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페이스북 동영상 다운받는법 30초간단

by 바바붐 2020. 7. 15.

안녕하세요. 오늘은 쉽고 간단하게 페이스북 동영상 다운받는법에 대해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페이스북을 보다보면 소장하고 싶은 동영상이 있기 마련인데요. 막상 저장하려고 하면 아무리 방법을 찾아봐도 막혀있거나 각종 프로그램을 다운받아야 하는 번거로움이 발생합니다.

 

 

 

대표적으로 클립다운 프로그램, 주소 앞에 SS를 붙이는 것이 페이스북 동영상을 다운 받는 대표적인 방법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하지만 다운을 받을 수 없게 막힌 것이 너무 많고, 로딩시간이 걸려 만족스럽지 못합니다.

 

지금부터 PC, 모바일에서 페이스북 동영상 다운받는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페이스북 동영상 다운받는법(PC)

① 컴퓨터에서 받고 싶은 동영상이 위치한 곳으로 갑니다. 예를 들기위해 요즘 가장 핫한 페이스북 페이지 '사이다티브이'로 가서 동영상을 다운받아 보겠습니다. 사이다티브이(링크)

 

② 동영상 우측으로 마우스를 가져가면 [점이 세로로 나열된 아이콘]이 보이는데 이걸 선택해줍니다. 혹여 이렇게 안나오는 경우도 있는데, 네이버웨일이나 크롬을 사용하면 됩니다. (네이버 구버전이 안 나올 때가 있어요)

 

 

 

 

③ 그러면 위쪽으로 '동영상 신고'와 '링크 복사' 항목이 나오게 됩니다. 여기서 링크복사를 선택합니다. 원하는 동영상의 주소는 내 컴퓨터에 복사가 되어 있는 상태입니다.

 

④ 주소창에 FBDOWN.NET(링크)를 입력하고 들어갑니다. 링크해두었으니 선택만 하심 OK!

 

⑤ 보이는 주소창에 컨트롤브이(Ctrl+V)를 하여 복사했던 주소를 넣어줍니다. 그리고 우측에 있는 다운로드를 선택해주면 됩니다.

 

⑥ 이제 다운받을 동영상의 해상도를 정할 차례입니다. 좌측은 일반해상도, 우측은 고해상도이니 선택해서 다운로드하면 됩니다. 시간차이가 크게 없으니 별 다른 특이사항이 없다면 제가 추천한 HD고해상도로 받으면 됩니다.

 

 

아래쪽에 다운로드HD / 다운로드4K가 있는데 프로그램을 다운받아야 하는 낚시성 배너이므로 선택하면 안 됩니다. 처음에 헷갈려서 아래 쪽 배너를 많이 선택하곤 합니다.

 

⑦ 동영상을 다운받으라는 창이 나오니, 저장 후 [폴더열기]를 선택하면 됩니다. 그냥 저장을 하면 [내문서] 안에 있는 폴더에 들어가므로, 다른이름으로 폴더를 지정해서 저장해도 무방합니다.

 

⑧ 폴더에 원했던 동영상이 잘 저장되어 있습니다. 재생해보면 영상이나 음성 모두 문제 없이 고퀄리티로 잘 나옵니다. 이 동영상을 PC카톡으로 보내놓으면 핸드폰에서도 저장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페이스북 동영상 다운받는법이었습니다. 한번하고 나면 30초도 안 돼서 다운받을 수 있으니 매우 간단하고 편한 방법이라 할 수 있습니다. 제 경험상 가장 쉽고 빠른 방법이니 만큼 꼭 활용해보시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 하는 방법 간단 완벽

오늘은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 하는 방법 중 가장 빠르고 유용한 방법을 알려드릴까 합니다. 유튜브를 보다보면 자꾸 보게 되는 영상이 하나씩 있습니다. 하지만 매번 볼 때마다 광고가 뜨면 ��

vava-voom.tistory.com

 

유튜브 mp3 변환 간단방법

오늘은 유튜브 MP3 변환하는 간단한 방법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유튜브를 하다가 좋은 노래가 있어서 반복재생하면 자꾸 뜨는 광고에 불편하게 됩니다. 원하는 영상의 노래를 MP3로 변환시켜

vava-voom.tistory.com

반응형
교차형 무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