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엄마아빠사는이야기/↘ 솔깃한 '먹는일상'

퀄리티까지 잡은 무한 삽겹살집, 혜자스런 '삼겹싸롱' 김포장기점

by 바바붐 2019. 10. 7.

어설픈 뷔페가느니

삼겹살로 든든만족한 한 끼!


요즘 가끔 느끼는 거지만

외식할 곳이 워낙 많다보니

뭐 먹을지 고르는 것도

일인 듯해요 ㅎㅎ

 

이렇게 고민하다가

늘상 답나오는게

어짜피 매일가는 것도 아니고

이것저것 먹자 해서

 

에슐리

보노보노

쿠우쿠우

자연별곡

올반

풀잎채

소사

.

.

등등

 

뷔페 중 고르게 되네요

물론 점심기준1~2만원 후반대까지

한끼 먹기엔 살짝

비싼감이 있는게 흠이긴 하죠

 

하지만

이 뷔페의 욕구를

눌러버리는 단일 메뉴 브랜드가

바로 '삼겹싸롱'이에요

 

물론 개인적이긴하지만

삼겹살을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고

그 중에서도 가장 키포인트는

'퀄리티'가 높아서예요

 

보통 무제한 삼겹살집보면

리필이 느리거나

퀄리티가 심각하게 떨어져서

이게 무한인지 버리러 오는건지

모를 때가 있는데

'삼겹싸롱'은 개인적으로

단일메뉴 기준으로

뷔페를 넘어서는 기분 ㅎ

 

그럼 '삼겹싸롱' 김포장기점 고고싱!


혜자스런 가격! 마음 넉넉한 셀프바!


'삼겹싸롱' 김포장기점은

대로변에 있진 않고

대도로 안쪽에 위치하고 있어요

 

그래서 주변 동네사람들 중에서도

모르는 분들이 종종 있더라구요

 

이런 혜자스런 집을 모른다는 건

죄악아닐까요.....ㅋㅋㅋㅋ;;

 

*매일 12:00 ~23:00 참고하세요!

 

'키즈룸'이라고 하긴 좀

머쓱한 부분이 있지만

소소하게나마 마련되어 있어서

아이가 지루해할 때

잠시 놀 수 있는 공간도 있네요

 

별 거 아닌 거 같아도

은근 좋았어요

뭐 없는 것보다는 당연히 좋죠!

 

가격은 (2시간 기준)

런치타임 10,900원

디너타임 11,900원

 

정말 너무 혜자아닌가요....

보통 시내 나가면

1인분에 이 가격이거든요

 

퀄리티도 보여드리겠지만

절대 뒤쳐지지 않...아니

오히려 더 좋다는 느낌까지..ㅎㅎ

 

정말 Great!

 

철판볶음밥

버터간장밥

추억의도시락

골뱅이비빔국수

물/비빔냉면

등등

 

부가적인 메뉴도 있어요

다 먹어봤는데

뭐하나 빠지는 거 없이

정말 맛있더라구요

 

저는 가면 꼭 버터간장밥을 먹어요!


눈치 안봐도 되는 고퀄리티 셀프바!


무한리필이라고 해놓고

눈치 주는 곳들 꽤 많잖아요

'삼겹싸롱'은 그럴 일이 전혀 없어요

 

사진처럼 사장님이

삼겹살 / 항정살 / 닭고기를

저렇게 직접 자르셔서

올려놓기 때문이에요

 

가져다가 구우면 끝!

 

처음 가서 구울 때는

배가 고파서 접시를

쓸어오고 싶을 정도 ㅋㅋㅋ

 

야채에 넣는 소스와

찍어먹는 소스도 완비되어 있어요

 

정말 직원분들을 부를 일이

전~혀 없어서 좋아요

 

보통 셀프라고 해도

이렇게 소스는 따로 안둬서

불러야하는 경우가 많은데

여긴 전부 셀프!

 

센스있게 참기름까지 있어요 ㅎㅎ

 

셀프바 퀄리티가 어마어마해요

딱 있을 것만 있고

그 날 아침에 준비해서

올려놓기 때문에

특히 싱싱해요!

 

보기만해도

마음이 풍족한 이 기분

 

저는 파채보다 양파채를 좋아해서

정말 가득 담아왔어요 ㅎㅎ

 

저렇게 보통 2접시는 먹어요 ㅋㅋ

고기 구워지기 전에

양파먹고 배부를 정도...;;

 

심지어 김치까지 맛있어요

아삭아삭 시원해서 무지 매력적이에요

 

물론 전 그냥 이렇게 안먹고

구워먹긴하지만요 ㅎㅎ

 

이 김치 구워먹으면

뷔페 가는 기분보다

2만배 좋을 정도로 맛있어요

ㅋㅋㅋㅋㅋ


삼겹살이고 뷔페고 뭐고

여기가 끝판왕!


삼겹살만 먹으면

다소 물릴 수도 느끼할 수도 있지만

이 소스가 이런 부분들을

전부 해결해줘요

 

매운소스 / 간장소스

이 두가지가 정말

어마어마하게 맛있어요

삼겹살 구워서

푹~ 담갔다가

쌈싸먹으면 그냥 저절로

눈이 감아진다고 봐도 돼요 ㅋㅋ

 

매운소스는 매콤정도로

보시면 될 거 같아요!

 

삼겹살 두께 어마어마하죠!

정말 웬만한 비싼 삼겹살집 저리가라 예요

아래는 삼겹살 기름이 내려오길 기다리는

김치를 준비해놓고 있어요 ㅋㅋㅋ

 

플레이팅 정말 난리나네요

 

이런 좋은 자리에

마늘이 빠질 수 없죠

 

이렇게 완벽 3단 조합이

완성됩니다 ㅎㅎ

 

노릇노릇 정말 맛있게~ 아!!!!

 

정말 최강 조합인 거 같아요

 

손에 상추를 들고

고기를 매운소스에 푹 찍은 후에

;;

상추에 올려놓고

구운마늘과 구운김치를

위에 올린 후에

;;

양파채랑

고추하나 딱 놓으면

 

무적이라 생각하시면 돼요

ㅋㅋㅋㅋㅋㅋ

 

뭐 드실려고 하셨나요?

 

'치킨'이요?

'피자'요?

'햄버거'요?

 

아니요!

단백질 보충도 할겸

'삼겹살' 드세요 ㅋㅋ

 

저는 지금 배가 하나도 안고픈데

삼겹싸롱 가면

또 먹을 수 있을 거 같아요! 인정!


삼겹살의 레전드 무한리필집

절대 후회를 할 수가 없는 곳

한 번가면 자주 가게되는 곳

맛집/혜자집 인정♥

반응형
교차형 무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