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엄마아빠사는이야기/↘ 솔깃한 '질병건강'

스쿼트의 시작! 무릎보호대 '몬스터핏 네오프랜 7mm'

by 바바붐 2019. 8. 23.

"다이어트의 시작은 하체운동으로부터"

 

다이어트약?

간헐적 금식?

적절한 식이요법?

 

아니죠!!!

 

제일 중요한 건 역시 '운동'

 

이번년도 다이어트의 성공을 거둔 것도

(2개월 동안 10kg정도 감량)

제일 핵심은 운동이었어요

 

근데 예전과 운동의 개념이 좀 달랐어요

기존에는 '유산소'운동에 집중했었거든요

막 땀을 뻘뻘흘리고 자전거를 타다보면

살이 쭉쭉 빠지는 느낌이랄까?

근데 노력/고생한 것에 비해

크게 빠지지 않는 느낌이랄까 ㅠㅠ

 

 

살짝 공부를 해보니

'유산소'운동들은 전체적으로

운동할 때만 칼로리를 소모시켜준다고 하더라구요

반면 근력운동들은 근육을 회복시키면서

잠잘 때나 쉴 때도 칼로리 소모를 하기 때문에

뭔가 보너스 점수를 받는 느낌?!

 

그중에서도 근육의 양이 가장 많은

'하체_허벅지'운동이 핵심이라길래

집중적으로 했었어요 ㅋㅋ

 

스쿼트를 하루에 500개정도씩 했는데

땀도 엄청나고 그 찢어지는 기분이랄까....ㅋㅋ

 

 

근데 문제는 딱 10일정도 하니까

무릎에 엄청난 무리가 가더라구요 ㅠ

걸을 때도 아프고.....

자세도 자세지만 무릎을 잡아주는

보호대가 필요할 것 같아서

 

여러가지 알아보고

'몬스터핏 네오프랜 7mm' 구매!

 

그럼 완벽해부해보러 갈까요!!!

 

"가격부터 혜자스러운 무릎보호대"

포털이나 오픈마켓에 '무릎보호대'를 검색하면

평균 최저가가 3만원 초반부터 시작이구요

심지어 좌/우 중 한쪽만 3만원인 브랜드도

수두룩빽빽하다는 거.....^^;;;;

(무릎보호대가 비싼 거구나 검색하고 느낌)

 

간혹가다가 당연히 좌우 한세트겠거니하고

주문하셨다가는 한쪽만 받는

불상사에 직면하게 되니 잘 체킹하셔야해요

 

 

 그에 비해 '몬스터핏 네오프랜'은

2개가 한세트이고 심지어 가격도 28,000원이에요

정말 혜자스러운 가격, 이 브랜드 뭔가요 ㅋㅋ

 

"상품의 퀄리티는 선수들이 써도 무방"

택배봉투를 뜯으니 딱 이렇게 들어있더라구요

제가 '무릎보호대'를 3번정도 구매했었는데

그 중에 제일 '딱 올 것만 온' 상품이랄까 ㅋㅋ

 

속으로 생각했어요

이런 비용과 마케팅을 줄여서

이 가격이 탄생한거구나..ㅎㅎ

전 좋았어요!!!

///

브랜드는 말씀 안드리겠지만

휘향찬란한 포장으로 고가의 가격이나

채 3개월을 못보낸 허접한 무릎보호대에

비하면....Great!!!

///

 

 

센터에 ⓢ 스티커때문에

제 무릎둘레가 너무 소녀소녀하게

보이는 건 아닌지 잠시

허탈함에 빠져듭니다.....*_*

 

원단이 정말 좋고

탄력도 완벽하더라구요

첫인상도 매우 좋았어요

 

디자인만 조금 더 신경써주심

대성할 브랜드 같은데요 ㅎㅎ

 

특히 마감이 눈에 띄더라구요

은근 마감이 허접한 브랜드 상품들 많아요

그에 비해 거의 수제작이라 봐도

무방할만큼 완벽한 마무리 마감을...짝짝짝

 

이 부분이 보통 엄청 낮아요

그래서 1~2개월만 빡쌔게 사용해도

뜯어지고 실밥똥싸고 장난아니죠...

 

네오프랜은 그럴 걱정이 없을 느낌!

 

"구매 전, 사이즈를 잘 책정해야해요!"

은근 옷이나 기타용품들 살 때

사이즈가 애매하면 참

어떻게할까 고민을 접하게 되죠 ㅎㅎ

 

무릎보호대도 마찬가지죠

무릎에서 8센치를 쟤보고

사이즈에 맞는 크기를 사는게 좋아요

저는 43CM...소녀소녀한 상태라

S를 사게됐어요

 

근데 무릎보호대는 아무래도

무릎을 잘 잡아줘야하기 때문에

약간 타이트한 느낌으로

구매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넉넉하거나 정사이즈로 알맞게 사면

불편한게 한 두개가 아니죠

우선 잘 흘러내리고

접히기도 하고....

 

특히 신축성이 있는 상품인 만큰

껴보고 반품은 불가능이라고 하더라구요

신축성제품이기에 신고나면

아무래도 새 것의 느낌이 덜 긴 하겠죠 ㅎㅎ

 

"무릎보호대 사실 거면 걱정말고 '몬스터핏 네오프랜'"

이 정도 쓰면 혹시 협찬으로 오해하실 수도 있는데

전혀 아니구요 ㅎㅎ협찬이 들어올 정도의

블로그 무게감이 있는 것도 아니구요

 

가성비로도 최고일 뿐더러

비싼 브랜드제품에 전혀 꿀리지 않아요

반응형
교차형 무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