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엄마아빠사는이야기/↘ 솔깃한 '먹는일상'

꾸덕꾸덕한 치즈에 고구마무스까지 '치즈핫찜닭', '명랑한찜닭' 당산점

by 바바붐 2020. 1. 23.

치즈+떡볶이+찜닭의 조화

'명랑한찜닭' 당산점


직장인의 고민 중에 하나인

"오늘 점심은 뭐 먹을까?"에

다시 봉착한 날...

 

은근 먹을 곳이 많긴 한데

회사의 특성상

매번 가던 곳을 자주 가다 보니

좀 질리는 면이 있죠;;

 

심지어 처음에는 맛있었는데

이제는 생각만 해도

물리는 곳도 생겨났어요 ㅋㅋ

 

직장인은 어쩔 수 없나봅니다;;

 

 

쌀국수 / 짬뽕 / 백반 / 피자 등

다양한 의견이 나왔지만

오늘은 좀 매운 걸 먹어보자는

의견이 나와서

'명랑한찜닭' 집에 가서

매운맛으로 주문하기로

의견을 모았어요

 

오랜만에 가는 찜닭집이라

뭔가 굉장히 설레이는 기분

이런 맛에 점심을 먹는 거죠

+_+ 설렘폭발


깔끔·청결한 인테리어


'명랑한찜닭' 당산점이라고

쓰여져 있긴한데

당산역에서도 좀 멀고

선유도역에서도 좀 먼

살짝 애매한 위치에 있어요

 

잘 아실만한 곳은

'또순이네' 바로 맞은 편!

이라고 생각하심

이해가 빠르실 거 같아요

(정확한 위치는 포스팅 최하단에)

 

외관은 뭐 특별할 건 없고

통유리라서 창가에 앉으면

탁 트여있다는 점 정도;;

 

내부는 정말 깔끔해요

얼핏보면 살짝 고깃집 분위기도

나는 것 같긴 하네요 ㅎㅎ

 

테이블은 10개 정도 되고

치킨무와 김치는

마구마구 셀프로 퍼갈 수 있어요

(전 이런 곳이 좋아요! ㅎ)

 

저희는 11시40분쯤 도착했구요

'명랑한찜닭'이 선유도/당산에서

꽤 인기있는 곳이라

 

 

12시 언저리에 방문하면

100% 웨이팅 걸리니

감안하고 가셔야 할 듯해요!

 

그만큼 맛있다는 거겠죠 ㅎ


심플한 메뉴, 고민없는 선택!


'명랑한찜닭'은 메뉴구성이

정말 심플해서 좋더라구요

 

다른 프랜차이즈 찜닭집 가보면

뭐 그렇게 메뉴가 다양한지

결정장애를 불러일으키더라구요;;

 

명랑한찜닭은 크게

3가지 메뉴로 나뉘어 있어요

 

명랑찜닭

닭볶이

치즈핫찜닭


 

사진의 비쥬얼은 밥보다는

술이랑 함께 하고 싶은

느낌이 물씬 풍기네요;;

 

'명랑찜닭'은 우리가 익히 알고있는

'간장'양념을 베이스로 한

짭쪼름한 찜닭이라고

생각하시면 돼요

//

'명랑찜닭' 메뉴가

궁금하신 분들은

하단 포스팅 보시면 됩니당

 

 

 

줄서서 먹는 찜닭집, 맛집인 이유가 있네!! '명랑한찜닭' 당산점

찜닭 브랜드의 숨은 맛집! '명랑한찜닭' 찜닭을 먹은지가 1년은 된 거 같아요 ㅎ 치킨을 워낙 좋아해서 먹을만한데 말이죠;; 닭볶음탕 닭한마리 치킨 훈제치킨 . . 등등 닭요리는 다 자주 접하는데 이상하게 찜닭..

vava-voom.tistory.com

메인 메뉴 이외에는

빼놓을 수 없는

'명랑한 비벼밥'으로 이름 지어진

볶음밥 이랑 감다튀김, 닭튀김 등이

압도하는 비쥬얼로 뽐내고 있네요

 

닭은 기본적으로

순살보다 뼈가 맛있는 게

맞기는 하지만....

찜닭의 특성상 너무 불편하기에

꼭 순살로 드시는 걸 추천드려요

 

순살은 2천원 추가해야 하고

주문 시에 꼭 말해야 해요!! ㅎ

 

벽에도 괴상한 글씨체로

적어놨네요 ㅋㅋㅋ

 

볶음밥은 저도 인정!!!

정말 매력 난리나긴 해요

 

보통 간장찜닭집 가면

그냥 밥한공기 추가해서

찜닭 따로 밥 따로

먹기는 하는데 

'명랑한찜닭'은 꼭 다 먹고

볶음밥을 먹어야겠더라고요 ㅎㅎ

 

단점은.....정말

누가봐도 살이 찔 것 같은

비쥬얼이었다는게;;;ㅎ

(여튼 극강추!!!!)

 

저희는 바로 이것!!!!!

'치즈핫찜닭' 2단계

매운맛을 시켰어요!

마음 같아서는 3단계를

시켜보고 싶긴했는데

잘 못먹는 사람이 있어서 ㅎㅎ

 

4人에 순살추가에

밥 3공기 추가......

이게 얼마임;;;ㅋㅋㅋ


진정 인간계의 비쥬얼 맞나요?

피자같은 찜닭 여기있네요;;


명랑한찜닭의 시그니처 ㅋㅋㅋ

삶은 계란이 먼저 나와요!

 

너무너무 배가 고프면

껍질 까서 에피타이저로

먹기도 하는데

대부분은 좀 참고

찜닭 나오면 비벼서 먹죠 ㅎㅎ

 

뭔가 서비스로 나오니까

더 꿀맛인 느낌;;

 

미친 비쥬얼 드디어 나왔네요;;

처음에 보고 정말

"우아~"라고 했어요 ㅎㅎ

 

사이드에 고구마무스가

뿌려져 있어서 그런지

은근 피자느낌도 좀 나고

대박인 건 '모짜렐라치즈'가

정말 어마무시하게 많이

들어가 있어요;;

 

그냥 많이가 아니고

어마무시하게 많이요!!ㅎㅎ

우선 굉장히 혜자스러운 느낌이

강하게 들었구요

먹기도 전에 딱 느낌이

맛이 없을 수가 없겠구나....

생각이 들 정도;;

 

치즈에 파슬리 뿌려놓으니까

더 맛있어 보였어요 ㅋㅋㅋ

떡볶이, 야채 고구마무스, 치즈, 닭

이렇게 조화되어 나오는

메뉴가 있다니 ㅋㅋㅋ

제가 다 좋아하는 재료들이라

기대감이 정말 왕창 +_+

 

빨갛게 조리되어 나와서

굉장히 먹음직스러워 보였어요

 

접시에 옮기려고 한 국자 펐는데

치즈가 잔뜩 올라오더라구요 ㅋㅋ

뭐 이런 든든한 느낌이 ㅎㅎ

 

센스있게 고구마무스랑 같이

퍼갈 수 있도록

사이드부터 들어올려야 해요;;

 

국자로 퍼가려고 하니

치즈 때문에 너무 불편해서

집게로 다시 이동! 

 

모짜렐라치즈 늘어나는 수준이

거의 시카고피자급이네요;;

 

정말 과장 조금 보태서

치즈가 반인 거 같아요 ㅎㅎ

 

은근 찜닭매콤소스랑 치즈랑

조화도 좋아서

꾸덕꾸덕하게 먹기 좋더라구요

 

이게 완벽 '미친조합' 결정체!

 

바닥에 떡하나 깔고

양배추랑 고구마무스 살짝;;

+ 모짜렐라치즈 듬뿍

 

한입 넣으면 거의

죽음이라고 보시면 돼요!!

 

 

개인적으로 너무 맛있어서

매우 만족스러웠어요 ㅎㅎ

 

볶음밥을 주문할까 말까 고민하다가

안시키긴 했는데

지금와서 보니 조금

아쉽기도 하네요;;;

 

가격이 좀 비싸게

나온 거 같아서

살짝 그렇긴 한데 ㅋㅋㅋ

 

그래도 매우 만족스러운

점심이었어요

 

오리지널 간장찜닭을 드시고 싶으면

'명랑찜닭'

 

매콤한 퓨전 찜닭을 드시고 싶으면

'치즈핫찜닭'을 추천드려요

 

매번 갈 때마다 느끼는 거지만

찜닭 맛집으로 인정!!!


'명랑한찜닭'

사랑입니다♥


선유도역 주변에

수제돈까스 잘하는 집도

구경해보세요

 

 

 

진정한 수제돈까스의 참맛을 보고싶다면? 선유도역 '바삭하게'

바삭한 튀김옷, 촉촉한 고기! 수제돈까스 '바삭하게' 어제 우연하게 TV채널을 돌리다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 하는 포방터시장 돈까스집을 보게 되었어요 어찌나 줄이 길던지..... 사장님 마인드도 좋으시고..

vava-voom.tistory.com

 

반응형
교차형 무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