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니하니키우기/↘ 쏠쏠한 '육아용품'

아기여름샌들 : 휠라 디스럽터 샌들

by 바바붐 2019. 8. 22.

 

 

아기 여름 샌들은

휠라 디스럽터 샌들

 

 

 

▶ 디자인

▶ 장, 단점

▶ 사이즈 Tip

 

 

 

올여름 첫 샌들을 사이즈 미스라는

엄청난 실수를 했었지요.

 

 

https://vava-voom.tistory.com/11

 

뉴발란스 키즈샌들 CRV-X

유아 여름 샌들은 뉴발란스 키즈 샌들 CRV-X ▶ 디자인 ▶ 장.단점 ▶ 사이즈 Tip 올해도 어김없이 슈니의 샌들을 초이스 할 타이밍. 매년 비슷한 디자인의 무난한 두줄 스트랩 샌들을 신겼었는데, 왠지 올해는 좀..

vava-voom.tistory.com

 

바로 요 녀석이었어요.

 

 

블랙 샌들은 있으니까

(물론 조금 크지만, 신길순 있으니)

사랑하는 화이트 컬러로 고를 수 있겠다!

아오 씐나!

 

엑스자 샌들도 있으니,

두줄 샌들로 골라야지!!

 

 

그래서 새로 장만한 휠라 키즈 샌들

 

 

"휠라"라는 브랜드 자체가

잠깐 기억 속에 잊혔다가

또 어느 순간부터

디자인 이쁘게 잘 뽑더라구요?

 

 

 

겨울에 우연히 들른 신발매장에서

슈니가 디스럽터를 사달라 해서

좀 살펴봤었는데

굽이 생각보다 높은 편이라

호오오오오옥시라도

넘어지면서 발목이라도 다칠까

다른 운동화를 사준적이 있었어요.

 

 

 

샌들을 고르면서 또다시 보게 된 휠라

결국엔 그 녀석으로 정했다지요.

 

 

 

 

박스 매우 맘에 들어요.

깔끔 그 자체.

 

 

 

 

 

곱게 쌓여있는 요 아이♥

몹시 아주 예쁩니다.

 

벌써 보이는 저 메탈릭 장식.

은근 포인트 되더라구요!

 

 

 

 

새하얀 자태.

얼마 신기지도 않았는데

지금 현재 매우 더럽기에

좀 신선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는 각도에 따라 다른 메탈릭 장식

저런 거 별로 안 좋아했는데

보다 보니 또 이쁘네요

 

 

 

 

디스럽터 샌들답게

디스럽터 특유의 톱니 모양 아웃솔

합성고무로 돼있어서

비 오는 날에도 덜 미끄럽다고 해요.

 

바닥에도 깨알같이 휠라.

 

 

 

 

뒤꿈치에도 휠라 휠라

 

 

 

 

스트랩에도 휠라...

그...그만.....

휠라인 거 충분히 인지하고 있어요.

누가 뭐래도 휠라

KTX 타고 가면서 봐도 휠라.

아라써여아라써여.....

 

 

스트랩은 2줄이구요.

매쉬 소재랑 폴리원단이 연결돼있어요.

 

텐션은 전혀 없어서 늘어나거나 하지 않아요.

 

 

 

 

 

 

소재가 느껴지시나요? 

쌩이에요 쌩! 전혀 늘어남 없는 소재

 

찍찍이 굉장히 짱짱하구요

 

 

 

져... 졌다....

바닥에도 휠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닥이 적당히 폭신해서

발이 편할 거 같단 생각을 해봤어요.

 

 

 

전체적인 평은

디자인 부분에선 맘에 쏙!

아주 쏙! 들어요.

 

하지만 아이가 신는 거라

화이트가 감당이 안되구요 ㅠㅠ

게다가 물티슈로 슥슥 닦는다고

닦이는 소재도 아니에요 ㅠㅠ

 

적당히 몇 번 신다가 세탁해줘야 합니다 ㅠㅠ

 

 

 

그리고 발바닥에 닿는 바닥면이

굉장히 매우 몹시 더러워져요 ㅠㅠ

 

특히 저 바닥에 휠라 로고 새겨져 있는 부분에

뭐가 자꾸 끼어요 ㅋㅋㅋㅋㅋ

에이 지지....

 

 

사이즈 고르실 땐

정사이즈에서 한 사이즈 업!

하면 될 거 같아요

170 사이즈가 커서 160을 고른 건데,

 

이번엔 또 너무 딱 맞는 현실...ㅠㅠ

 

특히나 두줄 스트랩이 발등에 있고

전혀 신축이 없는 소재라

아이가 혼자 못 신더라고요 ㅠㅠ

 

어린이집 선생님께서

저 신발 신기지 말아달라고...ㅋㅋㅋㅋ

다른 친구들 다 혼자 신발 신을 때

짜증 낸다고 하더라구요...

 

미안... 엄마가 경솔했네?

 

 

 

그 와중에 뉴발 샌들은 잃어버렸고요...

어디서 어떻게 잃어버린지도 모르게

쥐도 새도 모르게 사라져버렸구요ㅠㅠ

 

 

결국 샌들을 또 삽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아빠 눈감아...

 

 

 

 

요 샌들은 어린이집 갈 땐 잘 안 신겨서

사진도 별로 없네요 ㅠㅠ

 

역시 편한 거에 손이 자주 가요.

 

준비하고 있으면 어느새 혼자 나가서 

본인 혼자 신을 수 있는 신발을

신고 있으니..

 

 

 

그래도 착샷은 예뻐요.

신기면 예쁜데 

생각보다 손이 안 가네요 ㅠㅠ

 

 

유치원 갈 나이만 됐어도

충분히 혼자 신고 벗었을 거 같아요.

물론 사이즈도 한 사이즈 업해서

 

 

 

여러모로 아쉬운 샌들이네요.

 

 

 

 

예쁜 화이트 컬러의 샌들을 찾는다면

휠라 키즈 디스럽터 샌들

 

 

반응형
교차형 무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