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에어프라이어 추천 만족도 베스트.5

by 바바붐 2020. 6. 25.

안녕하세요. 오늘은 소비자 만족도가 높은 에어프라이어 추천을 해드리려고 합니다.

 

이제 에어프라이어는 집에 필수 가전이라 불릴만큼 중요한 자리를 차지하고 있는데요. 편리함은 기본이고, 요리의 퀄리티도 올려주는 매력적인 제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수요가 많은 만큼 경쟁이 심해 저가부터 고가까지 브랜드가 매우 다양합니다. 지금부터 에어프라이어 선택이 어려운 분들을 위해 만족도 높은 에어프라이어 5개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5. 에어프라이어 AFG-1901T

이마트 트레이더스 에어프라이어로 7.2L라는 대용량 크기에 비해 가격이 저렴하여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입니다. 테프론 코팅 바스켓으로 퀄리티도 높고, 2시간 보온기능까지 있어서 기능면에서도 우수합니다.

 

 

 

 

보통 다른 브랜드 에어프라이어의 7L가 넘는 제품들은 10만원을 훌쩍 넘는데 반해, 이마트 트레이더스 AFG-1901T는 8만원후반대의 가격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4. 키첸 에어프라이어

키친 에어프라이어의 장점은 세척이 매우 쉽고, 타 브랜드 제품들과는 확연히 낮은 저소음을 구현한 것입니다. 보통 에어프라이어가 소음이 워낙 심해서 특히 아기가 있는 집들은 문들 닫고 써야할 정도입니다.

 

 

 

하지만 쿠첸 에어프라이어는 전자레인지보다도 조용하다고 할 수 있으며, 이와 더불어 열을 가하는 능력이 매우 뛰어나 요리의 퀄리티도 높습니다. 

 

소음이 걱정되는 아이 키우는 가정집은 쿠첸 에어프라이어를 추천드립니다. 크기는 6L 대용량이며 가격은 13만원대에 형성되어 있습니다.

 

3. 리빙웰 AF506

 

 

리빙코리아에서 만든 제품으로 소비잠 만족도 대상을 받은 에어프라이어로 유명합니다. 대용량은 너무 커서 보관하기 불편하고, 작은 건 요리하기 마땅치 않아 고민이신 분들에게 최적의 제품이라 할 수 있습니다.

 

시원시원한 LCD패널로 고급미와 편리함을 다 갖추고 있습니다. 또한 요리마다 선택할 수 있는 자동요리기능과 컨벡션 시스템을 통해 고르게 열을 가하고, 조리시간을 단축시키는 고급기술이 탑재되어 있습니다.

 

 

간혹 에어프라이어 중에 열이 구석구석 닿지 않아 부분적으로 덜익는 스트레스가 있는데, 리빙웰은 와류를 생성하는 시스템으로 그럴 일이 전혀없습니다. 가격은 6만원대로 가성비 최고의 제품으로 손꼽힙니다.

 

2. 보토 로세티리 CA-R10L

보토 로세티리는 에어프라이어의 끝판왕이라고 불러도 될만큼 고급 제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모든 브랜드의 기능이란 기능은 다 가지고 있을 뿐더러 고급스러운 디자인에 요리 퀄리티까지 단연 최고입니다.

 

 

 

가장 특징적인 것은 일반 에어프라이어처럼 음식을 그냥 올려두는 방식이 아닌, 쇠꼬챙이에 돌려가며 굽는 기능을 가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당연히 기름은 더 잘 빠지고, 골고루 익어 요리의 퀄리티가 높아진다고 할 수 있습니다.

 

16개의 요리 옵션을 가지고 있어서, 숙지할 것 없이 쉽게 작동 가능하고, 안전을 위한 전원차단 시스템까지 갖추고 있어서 팔방미인 제품이라 할 수 있습니다. 가격은 16만원대를 형성하고 있습니다.

 

1. 올스텐 에어프라이어 AF13L

1위는 올스텐 에어프라이어 AF13L 입니다. 2020년 소비자 만족도 대상을 받은 제품으로 에어프라이어도 장비빨이다 라는 입소문을 만들어 낸 제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안정장치가 되어있으며, 기름받이, 코팅, 패널, 대용량, 조명 등 소비자가 한번쯤 생각했던 편리한 기능들을 모두 탑재하고 있는 퀄리티 높은 제품입니다.

 

 

플라스틱을 많이 써서 가격절감을 하는 제품들이 많은데, 올스텐의 경우는 올 스텐레스로 고급미와 함께 청결을 유지하기 쉽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가격대는 20만원 초반대로 봐왔던 제품들 대비 고가입니다.

 

지금까지 에어프라이어 추천을 해드렸습니다. 추천드린 제품들은 가성비, 기능, 디자인, 편리함 등 각기다른 장점이 있기에 제일 중요하게 생각하시는 것을 기준으로 구매하시면 됩니다. 유용한 정보가 되었길 바라겠습니다.

반응형
교차형 무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