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마블 영화 개봉예정 일시 총정리 20~21년

by 바바붐 2020. 7. 8.

안녕하세요. 오늘은 손꼽아 기다리고 있는 마블 영화 개봉예정 일시를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당초 예상되었던 마블 영화들이 코로나19의 여파로 인하여 연기되면서 팬들의 아쉬움을 더하고 있는데요. 최근 정확한 일정이 다시 수정 발표되면서 기대감을 더하고 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마블 영화 개봉예정 일시를 알아보겠습니다.

 

1. 블랙위도우▶2020.11.06

 

 

어벤져스 엔드게임을 끝으로 죽음을 맞이하면서 팬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냈던 캐릭터, 블랙위도우가 2020년 첫 솔로무비를 냅니다. 원래 5월1일 개봉이 예정되어 있었으나 코로나19 여파로 11월6일에 연기 개봉하기로 결정됐습니다.

 

 

 

 

블랙위도우 솔로무비는 시빌워와 인피니티워 사이의 시점을 그린다고 하니 우리가 많이 안타까워 했던 또 한 사람. 아이언맨이 나올 수도 있다는 기대감을 떨쳐버릴 수가 없네요.

 

그동안 블랙위도우의 매력이 마음껏 발산되지 못한 부분들이 아쉬웠는데, 마지막인 만큼 이번 솔로무비에서 정말 매력적으로 잘 그려졌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2. 이터널스 ▶ 2021.02.12

이터널스는 브라이언 타이리핸리, 셀마헤이엑, 리아맥휴, 로런리들로프, 리차드매든, 안젤리나졸리를 비롯해 우리에게 익숙한 마동석이 출연하는 기대작 중 하나입니다.

 

 

 

특히 마동석이 맡은 길가매쉬 역할은 마블 원작에서 헐크와 맞먹는 파워를 가진 캐릭터이기에 우리나라뿐 아니라 마블팬들의 큰 관심을 갖기에 충분합니다. 

 

원래 예정은 2020년 11월6일이었으나 2021년 2월12일로 무려 3개월이나 연기되었네요. 연기 기간으로만 봤을 때는 블랙위도우보다 짧지만 연도가 바뀌다보니 왠지 훨씬 멀어진 것 같은 기분이 들어 아쉽습니다.

 

3. 샹치 ▶ 2021.05.07

샹치는 첫 아시아를 대표하는 캐릭터입니다. 원작에서의 샹치는 쿵푸를 기반으로 빠르고 날렵한 실력을 뽐내는데요. 배경도 중국인 만큼 주변인물들이 대다수 아시아인으로 채워질 가능성이 커 누가 나올지도 궁금해집니다.

 

 

 

시무리우가 주연을 맡았지만, 더욱 큰 화제를 일으키고 있는 것은 양조위가 출연한다는 부분입니다. 마블 영화와는 다소 거리가 있는 듯한 분위기인데 어떻게 살려낼지 개인적으로 정말 궁금합니다.

 

4. 닥터스트레인지2 ▶ 2022.03.25

2016년 닥터스트레인지가 나온 이후, 2편이 2022년 3월 25일 개봉을 예정에 두고 있습니다. 닥터스트레인지와 더불어 스칼렛위치가 나온다고 하는데 어떤 조화를 이룰지 궁금한 영화입니다.

 

 

 

개인적으로 솔로무비 중 닥터스트레인지를 가장 재미있게 봐서 2편도 기대가 되긴 하는데요. 2022년이라니...너무 멀어서 솔직히 아직 감이 없긴하네요.

 

5. 토르4 ▶ 2022년 초중순

토르4는 2022년 2월로 일정이 잡혀있으나 개봉일정의 변동이 많은 관계로 2022년 초중순으로 써놨습니다. 솔로무비로는 유일하게 4편까지 나오는 토르이기에 기대가 크며, 다시 리즈시절 토르로 돌아가는지도 궁금합니다.

 

토르는 이번 4편을 끝으로 마무리 될 예정이어서 아쉬움이 남는 만큼 멋진 작품이 나왔으면 합니다. 항상 일만 저지르는 로키도 나온다고 하니 기대가 한층 높아지는 건 사실입니다.

 

마블 영화 순서

 

 

 

마블 영화 순서 완벽정리

오늘은 전 세계에서 가장 큰 이슈를 몰고다니는 영화라 해도 과언이 아닌 마블 영화 순서를 정리해드리려 합니다. 작게 보면 한 편 한 편 재미있지만 마블의 큰 역사관과 스토리를 좀 더 깊게 이

vava-voom.tistory.com

 

기타 마블 영화 예정작

제가 소개해드린 영화 외에도 블레이드. 팔콘과 윈터솔져, 완다비전, 로키, 호크아이 등이 나올 예정이나 아직 개봉일정이 정확치 않아 넣지 않았습니다.

 

지금까지 마블 영화 개봉예정 일시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오랜 시간 기다린 만큼 멋진 영화가 나오길 바라며, 더 이상 연기되지 않도록 코로나19가 빨리 끝났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교차형 무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