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엄마아빠사는이야기/↘ 솔깃한 '먹는일상'

라면이랑 밥이 무한이라고? 푸짐하면서 맛있는 맛집 '킹콩부대찌개'

by 바바붐 2020. 1. 16.

킹콩처럼 무지막지하게 괜찮은

'킹콩부대찌개' 선유도역점


개인적으로 부대찌개를 워낙

좋아하기도 하고

집에서 많이 만들어 먹기도 하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부대찌개는 주에 1번

꼭 먹게되는 거 같아요 ㅎㅎ

 

밖에서 먹을 때는

은근 부대찌개집이

많이 안보여서 잘 못먹게

되긴 하는데요

 

 

놀부부대찌개

땅스부대찌개

킹콩부대찌개

의정부부대찌개

송탄부대찌개


이정도는 보이면

바로 들어가서 폭흡한다는...

 

소주한잔과 함께 하면

거의 초죽음이죠 ㅋㅋㅋ

 

오늘은 굉장히 혜자스러운

'부대찌개'집을 소개할까 해요

 

 

라면과 밥이 무한리필로

정말 마구마구 폭흡해도 되는 곳

바로 '킹콩부대찌개'예요!

 

자주가는 곳이기도 하는데요

특히 찬바람 불 때는

워낙 사람이 많다보니

식사시간 때보다 좀 빨리 가야

기다림없이 먹을 수 있죠 ㅎ

 

그럼 '킹콩부대찌개' 고고싱!!


부대찌개부터 세트메뉴까지

센스 넘치는 다양한 구성


메뉴판을 열어보니

킹콩부대찌개의 나름 스토리가

쓰여져 있더라구요 ㅎ


'킹콩부대찌개'는 신림동의

작은 골목에서 태어났습니다

단지 맛있는 부대찌개를 만들려 했었던

노력과 정성을 알아준

손님들께서 만들어주신

'고객의 브랜드'입니다

 

 

 

 

 

 

최상의 신선한 재료와 진한 육수로

가족의 건강까지 생각하는

맛있는 부대찌개!

 

공깃밥과 라면사리가 무한리필인

푸짐하게 즐길 수 있는 '킹콩'


이라고 설명되어 있네요

 

브랜드 설명을 보고나서 생각해보니

서민적인 느낌이 나는 거

같기도 해요 ㅎㅎ

 

킹콩 부대찌개는

메뉴도 꽤 다양한 편인데요

 

킹콩부대찌개_8,000원

섞어부대찌개_9,000원

햄가득부대찌개_9,000원

우삼겹부대찌개_9,000원

하얀부대찌개_8,000원

그밖에 부대볶음까지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네요

메인메뉴의 금액은

딱 비싸지도 않고

그렇다고 저렴하지도 않은

정도로 받는 거 같아요

 

예전에 올 때는 몰랐는데

세트메뉴도 있더라구요

 

돈까스 / 탕수육 / 모둠사리 세트 ㅎ

이번에 갔을 때는

그닥 땡기진 사이드가

땡기지는 않아서

세트를 안시켰는데

나름 괜찮을 거 같더라구요

 

다음번엔 탕수육세트로

포스팅을 한번 해볼게요;;


라면사리와 밥이 무제한

당신은 진정 혜자인가요


'킹콩부대찌개'의 핵심은

역시 뭐니뭐니해도

라면과 밥이 무한리필이라는 거죠

 

들어가자마자 사진처럼

라면을 쌓아둔게 보여요

비쥬얼 폭행 난리나네요

 

사실 라면사리 어떻게 보면

별게 아닐 수도 있는데

저렇게 쌓아놓고

마음대로 가지고가서

많이 드세요!!! 라는

느낌이 나니까

마음도 몸도 든든해진다는...

 

 

제 옆에 고등학생 2명은

부대찌개 2인분에

라면을 5개를 넣어 먹더라구요;;

역시 돌도 소화할 나이죠...

 

사면사리는 검은콩이 함유된

'킹콩사리면'이 있고

우리가 잘 알고 있는

'일반 사리면'이 있는데

굳이 일반사리를

먹을 필요가 없죠!!!

 

'검은콩 함유'라는 문구가

딱 박혀있어서 그런지

뭔가 좀 건강해지는 기분이에요

 

검은콩이 함유된 '킹콩사리면'의

특징은 국물이 잘 베어들고

면발 퍼짐이 덜해

쫄깃함이 오래 유지된다고 하네요

 

이게 검은콩의 역할인가 보네요;;

 

라면사리 2개를 테이블에 준비하고

'섞어부대찌개' 4인분을 주문했어요!!


푸짐한 양에 깊은 국물까지..GOOD!


받자마자 "와우~"소리가

절로 나온다는.....ㅎㅎ

 

정말 푸짐하고 내용물이

튼실튼실하더라구요

 

 

햄, 두부, 동그랑땡, 우삼겹,

콩, 만두, 양파, 김치, 당면,

떡, 마카롱, 콩 등....

이렇게 나열했는데도

제가 빼먹은 게 있을 것 같은

느낌이 들 정도로

정말 푸짐하게 들어 있었어요

 

육수를 아낌없이 넣어주시는

사장님의 아름다운 모습 ㅎㅎ

 

개인적으로 킹콩은 육수가

정말 일품인 거 같아요

일반 맑은 육수가 아니라

고기육수?! 느낌이랄까

엄청 깊은 맛이 나서 참 좋아요

 

팔팔 약 3~5분정도 끓이면

부대찌개 완성!!!

 

햄 빛깔 장난아니지 않나요?

햄도 엄청 굵직굵직하고

식감이 너무 좋아요

 

햄만 가지고도

밥 2공기는 거뜬할 거 같은 느낌!!

 

동그랑땡과 라면, 햄의 조화

이 한 국자만 먹어도

그냥 배 차지 않을까요?ㅎㅎ

 

우선 너무 맛있어서

정말 같이 간 4명이서

말도 없이 순삭했어요

 

근데 매번 가면서 느끼는데

무한리필이라서 뭔가

마음이 든든해 그러는건지

오히려 더 못 먹는 거 같기도 해요

 

 

 

원래는 못 먹어도

혼자서  라면 2개 정도는

순식간에 먹는 편인데....

 

킹콩부대찌개의 핵심은

'무한리필'이라는 혜자스러움도 있지만

깊은 국물맛과 혜자스런 토핑도

빼놓을 수 없는 거 같아요!

 

찬바람 부는 날,

한번 드셔보시는 거 추천 X 100


호불호가 갈릴 수 없어요

킹콩부대찌개는

사랑입니다♥

 

 

반응형
교차형 무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