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세스코 가정집 가격 총정리

by 바바붐 2020. 6. 22.

안녕하세요. 오늘은 벌레로 고생하시는 분들을 위해 세스코 가정집 가격을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집에 바퀴벌레나 개미가 있으면, 두드러기 유발뿐 아니라 위생적으로도 문제가 심하기 때문에 아이를 키우는 집이라면 더욱 걱정이 되기 마련입니다. 그럼 지금부터 세스코의 장점 및 가격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벌레의 유형 및 질병 유발

 

 

① 바퀴벌레는 장티푸스, 식중독, 콜레라, 세균성 질환을 비롯하여 아토피, 천식, 각종 피부병을 유발합니다. 가정에 제일 많이 나타나는 것으로 빠르게 해결하지 않으면 번식력이 높아 순식간에 몇 십배씩 늘어나게 됩니다.

 

 

 

 

② 개미는 바퀴벌레 다음으로 많이 나타나는 것으로, 식중독, 천식, 비염 등을 유발한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③ 진드기는 비듬을 먹이로 크기에 침구류에 가장 많이 붙어있으며 소아에게 치명적인 천식과 아토피를 불러일으킵니다.

 

④ 화장실에서 많이 볼 수 있는 초파리는 하수구가 오염되었을 때 많이 나타나며, 세균을 옮기기 때문에 피부염을 불러일으키게 되며, ⑤ 빈대의 경우는 심각한 피부손상을 가져온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2. 세스코 진행 절차

세스코는 전화로 신청을 하게 되면, 세스코 담당자가 사전 방문을 통해 정확한 해충의 종류와 경로, 면적 등을 파악하게 됩니다. 이후, 1주 이내에 다시 방문하여 해충에 알맞는 약으로 박멸하게 됩니다.

 

 

세스코는 다른 해충박멸 브랜드들과 달리 각각 벌레에 적합한 약제를 선정하여, 정확하게 죽이는 체계적인 시스템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전국에 가장 많은 지점을 보유하여 믿음이 가는 것도 사실입니다.

 

세스코 가정집 가격

 

 

가장 궁금한 것은 역시 세스코 가정집 가격입니다. 세스코 홈페이지에 방문해 보아도 견적은 상담을 받아야 하므로 알 수가 없기 때문에 해당 정보가 굉장히 유용할 것으로 보입니다.

 

세스코는 초기 2개월과 장기 매월 관리 시스템 2가지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보통 가정집의 경우는 초기 2개월로 많이 진행하며, 장기는 음식점, 회사 등에서 진행한다고 이야기 들었습니다.

 

 

보통 11평~40평 기준으로 많이 진행되기 때문에 대략 20만원 전후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처음 가격을 보게되면 비싸단 생각도 들긴하는데 [박멸]의 기준으로 에프터서비스까지 해주기에 결코 비싸지 않다고 생각되었습니다.

 

백종원의 골목식당을 보니, 특히 주방에 있어서는 위생이 가장 중요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애가 있는 집은 더더욱 이부분을 신경써야 하기 때문에 벌레가 있는 분들은 참고해서 꼭 받아보는 것이 좋을 거 같습니다.

 

 

 

상담을 받는 것은 무료라고 하니, 부담없이 집안의 상태를 확인해보는 것도 현명하다고 생각됩니다. 그럼 지금까지 세스코 가정집 가격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유용한 정보가 되었길 바라며 감사합니다.

 

 

화장실 냄새 없애는 방법 100% 해결

오늘은 은근 스트레스인 화장실 냄새 없애는 방법에 대해 좋은 정보드릴까 합니다. 화장실은 물을 사용하는 곳이기 때문에 대체적으로 습한 상태로 장시간 유지하여 악취가 잘 발생하게 됩니다

vava-voom.tistory.com

반응형
교차형 무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