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김치냉장고 인기순위 추천 가성비베스트.5

by 바바붐 2020. 7. 15.

안녕하세요. 오늘은 가성비를 토대로 김치냉장고 인기순위 추천 상품을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김치냉장고는 이제 가전제품 중 필수로 꼽힐만큼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데요. 막상 구입하려고 하면 워낙 브랜드며 종류가 많아 결정장애가 생기곤 합니다. 지금부터 가성비 기준, 김치냉장고 인기순위 5개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5. 딤채 EDS10DFMMSS 102L

 

 

2020년형 위니아 딤채는 9.7L 용기가 3개 들어가는 실용성 높은 김치냉장고입니다. 딤채만의 오리지널 발효과학으로 오르니틴의 햠량을 높여주고 바이셀라 유산균을 증대시켜 건강에도 도움을 준다고 할 수 있습니다.

 

 

 

 

딤채는 업계 최초로 김치연구소를 연구하는 브랜드로, 소비자 신뢰도뿐만 아니라 보관하는 맛까지 평가가 매우 좋습니다. 주류, 과일, 채소보관에도 좋고, 탈취기능을 가지고 있어 냄새제거를 위한 청소가 필요없습니다.

 

계절이나 들어가는 음식에 맞게 냉장과 냉동 모드를 자유롭게 변경할 수 있으며, 디자인이 깔끔하여 인테리어로도 좋고, 작은 사이즈라 공간배치가 매우 용이한 장점이 있습니다. 가격은 60만원 내외입니다.

 

4. 파세코 미니 PKR-D071WBC

파세코 미니는 컴팩트한 사이즈로 나온 김치냉장고로 1인가구와 사용 용도가 많지 않은 신혼부부에게 적합한 제품입니다. 특히 매우 작고 슬림하여 인테리어 활용으로도 깔끔하여 인기가 좋습니다.

 

냉풍으로 보관하는 일반적인 방식이 아닌 저장실 자체를 차갑게 냉각하는 직접냉각방식을 채택하여 김치 종류, 음식에 상관없이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보통 전면부를 오픈하는 방식과 달리, 뚜껑을 여는 형태이기 때문에 공간 차지가 훨씬 덜하며 냉기의 손실도 줄일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작아보여도 김치 8포기, 71L이니 알찹니다. 가격은 43만원 내외입니다.

 

3. 위니아대우 클라쎄 ERKN23DXESS

위니아대우 클라쎄는 4단계로 숙성시켜 완성된 김치를 맛볼 수 있게 해주는 탁월한 김치냉장고입니다. 이는 '명인보관'이라는 기능으로 온도부터 음식에 종류에 따라 맞춰 설정이 가능합니다.

 

 

 

또한 스마트 입체 냉각시스템을 통해 냉기를 골고루 순환시켜, 식품 본연의 맛을 살릴 수 있도록 합니다. 캔음료 보관 및 탈취기능이 탑채되어 있어 실용성 면에서도 뛰어납니다.

 

디자인이 매우 고급스러워 주방을 꾸미는 데 하나의 인테리어가 될 수 있으며, 혹여 아이가 있는 가정에서는 안전사고가 날 우려가 있기 때문에 EZ 안전도어를 적용, 세심함을 더한 김치냉장고입니다. 가격은 58만원 내외입니다.

 

2. 딤채 EDT33DFRZDT 330L

딤채 EDT33DFRZDT는 룸별 개별냉각기를 돌림으로써 더욱 정밀하고 섬세한 보관이 가능합니다. 음식의 종류에 따라 보관온도를 다르게 조절, 더욱 신선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또한 딤채가 만든 땅속 냉각을 통해서 마치 한겨울 땅 속의 항아리에 김치를 보관하는 듯한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음식의 수분을 오랜 시간 지켜주고, 맛있게 숙성되는 비법입니다.

 

기계에서 발생되는 열은 위로 올려서, 혹여 문제가 생길 수 있는 채소, 육류, 과일에 영향이 없도록 탑쿨링 시스템을 적용하였으며, 프레시 커버를 활용하여 빠져나가기 쉬운 냉기를 잡아주는 2중 장치를 하였습니다.

 

대용량인 만큼 룸별로 음식보관이 좋고, 분할된 온도를 통해서 훨씬 효과적이고 편하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음식 보관이 용이하여 평가가 좋은 김치냉장고 입니다. 가격은 120만원 내외입니다.

 

1. 삼성 김치플러스 RP13R1021Z4

 

 

삼성전자 김치플러스 RP13R1021Z4는 4면을 메탈로 설계함과 동시에 쿨링 시스템을 적용하여, 마치 땅 속에 묻은 것과 같은 효과를 낼 수 있습니다.

 

식품별 맞춤온도를 책정하여 손쉽게 저장할 수 있으며, 냄새 제거에 탁원한 탈취기능이 장착되어 있어 불쾌한 냄새없이 깔끔하게 보관이 가능합니다.

 

더불어 에너지 소비효율 1등급으로 24시간 가동에 따른 부담스러운 전기요금도 걱정없습니다. 조작이 매우 쉽고 공간 차지도 크지 않아 매력적인 김치냉장고입니다. 가격은 51만원 내외입니다.

 

다른 김치냉장고 추천 

 

 

김치냉장고 구매 팁

김치냉장고는 활용 용도가 어느 정도냐를 핵심으로 구매해야 합니다. 즉, 별로 사용하지 않고, 간혹 과일이나 채소만 보관하는 용도로 사는 것은 비추천합니다. 또한 디자인에 집중하기 보다는 실용성 측면을 먼저 고려하여야 합니다.

 

지금까지 김치냉장고 인기순위 추천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각각 오픈마켓의 상품평을 기준으로 작성된 것이며, 김치냉장고 구매 선정에 있어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

 

 

공기청정기 인기순위 가성비베스트.5

안녕하세요. 오늘은 가성비 좋은 공기청정기 인기순위 5개 제품을 말씀드릴까 합니다. 매년 황사와 미세먼지가 갈수록 심해지면서, 집 안에서의 공기오염도 신경을 안 쓸 수가 없게 되었습니다.

vava-voom.tistory.com

반응형
교차형 무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