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엄마아빠사는이야기/↘ 솔깃한 '먹는일상'

코코몽 놀이터가 있어 아이와 가기 좋은 '자연별곡' 목동점 1편

by 바바붐 2019. 9. 11.

"방문한 고객 생각을 많이한 뷔페"

추석연휴가 다가오는 시점

회사 주변 가볼 곳은 다 가봤으니

원정을 떠날겸 알아보다

'자연별곡'을 가기로 했어요

 

점심 뷔페는 대부분 애슐리로

가는 편이긴한데

회사에 양식?!을

별로 안좋아하는 직원이 있어서

매너상 한식이 많은

'자연별곡'으로 선택했어요

 

 

근데 갑자기 생각해보니

엄청 오랜만에 가는 거더라구요

대충 생각해도 5년이 넘은 거 같은데

뷔페를 좋아하는 제가

이 정도로 안갔으면

예전의 이슈/호평은

한 물 갔구나 생각들었어요

 

그래도 뷔페는 뷔페죠?!

설레임을 안고

'자연별곡' 목동점 고고싱!

 


아아 느낀점/평가랑 사진이 워낙 많아서

1편은 인테리어/서비스

2편은 음식 내용으로

포스팅할까 해요♥

 

그러면 자연별곡 1편 고고싱;;

"위치한 건물은 별로인데 자연별곡은 GOOD"

자연별곡 목동점은

'현대41타워' 지하1층에 위치해 있어요

건물이름은 왜 이렇게 지었을까

잠시 머뭇....ㅋㅋㅋ

 

건물이 뭐랄까

쾌적한 느낌이 안들어서

여기 자연별곡 괜찮으려나

살짝 기대감이 줄었어요 ㅎㅎ

 

근데 미심쩍은 기분도 잠시

지하 1층 내려가니까

자연별곡 외관이 정말 잘 되어있더라구요

굉장히 깔끔하고

다른 음식점들에 비해

잘 꾸며놔서 팍 눈에 띄었어요

 

보자마자 기대기대설렘설렘

 

뭐가 잔뜩 있어서 봤더니

메뉴이야기네요

 

간장게장

바로구이(바로 구워서 준다는 이야기..)

쌈밥만찬

육회만찬

부채살 찹스테이크(시켜먹어라)

 

뭐 이정도네요 ㅎㅎ

2편에서 이 메뉴들에 대한

아주 디테일한 맛평가는 하겠지만

사진으로 보기에

참 먹음직스러워 보이긴 했어요 ㅎ

 


애슐리도 4,900원짜리

스테이크 팔더만

자연별곡도 똑같이 파네요

같은 이랜드계열이라

이벤트도 동일하게 진행하나봐요 ㅎ

 

들어가보니 바로 카운터 옆에

육회 시켜먹으라고 광고 중이네요

거 사람 참..그냥 좀 메뉴에 넣지 ㅋㅋ

(서민좀비스러운 마인드 죄송....ㅎㅎ)

 

"코코몽 놀이터가 있어 아이 데려가기 편한 뷔페"

카운터 반대쪽에 바로

'코코몽 놀이터'가 위치하고 있어

유리벽면에 코코몽으로

크게 시트지를 붙여놨어요

 

직원들이랑 왔기에 망정이지

아들이랑 왔으면

음식도 먹기 전에

코코몽 놀이터부터 가야될 상황...

 

상상만해도 등에 식은땀이 나는

아빠입니다......ㅋㅋㅋ

 

코코몽놀이터는 7세 이하까지만!

36개월 미만은 보호자 동반 이용!

이렇게 써있네요

 

'키즈투어' 이벤트도 진행 중인데

일반 고객들 상대는 아니고

유치원 5~7세반 15~20명 정도

인원이 방문해서

음식도 만들고 구경도 하고

식사도 하는 프로모션이더라구요

 

아이 입장에서 좋은 경험도 되고

은근 재미있어할 거 같긴한데

저렇게 많은 유치원생들을

한번에 받으면 다른 일반 고객들이

이래저래 좀 불편하지 않을까

잠깐 생각들긴 했어요 ㅋㅋ

(쓸떼없는 생각...ㅎㅎ)

 

 

입구 간판에 '코코몽 놀이터'라고

크게 쓰여있는 이 귀여운 느낌

저도 들어가보고 싶게 만드는 ㅋㅋ

 

딱 이정도 있거든요

근데 너무 잘해놓은 느낌이었어요

뭐랄까 알찬 느낌?!

아이들이 잠깐 놀기도 좋고

인테리어 자체도 너무 깨끗해서

쾌적하고 좋았던 거 같아요

근데 평일점심이라

아이들이 없어서 그렇지

주말이나 공휴일에 사람이

좀 많아지면 인원수가 많아서

불편한 감도 있긴하겠네요 ㅎㅎ

 

여튼 개인적으로는

음식점에 붙어있는 서비스형 키즈카페치고

규모만 살짝 작을 뿐

꽤 괜찮은 거 같았어요

 

"자연의 느낌과 행사공간까지 겸비"

이렇게 인테리어를 해놓으니

먹기도 전에 뭔가

쾌적하고 시원하고 그랬네요

요 옆자리가 아니었긴한데

이 주변에서 먹으면 왠지

피서온 것 같을 듯 ㅎㅎㅎ

 

정말 인테리어만큼은 GOOD!

 

약간 구석 쪽에는

돌잔치를 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요

살짝 봤는데 스크린도 겸비해놨더라구요

 

룸형식으로 안되어 있어서

좀 불편한 부분이 있겠지만

워낙 쾌적한 편이라

나쁘지 않을 거 같아요

 

"아이를 진정시킬 수 있는 뷔페"

1편은 이렇게 인테리어를 설명드렸구요 ㅎㅎ

2편에서 메뉴 퀄리티에 대한 평가 포스팅해볼게요

 

<지하 1층에 있어요>

 

평일 점심 13,900원

저녁/주말/공휴일 19,900원

 

매일 11시 ~ 21시30분

02-2061-5454

반응형
교차형 무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