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엄마아빠사는이야기/↘ 솔깃한 '먹는일상'

파주 헤이리마을에 이런 돈까스 맛집이 있네!?, '돈카츠야'

by 바바붐 2019. 11. 19.

돈까스부터 스파게티까지

 헤이리마을 BEST 맛집


파주 '헤이리마을'은

갈 때마다 매번 느끼는게

정말 먹을 곳도

놀 곳도 많은 거 같아요

 

꽤나 넓기도 넓어서

어디갔다가 어디갈지

정하고 오지 않으면

약간 헤멜 수 있다는 점 ㅎㅎ

 

 

저는 '테마파크'를 갈 목적으로

방문해서 주변에 있는 걸

그냥 먹어야겠다고 생각하고

애초에 방문했어요

 

 

'사파리체험테마파크' 참고하세요♥

https://vava-voom.tistory.com/127

 

동물부터 마술까지! 아이와 갈만한 곳, '사파리체험테마파크' 헤이리마을

파충류/마술/버블쇼 다채로운 볼거리 가득 퀄리티가 높진 않지만 쏘쏘! "오늘은 어딜 데리고 가나?" 주말 아침이면 늘 겪는 엄마아빠의 고민이죠...;; 김포에 살고 있어서 김포/파주/일산에 있는 웬만한 곳은 다..

vava-voom.tistory.com

날씨가 워낙 추웠던터라

멀리 걸어가기는 어렵고

사파리체험테마파크를 나오자마자

보이는데 가려고했는데 마침

딱 보이는 돈까스 전문집

'돈카츠야'를 발견했어요

 

고고싱!


생각보다 깔끔하고 좋은 이미지


보이는 첫 이미지는

약간 옛날 경양식집?! 느낌 ㅎㅎ

보이기에 나쁘지 않았어요

 

뭔가 기본은 할 것 같다는 생각?!

마침 첫째가 돈까스를 워낙

좋아해서 딱 좋게 들어갔네요

 

내부는 전체적으로

원목느낌나게 구성되어 있어서

고급지면서 트랜디한

느낌이 났어요 ㅎ

이러니까 정말 경양식집 같았다는;;

 

한 켠에

코카콜라랑 맥주캔/병들로

인테리어를 해놨는데

굉장히 이색적이더라구요

 

인테리어 매우 예뻤어요

심플한 듯하면서

꼼꼼하게

잘 구성된 음식점같은 느낌

 

메뉴는 크게

돈까스 / 스파게티 / 볶음밥 / 피자

정도로 나뉘어져 있어요

 

가격대는 9천원내외로

저렴한 편은 아니네요 ㅎ

 

이제 첫째도 4살이라

먹는 것도 한 몫하기 때문에

메뉴를 3개 시켰어요 ㅎㅎ

 

스파게티가 살짝

비싼 느낌이 드네요 ㅎ

 

미키 그릇을 들고

배가 고파서

돈까스가 나오길 기다리는

강시윤 +_+


메뉴 전체적으로 맛있어요!


제일 기대하고 주문했던

'수제돈까스' 가 나왔어요

 

우선 비쥬얼이

정말 먹음직스럽더라구요

진짜 딱 봐도

뭔가 수제스러운 느낌?! ㅋㅋ

 

소스는 막 특별하고

차별적이진 않은데

튀김이 딱 적당하면서

고기가 촉촉하고 두툼해서

너무 맛있었어요;;

//

사실 저는 한조각 먹고

첫째가 전부 폭흡했다는..;;

맛없으면 입에도 안대는

첫째의 식성을 감안해도

정말 맛있는 맛집 인정

 

 

돈까스를 괜히

메인으로 내새우는게 아니구나

생각할 정도로

괜찮았어요 GOOD!

 

여기가시면 돈까스는 필수 주문!

 

크림스파게티는

면 이외에 토핑이

많이 들어가서

맛이 풍부하고 깊었어요

//

버섯이랑 양파/베이컨이

엄청 많이 들어가있어요

 

'새우볶음밥'은

잘 알고 있는 '냉동볶음밥'이더라구요

이 메뉴가 아쉬웠긴 했어요 ㅠ

 

다른 메뉴대비 가격이 저렴해서

느낌상으로 예측은 했었으나

실제로 냉밥으로 나오니 좀 실망;;ㅎ

 

 

하지만 전체적으로 매우

괜찮았구요

우연치않게 들어간 곳이라고

하기에는 정말 맛집이었어요

 

돈까스랑 스파게티

GOOD!


돈까스 맛집 인정

헤이리마을 필수코스

사파리체험테마파크 바로 옆

반응형
교차형 무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