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엄마아빠사는이야기/↘ 솔깃한 '질병건강'

건강한 간편 식사한끼, '곰곰도시락'

by 바바붐 2019. 9. 22.

건강도 맛도...살짝 좀 애매한 간편도시락


저는 다이어트도 할겸

단백질 함량이 높은

도시락을 시켜서

귀찮을 때 가끔 즐겨먹는 편이에요

 

단순히 도시락만 시켜서

먹는 건 아니구요

반찬에 단백질이 좀 적거나

오늘 단백질을 적게 먹었거나 했을 때

나름 일일 섭취량을 채우고자

ㅋㅋㅋㅋㅋ

 

 

예전에는 안그랬는데

한번 다이어트를 하고

유지어터가 된 이후로는

이렇게 꼭 챙기게 되네요 ㅎ

 

그래서 의도치 않게

'단백질도시락'

'다이어트도시락'

의 나름 전문가?!가

되어버렸어요 ㅎㅎ

 

오늘은 저번주에 시켰었던

'곰곰도시락'을

소개시켜드릴까해요

 

//

보통 다이어트/단백질 도시락을

주문할 때

6~10개 정도 세트로 하는데

특성상 반찬이나 구성은

비슷비슷하니까 패스!

(어짜피 하나를 보면 열을 알아요!)

ㅋㅋㅋㅋㅋ

//

 

 

오늘은 곰곰도시락의

'곤드레나물밥 & 간장불고기' 입니당

 


비쥬얼 차이 너무 심한 거 아닌가요


사실 모든 간편도시락의

느낌이 딱 요래서

겉으로 보이는 특징의

차이는 거의 없다고 봐도 무방!

 

근데 사진을 정말 잘 찍었네요

진수성찬이 따로 없을 고퀄리티 사진..ㅎ

 

저 사진의 50%정도만 되어도

평타이상일텐데 라는....

기대불안감을 갖고

 

칼로리는 395kcal / 260g 이네요

역시 다이어트 도시락답게

낮은 칼로리를 자랑하고 있네요

 

예전에는 마구마구 먹었었는데

요즘엔 꼭 이렇게 칼로리 체크를

살짝하고 먹게된다는 ㅋㅋㅋ

 

곤드레나물밥

부드러운 숯불고기

닭가슴살두부야채동그랑땡

(이건 뭐 다 넣었다는 건가요ㅋㅋ)

이렇게 메인이고

여러가지 소스랑 야채를

넣었다고 상세히

나와있네요 ㅎㅎ

 

 

근데 여러 브랜드의 도시락을

먹어 본 결과

경험상으로

'불고기' 퀄리티가 높았던 곳은

1곳 밖에 없었거든요..

그만큼 맛있기 어려울 거 같다는

불안불안감이 엄습해오는...

 

사진하고의 갭이 정말 크네요 ㅋㅋ

다이어트 도시락이기에 이해는 하나

너무 조촐한 거 아닌지.....

 

다른 걸 떠나서

곤드레와 불고기가 핵심같은데

딱 봐도 눈에 띄게 적네요...

 

전자레인지에 정확히 4분!

돌리고 빼봐도 정말 그대로인 느낌...

먹기 전부터 기대감이 확 줄은

도시락은 또 오랜만이네요....ㅠ

 

심지어 잘 뜯어지지도 않아서

정말 짜증이 좀 났어요 ㅠ

보통은 쭉 뜯으면

약간 뻑뻑한 감은 있어도

잘 뜯어지는데

 

 

곰곰도시락은 뜯고 쉬었다가

뜯고 쉬었다가를 반복해서

도시락 뜯는데만

1분은 소요한 거 같아요..

 

매우 기분이 상한 부분 ㅠ

 


맛도 퀄리티도 놓친 아쉬운 도시락


다양한 브랜드를 먹어보고

비교를 하니 냉정할 수 밖에 없는데요

 

곰곰도시락은 너무 별로였어요

 

우선 곤드레밥은

'곤드레'라는 말을 왜 넣었는지가

창피할 정도로 비중이 적었어요

보이는 곤드레가 다 예요....

 

그냥 쌀밥에 우연히

곤드레가 들어간 수준이라고

봐도 무방할 정도였어요

 

 

영양가라고 말하기에도 뭐하고

그렇다고 식감을 표현할 수도 없고

과연 '곤드레밥'이라고 할 수 있나요!?

 

'간장불고기'는

고기식감을 아예 느낄 수가 없었어요

다 바스라져서 거의 밥에

비벼먹는 고기다진볶음?! 수준..

맛도 너무 달아서

제 취향도 아니었구요 ㅠ

 

 

개인적으로 너무 실망스러웠어요

 

김치는 쏘쏘였구요

 

메인이 정말 별로여서 그런지

먹으면서 매우 실망스러웠어요

 

하지만 저는

타격이 크지 않았어요!!

 

왜냐하면


요렇게 보험을 들어놓고

먹었거든요 ㅋㅋㅋ

 

닭계장이랑

아들이 안먹고 남긴 장조림을...ㅠ

 

다행이 요녀석들 때문에 살았지

도시락만 먹으려고 했었다면

 

정말 쫄쫄굶고 라면 끓여먹었을 정도...

 


'맛 / 퀄리티 전부 최악!'

건강?

다이어트?

어느 것 하나 못챙긴 애매한 도시락

반응형
교차형 무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