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비아그라 효과적인 복용법 총정리

by 바바붐 2020. 6. 15.

안녕하세요. 오늘은 비아그라 효과적인 복용법에 대해 쉽게 정리하여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중년으로 접어들면 예전과 같지 않은 성기능 장애로 인해 스트레스를 받을 수밖에 없습니다. 이에 따라 가장 먼저 생각하는 것이 비아그라인데, 복용법이 따로 있다는 거 알고 계시나요? 지금부터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기사 > 술자리에서 비아그라를 먹으면 이렇게 된다고?(링크)

 

비아그라 용량 선택 방법

 

 

비아그라는 25mg, 50mg, 100mg 총 3가지 용량으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성기능 문제가 심할 경우, 더 많은 용량을 써야한다 생각할 수 있는데 이는 잘못된 것입니다.

비아그라는 두근거림, 소화불량, 어지러움, 홍조, 두통 등을 유발할 수 있으므로 초기 복용시에는 반드시 25mg를 먹고 자신과 잘 맞는지 체크해보아야 합니다.

혹여 부작용이 발생하여 증상이 있는 경우라면, 복용을 중지하고 병원에서 검진을 받아보는 것이 좋습니다. 심혈관계 질환을 앓고 있는 분들은 각별히 주의해야 하므로 자가판단에 의해 함부로 사용을 금합니다.

 

자연산 비아그라 '오미자차', 효능 및 부작용(링크)

 

비아그라 복용법

비아그라는 1일 1알만 복용합니다. 관계가 있기 1시간 전에 먹는 것이 가장 효과가 좋으며, 사람에 따라 차이는 있으나 보통 5시간 내외의 지속력을 발휘합니다.

 

 

술과 함께 먹는 것은 심장에 무리를 주므로 절대 금해야 하며, 기름진 음식은 효력을 떨어뜨리게 되어 되도록 당일엔 피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비아그라와 비슷한 효능을 가진 약을 사적 거래하시는 분들도 있는데, 이는 성분이 검증도 안 됐을 뿐더러 더욱 악영향을 끼칠 수 있으므로 병원에서 검진 후 정확히 처방받는 게 가장 좋습니다.

 

비아그라 가격

비아그라는 의사의 처방전이 있어야 구매가 가능합니다. 가격차이가 조금씩은 있으나 보통 50mg 기준 1알에 2,800원 정도 한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더불어 진료비가 1회 기준 약 15,000원 정도 나가게 됩니다.

 

비아그라 VS 시알리스

 

 

비아그라와 더불어 가장 인기 많은 약이 바로 시알리스이며 2가지 약의 차이에 대해 궁금증이 생기기 마련입니다. 비아그라는 단기성, 시알리스는 장기성이라고 생각하면 알기 쉽습니다.

다시 말해 비아그라는 당장 관계 시 효과를 보기 위해 먹는 약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빠르면서도 만족스러운 효과를 얻을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하지만 장기적으로 개선의 효과는 미비하다 할 수 있습니다. 

 

 

시알리스는 이와 반대로, 바로 효력을 보기에는 비아그라에 비해 만족도가 떨어집니다. 하지만 장기적인 개선효과로 적합하기 때문에 꾸준히 먹어주는 것이 좋습니다. 빠른 효과와 개선 중 어떤 것이 중점을 두느냐에 차이입니다.

 

비아그라 복용 및 관리

비아그라뿐만 아니라 모든 발기부전 치료제들은 내성이 생깁니다. 의사의 처방없이 장기간 복용하게 되면 약효가 떨어짐은 물론, 초기에 비해 더욱 안 좋아지는 상황이 될 수 있습니다. 야관문환 추천

 

인플레오 밤의 빗장을 여는 야관문환 100g 1개

 

이에 따라 상황에 맞춰어 최소량만 가끔씩 먹어주는 것이 좋으며 의존하지 않도록 노력하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평소 때 운동이나 식습관 관리, 마인드컨트롤을 병행하는 게 효과적입니다.

지금까지 비아그라 효과적인 복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유용한 정보가 되었길 바라며 건강관리 잘하시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반응형
교차형 무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