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엄마아빠사는이야기/↘ 솔깃한 '먹는일상'

아이와 함께 먹기 딱 좋은 '가마로강정' 김포운양CGV점

by 바바붐 2019. 10. 27.

아이랑 먹기 좋은 치킨!

영화 보면서도 먹기 좋은 치킨!


오늘은 와이프에게 토요일 하루

휴가를 준 날이라

뭘 해먹을까 고민을 하다가

치킨을 먹기로 했어요 ㅋㅋ

 

혼자 있으면 간단히 해먹는데

애가 둘이다 보니

쉽지 않은 관계로

그냥 첫째와 논의 끝에

치킨으로 결정했죠 ㅎ

 

네네치킨

굽네치킨

바사칸치킨

BBQ

BHC

.

.

다 줘봤는데 잘 안먹더라구요

물론 매운 건 안시켰고

간장이나 양념류로 시켰는데;;ㅠ

 

그래서 고민하다가

왠지 '가마로강정'은

달콤해서 좋아할 거 같다는

느낌에 결정!

 

'가마로강정' 고고싱!


매콤반 달콤반, 반반세트가 진리!


주문은 '배달의민족'으로 했어요

 

저는 아무래도 매운걸 좋아하다보니

반반세트로 달콤한 강정은 아들 주고

매운 건 저 먹으려고

취향에 맞춰서 주문했어요 ㅋㅋ

 

근데 굳이 이런 이유 아니더라도

반반이 제일 좋긴하더라구요

가마로강정이 전체적으로

단맛이 강한 치킨이다보니

물리는 감이 좀 있어서;;

한 종류로만 먹으면

많이 못 먹게 되더라구요 ㅎ

 

가마로강정은

'치즈갈릭소스'가 맛있어서

주문하려고 했는데 마침....

리뷰이벤트에 참여하면

서비스로 주신다고 해서

바로 참여누르고 주문했죠 ㅋㅋㅋ

 

가마로 강정은 이 비닐봉투가

참 마음에 들더라구요 ㅎㅎ

뭔가 약간 귀티나게?!

잘 만든 느낌이 나요 ㅎㅎ

 

펩시콜라

가마로강정 치킨무

치즈갈릭소스

치킨


이렇게가 세트네요 ㅎㅎ

 

가마로 강정은 물엿으로

코팅하는 치킨이라 그런지

다른 브랜드 치킨에 비해

치킨냄새가 많이 안나는 거 같아요

 

먹기 전에 나는 그 치킨의

고소한 냄새가 나름

매력있는데;;ㅎㅎㅎ

 

와~ 이렇게 테이핑해놨네요

 

안그래도 요즘 뉴스에서

배달원들이 배달하는 치킨 빼먹는다고

엄청 나오던데 그래서

붙여놨나보네요..ㅎㅎ

 

가마로강정 센스GOOD!

 

좀 번외이긴한데...

제 친구는 빼먹는 거 의심스러워서

순살은 절대 안시킨다고 하더라구요

.

.

;;어쩌다 이런 세상이....

 

우리 그지같이 살지 맙시다!!ㅎㅎ

 

가마로강정의 '치즈갈릭소스'예요

우리가 보통 피자 먹을 때

치즈갈릭소스처럼 꾸덕꾸덕하고

짭쪼름한 소스는 아니구요

 

이 소스마저도 좀 달짝지근한 편이에요 ㅎ

 

가마로강정은 매번 먹을 때마다

느끼는데 단맛으로 시작해서

단맛 끝나는 치킨이에요 ㅋㅋ


물엿에 풍덩 빠진 치킨 


땅콩가루와 떡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훨씬

풍성해보이는 가마로강정이에요

 

보기에도 그렇지만

다른 브랜드 순살에 비해

조각이 훨씬 더 작은 편이에요

 

그리고 양도 그리

많은 편은 아니구요

교촌정도 양인데

떡이 들어가있어서

좀 풍성해 보이는 편이죠 ㅎ

 

사진에서 보기에도 물엿이

막 느껴지지 않나요?!ㅎㅎ

 

튀김옷이 두껍진 않아서

딱 좋구요 조각도 작아서

아이가 먹기에도 좋았어요

 

특히 달아서 아이는 안좋아할 수 없는

거의 안성맞춤 치킨이에요 ㅋㅋ

 

근데 한가지 좀 아쉬운 건

 

달콤맛이랑 매콤맛이랑

맛차이가 크지 않아요

매콤맛 역시 물엿으로

코팅을 해서 단맛이

워낙 많이 나기 때문에

정말 미세하게 살짝

매콤한 맛이 느껴지는 정도?!

 

전 솔직히 4~5조각

먹을 때까지

이게 매콤이 맞나??

싶을 정도로 달콤이랑

차이를 못 느꼈어요

 

치즈갈릭소스에 찍어먹으니

훨씬 맛이 풍부해지더라구요

 

역시 치킨은 소스빨이

한층 더 등급을 높여준다는 ㅎㅎ

 


 

"오늘 단맛 치킨에 푹 빠지고 싶다!"

▲ 이런 날일 때 먹으면

정말 거의 맞춤형 수준이구요 ㅎ

 

단맛을 그리 선호하지 않으시면

좀 비추드리는 치킨이에요

심지어 소스까지도 달기 때문에

단맛을 벗어날 수가 없어요

 

//

'가마로강정'만의 장점은

물엿으로 코팅을 해서

그다음날에도 치킨 퀄리티가

크게 떨어지지 않아서

좀 두고 먹어도 나쁘지 않다는 점!

 

인정!!

 

제 취향은 아니었지만

아들과 나눠먹는 재미가 있고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치킨으로 추천!


단맛치킨에 빠지고 싶다면

이 날은 무조건 '가마로강정'

반응형
교차형 무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