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조말론 향수 인기순위 2020베스트

by 바바붐 2020. 7. 1.

안녕하세요. 오늘은 하이엔드급 조말론 향수 인기순위 및 향수 가격에 대해 좋은 정보 드리려고 합니다.

 

조말론은 영국의 향수브랜드로 일명 럭셔리 향수로 불리며 상류층이 애용한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런던 고급 주택가에 가고 싶다면 조말론 매장을 찾아라라고 할 정도라네요. 그럼 지금부터 조말론 향수 인기순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5. 조말론 라임바질 앤 만다린

 

 

조말론 라임바질 앤 만다린은 조말론에서 나온 향수 중 가장 산뜻하면서 상큼한 향이 난다고 잘 알려져 있습니다. 라임이 시원시원한 향에 바질의 톡톡 쏘는 향이 더해져 매력적이라 할 수 있습니다.

 

 

 

 

밸런스가 아주 좋기로도 유명한 이 향수는 첫 향은 라임향이 강하게 나며, 그 후 은은하게 바질향이 느껴지기 때문에 2가지의 매력을 전부 느낄 수 있어서 더욱 인기입니다. 가격은 100ml 기준 18만원정도에 형성되어 있습니다.

 

4. 조말론 피오니 앤 블러시

조말론 피오니 앤 블러시는 여러 종류의 꽃 향을 머금은 향수로 입소문을 탔습니다. 꽃 향의 은은함 속에 사과향이 살짝 다가오는 듯한 느낌을 받는다고 이야기 합니다. 가격은 30ml 기준 8만원 내외입니다.

 

3. 조말론 블랙베리 앤 베이

조말론 블랙베리 앤 베이는 남녀에게 모두 인기가 많은 향수로 블랙베리의 달콤한 향에 월계수잎의 산뜻한 향이 어우러진 밸런스 좋은 향수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니치 향수 열풍을 불러일으킨 대표적인 향수로 인기순위를 꼽으면 매년 상위권에 랭크하고 있을 정도로 스테디샐러라고 할 수 있습니다. 가격은 100ml 기준 14만원 내외입니다.

 

2. 조말론 잉글리쉬 페어 앤 프리지아

조말론 잉글리쉬 페어 앤 프리지아는 프리지아의 산뜻함과 함께 파출리의 잔향이 매력적인 향수로 알려져 있습니다. 아침 햇살을 받은 꽃의 촉촉한 향이 느껴지는 중독성있는 제품으로 입소문을 탔습니다. 30ml 기준 7만원 내외입니다.

 

1. 조말론 우드세이지 앤 씨솔트

 

 

조말론 우드세이지 앤 씨솔트가 1위를 차지했습니다. 조말론에서 가장 완벽하면서도 자연의 아름다움과 다채로움이 표현됐다 하여 최고의 향수로 평가받고 있는 제품입니다.

 

여태 순위에 있었던 향들은 주로 산뜻함과 달콤함이 주를 이뤘다면 이 향수는 무게감있고 잔향보다는 매우 짙은 향이 나는 것이 색다른 특징입니다.

 

 

제작자가 해변을 거닐다 바다의 향을 모티브로 만들었다고 하니, 아늑함과 함께 자연을 온전히 몸으로 받는다는 느낌을 준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50ml 기준 12만원 내외입니다.

 

지금까지 조말론 향수 인기순위 및 향수 가격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향수는 자신의 취향에 맞는 것이 가장 중요하므로 샘플을 맡아보시고 구매하시는 걸 권장합니다. 감사합니다.

 

 

향수 뿌리는 법 지속 100%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속성 100% 향수 뿌리는 법에 대해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향수를 단순히 좋은 향으로만 구분하여 사는 것이 대부분인데, 종류별로 각기다른 특징들이 있기 때문에 이를 인지

vava-voom.tistory.com

반응형
교차형 무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