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엄마아빠사는이야기/↘ 솔깃한 '먹는일상'

아이간식으로 간편한 '엄마사랑영양바'

by 바바붐 2019. 8. 19.

"달콤하면서 영양까지 생각한 영양바"

아이 키우는 부모님들은

아이간식 때문에 이것저것

사보기도 하고 고민에 빠지기도 하죠

 

초기에는 큰 걱정없이

건강만 생각해서

사실 맛이 좀 없는?! 간식을

많이 사서 주곤 했는데

돌만 지나도 사실 쉽지 않죠 ㅎㅎ

 

 

특히 아이들은 단맛을 좋아해서

적당한 간식을

사주는게 포인트인 거 같아요 ㅠ

(육아는 늘 어렵....)

 

오늘은 찾고 찾다가 발견,

꽤나 만족스러웠던 '아이사랑영양바'

세부 포스팅을 해볼까해요 ㅎㅎ

 

"성인도 든든한 영양바?!....NO"

구매하기 전 상품상세내용에서

성인도 간식으로 너무 좋다고 해서

아들도 먹고 저도 아침겸 먹을까

구매해서 받았는데

읭?!?!

 

생각보다 너무 작았어요

진짜 너무너무 ㅎㅎ

 

성인은 거의 한두입 수준이라

아침으로 먹으면

기분이 불편한 수준일 거 같더라구요

 

 

제가 적게 먹는 스타일인데도

2개는 먹어야지 간식 먹었구나 정도?!

절대 끼니를 떼울 수 있는 영양바는 아니에요

(성인기준_죽지않을 만큼의 생명연장바 정도?)

 

당연히 크기가 크기인 만큼

칼로리도 적네요 ㅎㅎ

25g / 100칼로리를 크게 써놓았네요

먹어도 진짜 부담이 없긴하겠어요

(양도 참 부담없다는게.....함정)

 

"크런치한 식감, 달콤한 맛!"

바삭바삭해서 식감이 참 좋았어요

 

특히 중간중간 건포도가 씹혀서

달콤했어요

 

그래서 그런지 정말 순삭!

 


프락토올리고당, 크리스피브라운라이스

땅콩, 건포도, 콘후레이크

3그레인뮤슬리, 완두플레이크, 말티톨시럽

아몬드, 건크랜베리, 쌀엿, 식물성유지

말토덱스트린, 아마씨, 연유, 멀티비타민미네랄믹스

아라비아검, 레시틴, 치아씨드, 슈퍼푸드믹스, 검정콩

당근, 호박, 브로콜리, 시금치 등


 

정말 많은게 들어가긴 했네요

 

견과류가 다량으로 함유되어 있어서

아이간식에 정말 좋았어요

 

실제로 정말 잘먹기도 하구요

어린이집에 하나씩 보내고

아침에도 달라할 때마다 주는데

 

말도 없이 금방 다 먹어요 ㅋㅋ

오히려 또 달라그래서

단점아닌 단점 ㅎㅎ

 

"혹시 성인다이어트로? NONO!"

칼로리가 적다고 해서

'다이어트'에 좋겠구나 생각하시는 분드로

계실 수 있는데 절대 NONO예요!

 

우선 다이어트에서 기본적으로

줄이거나 피해줘야 할 게

당이 다량 함류된 과일인데

심지어 설탕까지 잔뜩 들어가 있기 때문에

이런 영양바는 피하시는게 좋아요

 

똑같은 칼로리라도

영양성분의 구성에 따라

오히려 높은게 더 좋을 수도 있다는 점!

 

저 조그만한 영양바에

당이 7g이나 들어있으니

영양성분표상으로

다이어트에는 좋다고 할 수가 없네요 ㅎ

(그나마 단백질 2g에 위안을 얻을 수도ㅎㅎ)

 

 

다이어트 영양바는 보통

말린과일이 안들어간다는 점!

 

혹시 다이어트 생각하시고

영양바 구매하시려는 분들은

이 점 꼭 참고하셔서 구매하세용!

 

"성인은 NO, 아이간식으로는 YES"

가격은 개당 대략 500원정도이고

보통 20개들이 한셋트로 9천원후반대에 판매!

금액은 저렴한 편인 거 같아요

 

상품명도 '아이사랑영양바'인 만큼

성인은 비추하는 양이구요

아이에게 한번쯤 먹여보면

좋을 거 같아요 ㅎㅎ

 

반응형
교차형 무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