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김포공항 주차요금 주차대행 할인 총정리

by 바바붐 2020. 7. 15.

안녕하세요. 오늘은 김포공항 주차요금 주차대행 할인에 대한 좋은 정보를 드릴려고 합니다.

 

여행 가기 전, 김포공항에서 가장 먼저해야 하는 것이 주차인데요. 주차요금은 얼마인지, 할인은 되는지, 주차대행은 어떤지 궁금하기 마련입니다. 지금부터 이 모든 정보를 쉽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김포공항 주차장

 

 

김포공항 주차장은 국내선(제1주차장, 제2주차장), 국제선, 화물청사 등 총 4개소로 나누어져있으며, 총 6천여대의 동시 주차가 가능한 넓은 면적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김포공항 공식 주차대행

 

 

 

김포공항의 공식 주차대행사는 (주)엘림비엠에스 입니다. 국제선 청사 2층에 도달하면 공식주차대행복(오렌지식)을 입은 직원분이 바로 보이며 여기에 자동차를 맡긴 후, 이동하면 됩니다. 온라인예약(링크)

 

주차대행 서비스요금은 선불, 후불에 따라 다릅니다. 선불의 경우는 주차시간에 상관없이 15,000원을 내면 되고, 후불은 위 표처럼 시간마다 책정되니 참고해주세요. *김포공항 주차요금은 별도입니다.  

 

김포공항 주차요금

김포공항 주차요금은 주차구역마다 금액이 상이하니 이점 꼭 인지하셔야 합니다. (큰 금액은 아님)

 

각 위치별 주차요금 차이가 크지는 않습니다. 추가요금이나 추가시간별 차이가 소소하게 있으나 크게 생각할 부분은 아니며, 단·장기도 대동소이하기에 국내/국제선 중 어느 것을 타느냐에 따라 가까운 주차장을 이용하시는 게 좋습니다.

 

 

김포공항 월정주차

김포공항은 상주하는 업체나 직원들을 위해 월정주차제도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는 김포공항과 연계된 사람에게만 자격이 주어지는 부분 꼭 인지하셔야 하며, 여행객은 해당이 안 됩니다.

 

이용요금은 소형 기준 7만원이며, 국내선 1층 주차고객지원실에서 접수하고 승인이 나면 가능합니다. 필요준비물은 자동차등록증, 재직증명서, 재산사용승인서, 신용카드 등 입니다.

 

김포공항 리무진 가격

 

 

김포공항 주차요금 할인

김포공항은 차량, 장애, 가정 조건에 따라 주차요금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할인은 대부분 50%로 매우 저렴한 만큼 해당되시는 분들은 참고하셔서 꼭 받으시길 바랍니다.

 

장애인 등록차량, 국가유공자, 518민주유공자, 고엽제 후유증 환자, 다자녀 가정, 경차에 50% 주차요금 할인혜택이 부여됩니다. 저공해 차량은 1~2종 50%, 3종 20%를 받을 수 있습니다.

 

김포공항 주차 이용 팁

김포공항은 공식주차업체 이외에 사설업체가 굉장히 많습니다. 김포공항 주차장 주변에 주차대행관련 호객인들이 굉장히 많기 때문에 이를 조심해야 합니다.

 

사설을 이용할 경우, 사전에 온라인으로 승인된 업체인지, 평가는 어떤지를 파악하고 예약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더불어 차량을 전달하기 전에 내외부의 사진을 모두 찍어두어 추후 분쟁의 소지를 없애는 것도 방법입니다.

 

 

지금까지 김포공항 주차요금 주차대행 할인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즐거운 여행, 안전한 여행이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인천공항 주차요금 할인 총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해외여행 가는 분들을 위해 인천공항 주차요금 및 할인 방법을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설레이는 마음으로 인천공항에 가면 늘상 마음에 걸리는 게 바로 차량 주차입니다. 금�

vava-voom.tistory.com

 

여권 갱신 준비물 기간 비용 총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권 갱신 준비물 기간 비용을 총정리해서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처음 발급받을 땐 5년, 10년이 긴 줄만 알았는데 어느새 갱신기간이 오게 됩니다. 갱신은 절차 및 준비��

vava-voom.tistory.com

반응형
교차형 무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