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공기청정기 인기순위 가성비베스트.5

by 바바붐 2020. 7. 7.

안녕하세요. 오늘은 가성비 좋은 공기청정기 인기순위 5개 제품을 말씀드릴까 합니다.

 

매년 황사와 미세먼지가 갈수록 심해지면서, 집 안에서의 공기오염도 신경을 안 쓸 수가 없게 되었습니다. 이에 따라 공기청정기는 이제 필수가 되었는데요. 지금부터 가성비 좋은 공기청정기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퓨리킹 WA990

 

 

퓨리WA990은 양방향 듀얼필터로 30평형대까지 커버하는 광역 공기청정기입니다. 최대 4M까지 공기를 멀리 보내어 순환시킬 수 있으며, 6단계의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미세먼지부터 새집증후군까지 완벽히 청정합니다.

 

 

 

 

더불어 H13등급 헤파필터로 알레르기 원인 물질부터 박테리아, 유해가스까지 강력하게 필터링하며, BLDC 모터를 사용하여 저소음/고성능을 구현하였습니다.

 

온도, 습도, 미세먼지 수치, 풍량 등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직관성을 갖추고 있으며, 조작도 간편하여 실용성 및 성능을 모두 갖춘 공기청정기라 할 수 있습니다. 가격은 약 34만9천원입니다.

 

2. LG 퓨리케어 360펫

LG 퓨리케어 360펫은 미세먼지, 황사는 기본, 늘어나는 반려동물 세대에 맞추어 털 날림까지 잡아주는 기술집약적 고성능 공기청정기 입니다.

 

 

 

360도 방향에 제한없이 흡입하기 때문에 사각지대가 없으며, 클린부스터를 이용하여 멀리까지 커버가 가능합니다. 또한 6단계 토탈 케어로 황사, 초미세먼지, 유해가스, 스모그, 알러지 유발물질을 모두 청정해줍니다.

 

기능은 말할 것도 없고, 보통 투박한 공기청정기와 달리 원통형으로 예쁘게 생겨서 인테리어 역할도 하기 때문에 인기가 높은 제품이라 할 수 있습니다. 가격은 115만원 내외로 다른 공기청정기 대비 고가인 편입니다.

 

3. 웨이코스 씽크웨이 AD12C

웨이코스 씽크웨이 AD12C는 고가의 공기청정기 1대보다 여러대를 각방에 놓는다는 개념으로 만들어진 제품입니다. 아무리 성능이 좋아도 집안 구석구석을 순환하기는 어렵다는 점을 캐치한 효율성 기반의 공기청정기 입니다.

 

그렇다고 성능이 떨어지는 것이 아닙니다. 고급 헤파13등급 필터를 사용하여 미세먼지, 유해물질, 새집증후군 등으로 부터 청정하는 역할을 합니다.

 

 

더불어 360더 에어홀로 구석구석 공기순환을 하며, 15db의 저소음으로 일상생활에 방해가 가지 않습니다. 하루종일 1달을 돌려도 전기료가 840원인 점도 매력적인 것 같습니다.

 

4. 위닉스 제로X(AES330-S1)

위닉스 제로X는 초미세먼지부터 생활악취까지 감소시켜주는 강력한 공기청정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특히 6중 마이크로 에어케어 시스템으로 초미세먼지입자의 99.97%를 걸러주는 능력을 자랑합니다.

 

언제나 공기의 질을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색상으로 표시되어 있으며, 심플한 디자인과 소형크기로 공간을 크게 차지 하지 않아 좋습니다. 가격은 약 40만원정도 입니다.

 

5. 샤오미 미에어 프로

샤오미 미에어 프로는 모던하면서도 럭셔리한 디자인으로 인기가 매우 높은 공기청정기 입니다. 일반 각지고 낮은 디자인들과 달리 직사각형태의 길쭉한 모습을 가지고 있어 인테리어로도 활용하기 좋습니다.

 

 

 

공기증압시스템으로 초미세먼지까지 제거가 가능하며, APP을 이용하여 스마트 컨트롤이 되기 때문에 훨씬 편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더불어 새로운 모터를 적용하여 훨씬 더 강력하고 큰 바람을 내보냅니다.

 

단순 공기청정뿐만 아니라 냄새까지 잡아주고, 이를 직관성있는 디스플레이로 확인할 수 있기 때문에 매력적입니다. 가격은 20만원 초반대이며, 개인적으로 가성비 부문에 있어서는 단연 최고의 상품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다른 공기청정기 가격 비교

 

 

공기청정기 구매 요령

공기청정기는 사람있을 때 쓰고, 없을 때 끄는 제품이 아닙니다. 냉장고처럼 늘 상시 켜두어야 하기 떄문에 단순 기능뿐만 아니라 전기료도 신경을 써야합니다. 이에 따라 전기 등급을 필수로 확인하여야 합니다.

 

더불어 사용면적 대비 20% 이상 큰 제품을 선택해야 합니다. 가정집은 가구나 벽들로 막히는 공간이 많기 때문에 통 면적으로 계산한 공기청정기의 수치는 다소 부족하다 볼 수 있습니다. 면적이 더 큰 공기청정기를 구매해야 합니다.

 

 

지금까지 공기청정기 인기순위를 알아보았습니다. 공기청정기의 종류가 워낙 많아서 구매하기 힘드실 수 있는데 말씀드린 정보가 결정에 있어 유용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교차형 무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