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로봇청소기 추천 만족도 베스트4

by 바바붐 2020. 6. 23.

안녕하세요. 오늘은 소비자만족도를 토대로 만족도 높은 로봇청소기 추천을 해드리려고 합니다. 

 

요즘 그야말로 로봇청소기가 대세이다 보니 종류부터 기능까지 정말 다양한 브랜드들이 자리잡고 있습니다. 이렇기에 막상 구매하려고 찾다보면 결정장애가 오고 고민이 되는데요. 지금부터 만족도 높은 로봇청소기를 말씀드리겠습니다.

 

4. 디베아 로봇청소기 D850

 

 

디베아는 대륙의 실수라고 불리는 차이슨에서 나온 로봇청소기입니다. D850보다 한단계 위에 제품은 D960도 있지만 기능면에서는 큰 차이가 없는 D850이 가성비대비 훨씬 더 만족도가 높은 로봇청소기입니다.

 

 

 

 

물걸레청소가 가능하고, D자형으로 디자인되어 있어 사각지대 청소에 매우 용이합니다. 실제로 로봇청소기를 쓰다보면 구석 청소가 안 되는 것들이 종종있는데 디베아D850은 거의 없다해도 무방합니다.

 

마루바닥, 카펫, 시멘트, 대리석 등 바닥의 재질에 크게 상관없이 깨끗하게 청소가 가능하고, 7.5센치로 매우 슬림한 편이어서 웬만한 쇼파, 침대 아래도 잘 들어가서 청소합니다.

 

 

 

배터리가 20% 미만일 경우 자동으로 회귀하여 충전하기 때문에 매우 편하고, 배터리가 대용량이기 때문에 한번에 오랜시간 청소가 가능합니다. 가격대는 해외직구 기준 18만원 내외로 매우 저렴합니다.

 

3. 샤오미 로봇청소기 6세대 E35

2센치의 장애물도 부드럽게 넘어다니는 샤오미 로봇청소기 6세대 E35가 4위에 랭크했습니다. 로봇청소기를 쓰다보면 가장 답답한 부분이 1센치밖에 안 되는 장난감도 못 넘어다니는 경우가 허다하다는 것입니다.

 

샤오미E35는 그럴 걱정이 전혀 없으며, 뛰어난 흡입력을 바탕으로 효과적인 청소 경로를 계획함에 따라 빠른 시간 내에 효율적인 청소를 할 수 있습니다.

 

 

더불어 저소음 설계로 청소를 시작해도 소음스트레스가 덜하니 아이있는 집에 적합합니다. 먼지통도 대용량이라 매번 털어내는 번거로움이 덜 한편이어서 매우 좋습니다. 가격대는 35만원 내외입니다.

 

2. 샤오미 로봇청소기 2세대 로보락

3위는 샤오미 로봇청소기 2세대 로보락입니다. 로보락은 대용량배터리에 강력한 흡입력을 갖고 있는 제품으로 가장 눈여겨 볼 것은 바로 자동으로 물이 나와 물걸레질을 해준다는 것입니다.

 

 

물걸레가 말라도 기능이 없어서 그냥 돌아가는 제품이 많아서 이런 경우 30분, 40분마다 신경을 써줘야하는데 2세대의 경우는 그런 번거로움없이 가만히 냅둬도 알아서 마르면 물을 적셔 청소하여 편합니다.

 

기본에 매우 충실한 로봇청소기로, 쓸고 닦는 이중청소가 매우 잘되며 장애물을 넘거나 부딪치지 않는 센서도 예민하게 작동하여 스트레스가 거의 없습니다.

 

 

 

개인적으로 가장 쓰면서 좋았던 부분은 모발 엉킴방지 설계로 머리카락이 엉겨붙었을 때 손으로 떼내는 번거로운 작업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가격은 구매처에 따라 매우 상이하나 40만원 내외입니다.

 

1. 삼성 파워봇 VR10R7220W1

삼성에서 나온 로봇청소기 파워봇은 여태까지 말씀드린 2위부터 4위의 기능을 전부 가지고 있는 만능 청소기라고 할 수 있습니다. 대용량 배터리는 물론, 흡입력부터 공간체킹을 통한 효율적인 청소까지 가능합니다.

 

 

 

모서리 부분까지 깨끗하게 청소하기 때문에 사각지대가 없고, 엉킴방지 브러시로 설계되어 손을 빼주는 번거로움을 없앴습니다. 또한 장애물에 대한 인식이 잘 되기 때문에 부딪치거나 멈춤현상이 없습니다.

 

가장 큰 장점은 앱을 통해서 자유자재로 조절할 수 있으며, 음성인식으로 편하게 활용할 수 있다는 점인 것 같습니다. 가격은 50만원대에 형성되어 있습니다.

 

지금까지 로봇청소기 추천을 해드렸습니다. 로봇청소기는 신경쓰지 않고 청소해주는 편안함때문에 사용하는 것입니다. 이에 따라 얼마나 똑똑하고, 신경을 덜 쓰게 하느냐를 중점적으로 보는 것이 구매에 있어 중요합니다.

 

 

추천해드린 로봇청소기는 만족도가 매우 좋은 제품이라 생각되며, 구매 시 후회하실 일은 없으실 거라 생각됩니다. 유용한 정보가 되었길 바라며 감사합니다.

반응형
교차형 무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