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단백질 보충제 추천 만족도 베스트.5

by 바바붐 2020. 6. 25.

안녕하세요. 오늘은 만족도가 높은 단백질 보충제 추천을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헬스를 하다보면 단백질 섭취가 무엇보다 중요하기 때문에 단백질 보충제를 찾게 됩니다. 하지만 워낙 종류가 다양하다 보니 뭘 고를까 고민이 되기 마련인데요. 지금부터 단백질 보충제 5개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메이크바디 게라웨이 프로틴

 

 

메이크바디 게라웨이프로틴은 단백질 함량뿐 아니라 각종 영양소가 골고루 들어가 있어 매우 좋습니다. 특히 프로틴 특유의 밋밋한 맛이 덜하여 처음 단백질 보충제를 접하는 분들에게 적합합니다.

 

 

 

 

단백질 함량이 1회 섭치 시, 무려 36g이라는 어마어마한 양을 자랑하며, 칼로리도 180kcal로 낮아 부담도 없습니다. 식이섬유가 함께 들어있어 포만감에도 좋으며, 순수근육을 늘리는데 좋습니다. 가격은 4만원 초반대입니다.

 

2. EX포대유청 WPC

EX포대유청 WPC는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승인하는 HACCP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이력추적이 가능하기에 위생, 영양구성 등이 믿음직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18종의 아미노산과 더불어 비타민 12종까지 들어있어서 근육 생성뿐 아니라 운동을 할 수 있는 활력까지 주는 보충제로 알려져 있습니다.

 

 

1회당 단백질은 23.5g으로 보통인 편이나 100% 동물성 단백질로만 구성되어 있어 체내흡수가 빠르고, 고강도 운동을 하는 분들에게 좋습니다. 2kg 기준 가격은 8만원 내외를 형성하고 있습니다.

 

3. BSN 프로틴 신타6 엣지

신타6는 트레이너들이 추천하는 보충제로 꼽힐만큼 유명한 제품입니다. 프리미엄 프로틴이라는 컨셉으로 출시, 150kcal라서 가볍고, 그에 비해 24g의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가장 큰 장점은 맛이 좋다는 것입니다. 단백질 보충제 특유의 비린맛이 전혀없고, 오히려 밀크쉐이크와 비슷해서 여성분들에게도 부담없이 먹기 좋습니다. 가격은 배송, 제품에 따라 상이한데 보통 4만원에서 6만원대에 형성되어 있습니다.

 

4. 칼로바이 퍼펙트 파워쉐이크

칼로바이 퍼펙트 파워쉐이크는 운동의 대명사인 김종국님을 모델로 사용하는 브랜드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WPC가 93%로 단백질 흡수율을 높인 효과 좋은 제품입니다.

 

1회당 115kcal로 매우 낮아 운동과 겸하는 다이어트에도 좋으며, 아미노산을 비롯한 각종 영양성분이 18가지나 들어있어서 건강을 관리하기에 적합합니다.

 

 

근육의 성장과 회복에 집중할 수 있는 프로틴이며, 그동안 보충제를 먹고 배가 아프거나 설사를 하신 분들에게 매우 좋은 제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가격은 4만원 내외입니다.

 

5. 뉴욕웨이 WPC

한번쯤 들어봤을 정도로 프로틴 제품들 중 홍보가 가장 잘 되어있는 뉴욕웨이 WPC도 좋습니다. 유청단백질을 사용하여 체내 흡수율을 높였을 뿐더러, 더러 단백질 때문에 나타나는 설사 등의 부작용도 거의 없습니다.

 

 

 

눈여겨 볼 것은 비타민 11종, 야채 10종, 부원료 9가지 등 좋은 건 다 넣었다 해도 과언이 아닐정도로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특히 노니가 들어있어서 화재가 되기도 했습니다. 1회당 23g 프로틴이 들었으며 가격은 3만원 초반대입니다.

 

지금까지 단백질 보충제 추천을 해드렸습니다. 단백질 보충제는 아무리 좋은 제품이어도 내 몸에 맞지 않는다면 좋다고 할 수 없는 만큼, 저용량으로 사셔서 반응을 체크해보는 것이 구매 방법입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교차형 무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