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엄마아빠사는이야기/↘ 솔깃한 '먹는일상'

돈 값어치하는 고퀄리티 뷔페맛집, '애슐리W' 김포한강점 2편

by 바바붐 2019. 10. 18.

 


돈이 아깝지않은

가성비 최강 뷔페, '애슐리W'


이번에 소개해드릴 포스팅은

지난 애슐리W 김포한강점 1편

'인테리어 & 샐러드/후식'편에 이어

 

2편인 '메인메뉴'편이에요 ㅎ

 

혹시 1편 관련 궁금하신 분들은

먼저 보시고 오셔도 좋을 거 같아요

https://vava-voom.tistory.com/91

 

돈 값어치하는 고퀄리티 뷔페맛집, '애슐리W' 김포한강점 1편

무겁지 않은 가격 고퀄리티 뷔페맛집 애슐리는 돈이 아깝지 않다! 이것저것 뭐 먹을까 고민되는 그런 날에 가장 적절한 선택은 역시 '뷔페'가 아닐까요 ㅎㅎ 뷔페도 워낙 브랜드와 주력 음식이 다양하다보니 선택..

vava-voom.tistory.com

나름 애슐리 매니아?!로서

가성대비 정말 좋은 뷔페임은

확실한데요 지점마다

퀄리티 차이가 있긴해요

(애슐리 등급말고 퀄리티요ㅎ)

 

분명 똑같은 조리법을 가지고 있어도

요리하시는 분들의 능력치?!겠죠 ㅎ

 

'애슐리W 김포한강점'

메인요리들을 보러 가볼까요♥


피자/치킨/스파게티

다 먹고 싶으면 '애슐리'


요즘 아프리카TV BJ나

유튜버들보면

치킨+피자

치킨+떡볶이

.

.

등등

 

조합해서 먹곤 하더라구요

근데 사실 뭐 먹으면 먹겠지만

일반 보는 시청자 입장에서는

가격적인 부담?! 사치?!의

느낌이 나는 것도 사실이에요

 

저는 이럴 때 딱인 곳이

'애슐리'라고 생각해요

 

퀄리티가 전혀 꿀리지 않으니까요

 

피자가 별로 안남아서

사진 찍어놓은게 좀 없어보이네요 ㅎ

 

애슐리는 순환이 빨라서

금방금방 채워놔주는게 장점!

 

마약옥수수피자

트리플치즈피자

흑마늘소스피자

하나가 콤비네이션인가..

 

이렇게 4종류로 구성되어 있구요

 

전부 씬피자에 가깝다고

생각하시면 돼요 ㅎ

 

풍부한 토핑이라고 할 수는 없지만

다 먹을만. 만족할만한.

저는 개인적으로 좋았어요 ㅎㅎ

 

트리플치즈피자는

여러치즈를 풍성하게 넣어서

짭쪼름하면서 고소한맛이

엄청 강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노란치즈를

별로 안좋아해서

그닥 취향은 아니었는데

와이프는 엄청 좋아하더라구요

 

저는 이번 '갈릭시즌' 신메뉴로 나온

'흑마늘소스피자'가

그렇게 맛있더라구요

맛도 맛인데

마늘 풍미도 진해서

너무 좋더라구요

혼자 반판은 먹은 거 같아요

ㅋㅋㅋㅋㅋ

 

역시 애슐리하면 빼놓을 수 없는게

바로 '치킨'이죠 ㅎㅎ

갈릭시즌에 맞춰

'갈릭갈비치킨'이 나왔는데

 

사실 마늘후레이크

조금 뿌려놓은거지 기존

갈릭치킨이랑 다른 건 없었어요 ㅎ

 

하지만 맛은 역시 Great!

 

괜히 인포에서

따로 치킨만 구매/테이크아웃

할 수 있게 메뉴를 둔게 아니죠 ㅎ

 

튀김옷도 딱 좋고

양념도 맛있고

살도 촉촉하고

 

전 개인적으로

치킨 상위 브랜드와

견줄만하다고 생각할 정도로

맛있다고 생각해요 ㅋㅋㅋ

 

옆에 떡볶이도 배치되어 있는데

요즘 BJ, 스트리머들 사이에

유행인 떡볶이+치킨을

염두해두고 비치한게 아닌가...

하는 담당자의 센스를

잠시 생각해봤어요 ㅋㅋㅋ

 

스파게티도 맛있어요

 

프레스코토마토 파스타

씨푸드로제 파스타

흑마늘크림 파스타

하나 더 있는데

흑마늘오일파스타인가 뭔가

 

4개 다 Good!!! 이었어요

 

근데 사실 제 취향은

애슐리 초창기 때

그 꾸덕꾸덕했던

스파게티이긴 해요

 

요즘은 굉장히 꼬들꼬들

삶더라구요 ㅎㅎㅎ

 

하긴 제 취향인 사람들보다

꼬들취향인 분들이 많아서겠죠 ㅎㅎ

 

스파게티의 이 기름진 자태

정말 영롱한 빛이 나네요 ㅋㅋㅋ


종류도 많은데 맛도 다 좋아!


한쪽에는

갈릭바비큐 폭립과

마늘튀김?!

오리고기/구운새우 등이 있어요

 

여기가 이번시즌

메인코스예요 ㅎ

 

폭립이야 기본은 늘

하는 메뉴라서....

역시 먹어보니 맛있었어요

고기도 질기지 않고 딱!

 

특히 옆에

마늘튀김?!이랑 같이

먹으니까 더 좋더라구요

 

근데 표현이 좀 어려운게

(색다른 음식이라)

다진마늘눅진튀짐?!

뭐 이런 느낌이에요 ㅋㅋ

꽤 괜찮았어요

 

오리랑 새우는 쏘쏘

흠 잡을 메뉴는 없지만

뭔가 와~계속 먹어야지

하는 라인은 아니었어요 ㅋㅋ

 

허니버터포테이토

더블베이크하바나콘

피쉬라뚜이

갈릭포테이토그라탕

닭껍질튀김

.

.

 

이 쪽 메뉴들은

살짝 호불호가 갈릴 수

있는 걸로 구성되어 있더라구요

 

한참 이슈였었던

닭껍질튀김은

정말 몇개 먹는 건 맛있는데

여러개 먹는건

확실히 느끼하더라구요 ㅎㅎ

 

이 쪽 라인도 쏘쏘!

처음에 닭껍질튀김보고

나도 이제 먹어보는구나

생각하면 한움큼 퍼서 먹었네요 ㅋㅋ

 

마라볶음면은

너무 많이 짜더라구요 ㅠ

그래서 한젓가락먹고 남겼어요

야끼우동이랑 김말이는

왠지 뷔페와서 먹으면

지는 것 같은 느낌이라

늘 안먹고 있지만

한 젓가락/한 개 정도

가끔 먹으면 맛있는 느낌?!ㅋㅋ

 

표고탕수/불맛야끼우동

기타 볶음밥/짜장

 

메뉴가 확실히

다양하긴 다양하네요 ㅎㅎ

제가 좋아하는 메뉴는

아니었어서 패스!


국수메뉴가 탄탄해진

업그레이드 애슐리W


쌀국수

우동

짬뽕

마라탕

 

국수 종류가 4종류로

훨씬 많아졌어요

 

국수먹는 재미까지

업그레이드하면 어쩔...ㅎㅎ

 

당면도 굵기 별로

비치되어 있고

여러가지 재료들도 있어

취향에 따라 먹는 재미가

쏠쏠했어요

 

확실히 플레이팅 고수답게

뭔가 신선해보이면서

보기좋게 잘 배열해놨네요 ㅎ

 

저는 마라탕을 먹었는데

솔직히 좀 별로였어요 ㅋㅋ

 

이런 뷔페는 아무래도

샤브샤브 형태로

면발만 익히고

위에 국물을 넣는 식이라

 

면발에 국물이 안베여서

정말 따로 먹는 느낌이

너무 강했어요 ㅠ

 

특히나 당면이 들어가는

마라탕의 경우는

당면이 국수보다 흡수가

더 늦기 때문에

더더더더더 따로 먹는 느낌

 

국물은 특징적이진 않고

딱 마라탕 그 맛이에요 ㅎ

 

전체적으로 너무 맛있고

만족스러운 뷔페

'애슐리W' Great!!!!

 

맛집뷔페 인정!


가성비 생각하면

당연히 '애슐리W'

후회없는 뷔페맛집

반응형
교차형 무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