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다이어트 보조제 순위 효과베스트5

by 바바붐 2020. 7. 2.

안녕하세요. 오늘은 효과 부문, 다이어트 보조제 순위 베스트5를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다이어트 보조제는 다양한 종류와 형태로 판매되고 있습니다. 그 중 가장 대표적인 것이 바로 가르시니아 성분이 들어간 다이어트 보조제라 할 수 있는데요. 도대체 가르시니아가 무엇이고 어떤 효능이 있길래 인기일까요?

 

가르시니아란?

 

 

다이어트 보조제에 들어가는 가르시니아는 가르시니아캄보지아라는 열대식물을 말하며, 그 껍질에 있는 성분이 체지방 감소 및 지방 합성 억제를 시킨다하여 유명해졌습니다.

 

 

 

 

실제로 많은 연구결과 내장지방이 줄어드는 것이 보고되었으며, 운동과 병행 시 그 효과가 훨씬 커진다고 밝혀졌습니다. 알레르기 체질이나 임산부, 간 질환을 앓고 있는 분은 독이 될 수 있기 때문에 섭취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다이어트 보조제 순위에 오른 5가지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GRN

소유를 모델로써서 더욱 유명하진 지알엔(GRN)은 단순 다이어트 뿐만 아니라 캡슐형태의 아기자기한 케이스 디자인으로 입소문을 탄 보조제입니다.

 

분홍이, 초록이, 천둥이 등등 각각 특화된 효과에 맞춰 판매하고 있으며, 1일 3회 1정씩 섭취하는 다이어트 보조제입니다. 주 기능은 체지방감소이며, 변비에도 매우 좋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가격은 대부분 2만원 중후반대에 있으나, 보통 2개 세트로 판매하고 있어 좀 더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피부건강에도 좋다고 하여 여성분들에게 정말 인기가 많은 제품입니다.

 

2. 그린몬스터

그린몬스터는 카테킨부터 가르시니아까지 성분으로 나누어 제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가르시니아의 경우, 한통에 자그마치 112정(1회 2정)이나 들어 있는 가성비 좋은 다이어트 보조제로도 잘 알려져 있습니다.

 

 

 

가르시니아를 비롯해, 콜라겐, L카르니틴, 유산균, 비타민, 미네랄 등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다양한 부원료를 포함하고 있어 평가가 매우 좋습니다. 가격은 보통 1만원 초중반에 형성되어 있습니다.

 

3. 나우프드 (+수용성)

나우프드 수용성 가르시니아는 미국 본사에서 직접관리해서 만든 미국 다이어트 보조제입니다. 수용성이기 때문에 훨씬 흡수력이 빠르다고 할 수 있으며, 가르시니아 외에도 요오드가 들어있어 에너지 형성에 유용합니다.

 

 

 

기존 타블렛 형태가 아닌 수용성임에 따라 식사 전 섭취하게 되었을 시, 보다 효과적으로 지방 합성을 억제하는 역할을 한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가격은 보통 개당 2만원, 세트구매시 1만원 중반정도에 형성되어 있습니다.

 

4. 소스내츄럴스

미국 다이어트 보조제로 알려진 소스네츄럴스 가르시니아가 4위 입니다. 저자극성 제품으로 부담이 없으며 가르시니아의 단일 함량이 높은 제품입니다. 가격은 해외배송 기준으로 보통 3만원대에 형성되어 있습니다.

 

5. 나트롤

하드캡슐 형태로 만들어진 미국 다이어트 보조제 '나트롤'이 5위 입니다. 가르시니아의 효과인 체중감량을 비롯하여, 신진대사 증진에도 좋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가르시니아가 1,000mg으로 다량 함유되어 있기 때문에 이 성분이 다이어트에 잘 맞는 분들에게는 더할 나위 없이 좋은 다이어트 보조제라고 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다이어트 보조제 순위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다이어트 보조제는 그야말로 서브역할을 하는 건강식품인 만큼 운동과 식이요법을 병행하여 진행했을 시, 훨씬 효과가 좋다는 점 꼭 명심해주세요. 감사합니다.

 

 

칼로리 낮은 음식 100% 다이어트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 다이어트 성공 경험을 바탕으로 칼로리 낮은 음식을 추천해드리고 합니다. 다이어트에 있어서 운동이 중요하지만, 그 보다 먼저 기본이 되어야 하는 것이 음식 섭취입니�

vava-voom.tistory.com

 

반응형
교차형 무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