 

 

오늘은 개인적으로

파리바게트를 들어 갔다가

안 사가지고 나올 수 없는

미친 빵이라 일컫는

'스위트 밀크 식빵'을 소개할까 해요!

 

아들에게 줄 빵을 사려고

들어가도 꼭 이게 보여서

......구매욕을 못 참고

사게 만드는 빵이에요

 

그럼 고고싱!!!


맛있으면 O칼로리 맞죠?


저는 파바에서 빵 살 때 주는

이 종이봉투가 참 좋더라고요

뭔가 옛날 빵집 느낌도 살짝 나고

은근 매력적인 거 같아요!!

 

여기에 빵 들고 오면

정말 빵 사가는 기분이 나요 ㅎ

 

드디어 '스위트 밀크 식빵' +_+

빵이 참 예쁘게 담겨있네요 ㅎㅎ

 

빵은 딱 4조각으로 컷팅되어서

들어가있어요 ㅎㅎ

이렇게 열자마자 벌써

맛있겠다는 느낌이 모락모락;;

 

유지어터인 만큼 또

영양정보를 안보고

먹을 수는 없겠죠

 

 

파리바게트

'스위트 밀크 식빵' 영양정보

(100g 당)

 

나트륨_560mg

당류_25g

포화지방_4g

단백질_12g

 

100당 칼로리_460kcal


혹시나 했지만 역시나

칼로리며 구성이 미쳤네요 ㅎ

저 빵 4조각을 다먹으면

약 2,500칼로리를 섭취한 거고

나트륨은 일일 권장섭취량은

이미 초과하게 되네요;;

 

 

당은 무려 120g을 먹는 상황;;

 

딱 1조각만 먹어야겠다고

다짐을 했어요.....ㅎㅎ

 

아~너무 맛있어서 문제 ㅠ


촉촉하면서 달콤한 식빵 


우선 두께가 장난아니에요!

대략 눈대중으로도 3센치는

훨씬 넘는다는;;

 

식빵이 보통 1센치정도 되니까

약 3배정도 되는 거네요

 

윗부분에는 아몬드랑

견과류가 송송 박혀있고

메이플시럽이 잔뜩 묻어있어요

 

회오리 모양으로 안에는 메이플시럽이

잔뜩 들어가 있고요!

 

빵 자체에 우유가 들어가서

워낙 폭신폭신한 식감을

가지고 있고요!

여기에 메이플시럽과의

조화가 정말 장난아니에요

 

 

식감부터 맛까지

뭐하나 단점이라고 꼽을 게

없을 정도로 맛있어요!

 

저는 파바 들어갈 때마다

자꾸 이걸 사게돼서

차라리 이럴 바에야

들어가지 말자라고

생각할 정도예요 ㅎㅎ

 

빼놓을 수 없는 조합

'우유'가 없으면 섭섭하죠 ㅎ

 

워낙 빵 자체가 부드럽고

촉촉해서 우유랑 정말

잘 어울려요!

 

 

저는 보통 밥 다 먹고

1조각을 먹는 편이에요!

식 전 배고플 때 먹으면

칼로리고 뭐고 생각없이

4조각은 순삭하는 상황;;

 

정말 맛있으니

파리바게트 가시면 꼭 한번

드셔보세요!


'스위트 밀크 식빵'은

사랑입니다♥

반응형
교차형 무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