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엄마아빠사는이야기/↘ 솔깃한 '먹는일상'

치즈와 해쉬브라운의 미친조합! 이삭토스트 '딥치즈베이컨포테이토'

by 바바붐 2020. 2. 19.

햄버거보다 나은 토스트

이삭토스트

'딥치즈베이컨포테이토'


옛날에는 '토스트'가

길거리 간식같은 느낌이었는데

요즘은 가격이나 크기,

퀄리티 등 다방면으로 봤을 때

거의 햄버거 급인 거 같아요 ㅎ

 

어렸을 때,

창동 할머니 토스트랑

종로3가 김떡순 포장마차에서

토스트를 많이 먹었었는데

추억이 모락모락 ㅋㅋㅋ

 

웹서핑을 하다가

이삭토스트에서 신메뉴가

나왔다고 광고를 하더라고요

 

출처 : 이삭토스트 홈페이지

'딥치즈베이컨포테이트'

와우~이 이미지를 보고

어떻게 먹지 않을 수 있을까요 ㅎ

사진 퀄리티만 봐서는

거의 빅맥, 와퍼를 능가하는

미친 퀄리티임이

분명해보였어요 ㅎㅎ

 

특히나 제가 좋아하는

치즈와 해쉬브라운이

잔뜩 들어가있어서

더욱 땡겼죠!!!

 

출처 : 이삭토스트 홈페이지

좀 더 디테일하게 확인하고자

홈페이지를 방문해서 보니

아주 만족스러운

재료들이 들어가더라고요 ㅎ


해쉬브라운

딥치즈소스

베이컨

계란

모짜렐라치즈


솔직히 이 재료 넣고

맛이 없으면

그건 죄 아닐까요?ㅎㅎ

 

기대반설렘반으로

주문 고고싱!


특유의 달콤한 소스와

고소한 토핑의 만남


이삭토스트에

직접 가서 먹어만 봤지

이렇게 배달시킨 건 처음;;

 

이렇게 종이백에

담아서 오더라고요 ㅎㅎ

 

 

'딥치즈베이컨포테이트'는

개당 4,100원이라서

1개만 시켜서는 배달이 안오고

2개를 시켰어요!

배달비 2천원과 함께;;;

 

토스트시키면서

배달료내니까 은근.....좀

아까운 기분이 들었지만....뭐 ㅎ

 

배달이 정말 금방오긴 했거든요

그래서 그런지 치즈가

막 흘러내리더라고요 ㅎㅎ

정말 첫 비쥬얼에

굉장히 만족스러웠어요 ㅎ

 

특히 치즈와

해쉬브라운의 고소한 향,

그 조화가....정말!

 

첫인상은 100점!!!

 

내용물은 광고에서

보던 거와 같이

다 들어있었어요!

 

햄버거나 토스트나

할 것 없이

광고사진과 차이가 너무 커서

실망감이 좀 있긴한데요

 

 

저는 이런 부분은

늘 실망을 많이 했었어서

사진보고 그대로일 거라는

기대를 안했던지라

실망이 크진 않았어요 ㅎㅎ

 

너무너무 빨리빨리

먹어보고 싶은 마음뿐!!!

 

와우 속 보이시죠!!!

제가 먹어 본 토스트 중에선

단연 최고였던 거 같아요!

 

우선 해쉬브라운이 있어서

꾸덕꾸덕함이 살아있고

거기에 치즈까지 조화되니

입에서 고소함이 정말

살아숨쉬는 느낌이에요 ㅎ

 

솔직히 냉정하게 따졌을 때

이미지상 토스트가

간식같은 느낌일 뿐이지

이정도라면 햄버거와

비교해도 뒤처지지

않을 정도인 것 같았어요

 

 

딱 하나 아쉬운 점은

아직까지 '토스트'에 대한

이미지가 좀 '가볍다'라고

생각들어서 인지

4천원 넘는 가격이

비싸단 생각은 들더라고요 ㅎ

물론 토핑은 많았지만요;;

 

저는 한 끼 때우기에

전혀 후회없는 식사였어요!!

 

길거리 지나가시다가

이삭토스트 보시면

한번 드셔보세요!

이렇게 포스팅 끝내면 또

광고/홍보/협찬이라

오해하실 수 있는데

전혀 네버 결코

상관없는 제 개인적인

생각을 올린 것입니다


이삭토스트는

사랑입니다♥

반응형
교차형 무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