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엄마아빠사는이야기/↘ 솔깃한 '먹는일상'

중독성 100% 신이 내린 팝콘! '스톤헷지팜스 카라멜팝콘'

by 바바붐 2020. 2. 21.

팝콘계의 탑클래스

한번 먹으면 참을 수 없는

'스톤헷지팜스 카라멜팝콘'


영화관에서 영화 볼 때

빠질 수 없는 게

바로 '팝콘'이죠!

 

저는 주로

달콤한 카라멜팝콘을

많이 먹는 편인데요

드셔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영화관이며, 편의점, 마트 등에서

판매하는 카라멜 팝콘들은

아쉬운 부분이 많죠!

 

카라멜 묻은 양이 너무 적어서

이게 도대체 그냥 팝콘이랑

뭐가 크게 다른가

생각드는 팝콘도 있고

어떤 건 혜자스럽게

많이 묻어있고

어떤 건 아예 안 묻어 있고

격차가 너무 심한 팝콘도 있죠

//

특히나 격차가 심한 팝콘은

많이 묻은 거 골라먹다가

같이 먹는 사람의

눈칫밥을 먹기도 해요 ㅎㅎ

 

 

바로 이런 팝콘의

아쉬운 점을 완전히

해소시켜주는 팝콘이 바로

'스톤헷지팜스 카라멜팝콘'이에요

 

한알한알 모든 팝콘에

카라멜이 옥수수 튀긴 것보다

더 많이 묻어 있어서

제 개인적으로는

신이 내렸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라 생각해요 ㅎ

 

그럼 포스팅 고고싱!


다른 건 보이지가 않아요!

매력적인 비쥬얼 팝콘


점심을 먹고 간식을 살겸

이마트 '노브랜드'에 들렸어요

처음부터 어떤 걸 사야겠다는

목적이 있었던 게 아니라

'스톤햇지팜스'는

생각도 하지 않고 있었어요

 

그런데 들어서자 마자

한 켠에 예쁘게 자리잡은

이 녀석들을 보는 순간;;

 

 

예전에 먹었던

그 달콤한 팝콘의 맛이

생각나면서

다른 과자들이 아예

눈에 들어오지 않았어요!

그 느낌 아시죠?

모든 게 흑백처리되고

이 팝콘만 강한 빛을 내면서

자리잡고 있는 듯한 ㅋㅋㅋ

 

눈 잠시 감았다 뜨니까

계산하고 있었어요;;

 

제가 한 때 스톤헷지를

미친 듯이 먹다가

안 먹은 이유가 바로,

다이어트에는 정말....;;

팝콘이니까 어쩔 수 없는데

심지어 카라멜이니 말 다했죠 ㅎ


총 227g 중 100g당

 

나트륨_280mg

탄수화물_80mg

당류_33g

지방_4g

단백질_4g


227g 다 먹었을 때의

칼로리가 844kcal이니

반정도 먹으면 420kcal정도;;

 

 

다행히 콜레스테롤은 없지만

당이랑 칼로리가 높다는;;ㅎ

 

하지만 별로 영양정보도

눈에 안들어왔어요 ㅋㅋ


이 카라멜팝콘은 분명,

사람이 만든 게 아님


뚜껑 케이스만 봤을 때는

'스톤헷지팜스'라는

브랜드 이름때문에 그런지

굉장히 고소한 팝콘일 거

같다는 느낌마저 들어요 ㅎ

 

옆면을 보는 순간;;

보기만 했는데도

혀에서 단맛이 느껴졌어요 ㅎ

 

한알한알 크기도

일반 팝콘 대비 꽤 큰 편이에요

설렘만족 +_+

 

우리나라 과자들 처럼

질소만 잔뜩 넣어놓은 게 아니라

가득 넣어져 있는 모습이

마치 CGV에서

팝콘 주문한 느낌이네요 ㅎ

 

'스톤헷지팜스 카라멜팝콘'은

카라멜 코팅을 굉장히

두껍게 해놔서 그런지 몰라도

카라멜팝콘인데도 불구하고

손에 많이 안 묻어요!

달콤한 건

두말하면 잔소리고요 ㅎ

 

일반 팝콘하고 비교했을 때는

매력적인 장점이 너무 많아서

다 쓸 수 있을지 모를 정도예요

 

 

가격이 3,280원

전 노브랜드 가서 샀지만

인터넷에서 사면

3천원도 안하는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해요!

카라멜이 이렇게 알차게 든

팝콘이 이 가격대라면

개인적으로 가성비로

최고의 팝콘 아닌가 생각해요

 

 

저 세상 달콤함!

이 팝콘 안 드셔보신 분들이

처음 먹게되면

바로 신세계 경험하게 돼요

내가 여태 먹었던

카라멜팝콘은

그냥 고소한 팝콘이었구나

자연스럽게 생각될 정도 ㅎ

 

 

물리는 감이 없음

원래 팝콘이 정말

한통, 한봉지 다 먹기가

굉장히 힘들죠

물리기도 물리고

살짝 느끼함도 있고;;

이 팝콘은 그런게

전혀 없이 너무너무

잘 들어가서 탈이에요

이성이 절제하지 않으면

한통은 순식간;;


혹여 다이어트하시는 분들은

절대 입도 대면 안돼요!!

누가 그러더라고요

금연한 사람은

담배를 끊은 게 아니라

평생 절제하는 거라고!

 

저한테

'스톤헷지팝스 카라멜팝콘'은

딱 저 금연한 사람 느낌! ㅎㅎ


이 팝콘 만든 사람

솔직히 상줘도 됩니다♥

반응형
교차형 무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