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사주팔자 간단히 보는법 무료정확

by 바바붐 2020. 6. 22.

안녕하세요. 오늘은 무료로 정확하게 사주팔자 간단히 보는법에 대해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삶을 살아가는 데 있어서 한번쯤 궁금한 게 나의 사주팔자입니다. 하지만 직접 찾아가서 보자니 번거롭고, 유료로 보자니 고민되시는 분들이 계실 수 있습니다. 이런 분들을 위해 좋은 사이트를 추천해드리겠습니다.

 

사주팔자 간단히 보는법

 

 

① DAUM포털창에서 [신한생명]을 검색하고, 나오는 사이트에 들어갑니다. 사주와는 좀 먼 것 같은 신한생명이라 '엥'하시는 분들도 계실 수 있는데, 전혀 게의치 않아도 됩니다.

 

 

 

 

② 신한생명 홈페이지에서 우측 하단에 있는 [생활서비스]라는 텍스트를 선택합니다. ③ 이렇게 들어간 페이지 좌측 [운세/사주]를 선택하면 됩니다.

 

④ 궁금했던 했던 사주팔자 이외에도 2020년 토장비결, 월간운세, 궁합, 애정운, 좋은날 받기 등 다양한 정보들이 많아 매우 유용한 사이트입니다.

 

 

⑤ 정통운세 섹션에서 [평생운세]를 선택하면 나의 사주팔자를 볼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2020년 신토정비결과 함께 보길 추천합니다.

 

⑥ 내 생년월일과 태어날 시간을 체크하고 운세보기를 선택합니다. 간혹 태어난 일시를 대충 체크하는 분들도 있는데, 태어난 일시는 사주팔자에 매우 중요하므로 정확히 해야합니다.

 

⑦ 이렇게 하면 궁금했던 사주팔자가 나오게 됩니다. 초년운/중년운/말년운의 시기별로 서술이 되며, 형제운/자식운/부부운/직업운 등 항목별로도 나옵니다. 

 

 

지금까지 사주팔자 간단히 보는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물론 제가 추천드린 사이트와 유료사이트의 장점은 각기 다르다고 생각됩니다.

 

하지만 추천드린 신한생명은 사주팔자는 무료로 볼 수 있는 사이트 중 가장 정확하고, 가독성 좋게 설명이 잘 되어있는 곳이라 생각됩니다. 유용한 정보 되었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신혼부부 특별공급 자격 2020총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신혼부부 특별공급 자격에 대해 쉽게 정리해서 보여드리려고 합니다. 청약제도는 LH같은 공공주택과 민영주택으로 구분하게 되며, 여기에 또 다시 특별공급과 일반공급으로

vava-voom.tistory.com

반응형
교차형 무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