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엄마아빠사는이야기/↘ 솔깃한 '먹는일상'

생활의 달인, 짬봉의 최강맛집! '이비가짬뽕' 김포장기점

by 바바붐 2019. 10. 10.

'이비가짬뽕'에서 한번 먹으면

내가 먹었던 짬뽕들은

짬뽕 흉내만 냈던 거였구나...

'깨닳음을 얻는 짬뽕맛집'


전국 5대 짬뽕부터

서울에서 맛있다는 짬뽕집이란

짬뽕집들은 전부 가 보았던

짬뽕매니아이기에...

 

평온한 하루, 점심 때,

늘 뭘 먹을까하는 '고민'에서

저에게 짬뽕은 1~2순위를

왔다갔다하는 메뉴예요


강릉 교동짬뽕
경기평택 영빈루
전북군산 복성루
대구 진흥반점
충남공주 동해원


전국 5대 짬뽕을 비롯,

 

고구려짬뽕
미미짬뽕
상하이짬뽕
짬뽕상회
뽕신
짬뽕타운
짬뽕지존
마차이짬뽕
니뽕내뽕
백종원의 홍콩반점

.

.

제가 알고 먹어 본

짬뽕이 대충 이정도이니

정말 우리나라에는

짬뽕 브랜드도 맛집도

매우 많은 거 같아요

 

 

그만큼 짬뽕은

대중적으로 인기가 많다는거겠죠 ㅎ

 

저는 오늘 은근

아는 듯 모르는 짬뽕맛집

'이비가짬뽕'을 소개할까해요

 

맛있다는 걸 알고 갔었던 건 아니고

그냥 주변에 갈 일이 있어서

가다가 배고파 들렸는데.....

웬~걸....이걸 이제

알았다는 것에 대한

자존심에 스크래치가 갈 정도...

 

그럼 '이비가짬뽕' 김포장기점 고고싱!


깔끔한 외관, 정갈한 느낌의 인테리어


입이 즐거워 자꾸만

입이 가는 이비가짬뽕


브랜드 슬로건으로 저런 자신감있는 표현

아주 좋은 거 같아요

음식에 대한 자신감이 없다면

머쓱해서라도 못 쓸텐데

들어가기 전부터

기대감을 뿜뿜하게 만든다는 ㅋㅋ

 

위에 나열했었던 짬뽕집들 중에는

정말 허름한 느낌의

뭔가 고수의 향기가

풍기는 곳들도 많은데

첫 분위기는 정반대네요 ㅋㅋ

 

입구에 '공포의 뽑기'가 위치해있어요

 

"음식점들은 입구에 뽑기를 두지말라!"

이렇게 '전국민운동' 일으키고 싶어요

 

우리 첫째는 저길 거의 매표소 수준으로

꼭 들려서 뽑았다가야 하는 패턴이라서..

 

이번에도 역시...2천원을 주고

하나를 뽑아줬네요 휴 ㅋㅋㅋ

 

들어오기 전까지 몰랐는데

SBS '생활의달인' 권혁남님의

브랜드인가보네요

 

이런 명폐까지 있으니까

배가 더 고파지네요 ㅋㅋㅋ

 

연예인들도 꽤 많이 다녀갔나보더라구요 ㅎ

 

'이비가짬뽕' 김포장기점 내부는

굉장히 넓은 편이에요

 

매장 전체가 깔끔해서

참 보기 좋았어요

 

점심이 조금 지난 2시 넘어 방문해서

널널한 편이었는데

점심시간 때 방문하면

정말 꽤 많아 웨이팅걸리니

시간 빡빡하신 분들은

가시기 전에 전화체킹

한번 하셔야할 거 같아요


 

다른 음식점들이랑 같이 써서

주차장도 그리 넓은 편은 아니에요


별 거 없는 서비스에서 센스가 뿜뿜


한 쪽에 단무지와 백김치를

셀프바 형식으로 퍼갈 수 있게 해놔서

너무 좋았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이런 반찬류를

많이 먹어서 직원분들에게

부탁하는 것보다는

이런게 좋더라구요

 

센스 GOOD!

 

이 백김치가 난리나요

정말 시원하고 아삭해서 맛있어요

일반 한식집에서 먹는 수준

 

중국음식이랑 백김치의

궁합을 생각해 본 적이 없어서

처음엔 갸우뚱했는데

먹어보니 정말 잘 맞더라구요

 

오히려 단무지보다 훨씬 좋아서

단무지는 손도 안댔어요 ㅋㅋ

 

기본셋팅 완료!

 

메뉴

이비가 왕새우탕수

이비가 탕수육

이비가 한우라이스

이비가 볶음짬뽕

이비가 짬뽕

순한 짬뽕

이비가 한우짜장


이렇게 단촐하게?! 있구요

 

저는 짬뽕/짜장/탕수육

이렇게 3개 시켰어요 ㅎ

 

주문하니까 이렇게

밥이 서비스로 센스있게

오더라구요 ㅋㅋ

 

일반 음식점에서 먹는

밥크기는 아니구요

성인 주먹만한 작은 밥 공기정도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ㅎ

 

아기자기해서 귀여워요 ㅋㅋ

뭔가 밥을 시켰는데

이렇게 나오면

"뭐야 창렬이네...."라고

할 수도 있는데

서비스로 나오니까

귀엽고 센스넘치는 느낌 ㅎ

 

중국음식이 칼로리며

기름이 많이 부대끼는 느낌이 있어서

오히려 이정도 밥양이 딱

좋은 거 같더라구요

 

#

저는 음식 나오기 전

백김치에 이미 반공기를

폭흡했어요......


깊이가 다른 중국음식, 최강 맛집 인정!


솔직히 '짬뽕'이 충격받을 정도였어요

당연히 브랜드 이름도 '이비가짬뽕'이니

이게 메인이라 생각하면서 먹었는데

 

너~무 맛있었어요

우선 조미료/감칠맛 이런 맛이 아니라

엄청 깊은 맛이라고 할까요...

사골에 푹 끓인 소고기 육수같은 국물에

약간 불맛나는 야채가 듬뿍들어가서

조화가 정말 막강했어요

 

 

게다가

면이 탱글탱글하면서도

국물이 잘 베어서

따로노는 느낌이 없었어요

 

요근래 먹어 본 짬뽕 중에

정말 최강이었던 거 같아요

 

요근래에도

'요기요'로

동네 짬뽕집 주문해서

먹었는데 그건

그냥 애들 장난이었구나

생각들 정도였어요....

 

짜장은 엄청 고소하면서

한우가 많이 들어가서

식감이 엄청 좋았어요 ㅎ

 

짜장 자체 맛의 차별성보다는

식감과 고소함

면발의 탱글탱글함이

정말 잘 어울렸어요

 

개인적으로는 '짬뽕'의 맛에서

헤어나오질 못해서 ㅋㅋㅋ

 

짬뽕이나 짜장이나

면발을 정말 잘 뽑으시는 거 같아요

탱글탱글하니 정말 맛있어요!

 Great!

 

대망의 탕수육♥

 

비쥬얼이 뭐 거의 극강이네요

 

양파를 비롯한 야채가 정말

듬~뿍 들어가있어서

먹기 전에 이미 50점은

기본으로 먹고들어간다는 ㅎㅎ

 

너무 맛있었어요

찹쌀튀김옷이 두껍지도

그렇다고 얇지도 않은

아주 딱 좋은 정도라서

쫄깃하면서 고기맛을

그대로 잘 느낄 수 있었구요

 

소스가 정말 탕수육에 딱

어울리는 거 같았어요

 

기존 타브랜드들의 탕수육들보다

야채가 워낙 많이 들어가서

야채랑 이렇게 같이 먹는

재미가 있더라구요

 

맛도 훨씬 좋아지구요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전국 짬뽕집은 다 가본 줄 알았는데

세상엔 재야의 고수가 너무 많네요...

 

광고/협찬과 전혀 관련없는

정말 진지한 경험 포스팅이에요♥


'이비가짬뽕' 안먹어보고

짬뽕 좋아한다고 하시면

그건 죄악입니다♥

 

문의전화 031-998-7220

반응형
교차형 무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