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니하니키우기/↘ 쏠쏠한 '육아용품'

우리 아이에게 딱맞는 에듀CD플레이어, '에듀스핀EA30'

by 바바붐 2019. 10. 21.

다양한 기능부터

디자인까지 예쁜 CD플레이어


동요나 한글공부는

늘 TV로 틀어주다가

이번에 '바다나무' 영어교재세트를

구매해서 이제는 더 이상

TV로는 안되겠다고 판단!


'바다나무' 영어교재세트도

곧 포스팅할게요


 

교육학습용 CD플레이어를

구매하기로 했어요 ㅎ

 

DVD플레이어랑 연결해서

TV로 틀어주다보니

번거롭기도하고

오디오만 틀어줘도 어찌됐 건

화면은 틀어져있어서

아이의 시선도 분산되고

매우 별로더라구요

 

이것도 정말 종류가

어마무시하게 많더라구요

 

인비오코리아CD-800BT

아이리버IAT10

스카이디지탈 ARIAPAN

코비BTCD371

일우벽걸이CD플레이어

브리츠BZ-CDPR2100

소니CFD-S70

.

.

등등

 

 

다 MP3플레이어로 한 획을

그었던 브랜드들이

즐비해서 사실

아이리버나 브리츠로

많이 쏠리긴 했었는데요 ㅎ

 

디자인이나 기능면에서

'에듀플레이어 에듀스핀EA30'이

딱 좋고 마음에 들더라구요

 

한글/동요/영어/동화 등

아이 교육학습용으로는

거의 완벽하지 않을까...생각

 

그럼 포스팅 고고싱♥


깔끔한 배송! 다양한 기능!


생각보다 엄청 큰 박스가

와서 깜짝 놀랬어요

CD플레이어가 아니라

오디오를 주문한 줄 ㅋㅋㅋ

 

열어보니 딱 맞는 박스에

온게 아니라

한쪽부분에 공간이 좀

남아있더라구요

 

배송이 초고속으로 다음날와서

정말 만족뿌듯했어요 ㅎ

 

에듀플레이어

에듀스핀(EDUSPIN)EA30과

USB전원연결 아답터가

같이 왔어요

 

'에듀스핀EA30'은 뭔가

케이스로만 봤을 때는

헤드셋같은 느낌이 들었어요 ㅋㅋ

 

케이스를 오픈하기 전에

뒷면을 보니

상세 기능들이 써있네요

 

USB

MicroSD

블루투스

라디오

헤드폰가능

구간반복재생

알람시간설정

무선리모콘지원


이정도의 기능이 써있구요

제가 눈여겨 봤던 부분은

블루투스와 USB지원 정도였어요

 

 

생각보다 블루투스가 안되는

CD플레이어가 많아서

개인적으로 배제했어요

 

블루투스가 되면

아무래도 핸드폰하고

연결이 용이해서

유튜브나 기타 어플을

쉽게 재생/연결할 수 있어서

훨씬 용이하다 생각했거든요

 

가격대비 기능면에서는

제가 알아본 CD플레이어 중에선

가장 최강 아닐까 싶어요 ㅎ


이 고급스러운 디자인 뭐니♥


사진보다 더 고급스럽게 보이더라구요

보고 굉장히 만족스러웠어요 ㅎㅎ

 

선을 아래로 한번 잡아당겨야

플레이어가 시작된다는 점

꼭 체킹하셔야해요 ㅎㅎ

 

저는 이거 체킹안하고

파워가 어디있나 한참

어리버리.....ㅎㅎ

 

 

벽에도 걸 수 있도록

선이 굉장히 길어서

둘 수 있는 곳/범위가

굉장히 자유로울 거 같아요

 

저는 벽걸이보다는

거치형식이 나을 거 같아서

이렇게 거치대 쓰기로했어요

 

각도는 조절가능하구요

뭐 탄탄한 느낌은 아니지만

에듀플레이어 거치로는

충분한 느낌?!ㅎㅎ

 

이런식으로 거치된다고

보시면 됩니당 ㅎ

 

뭔가 느낌이 간지가 좀 나지요

 

뭐 어려울 것도 없어서

받자마자 금방 셋팅했어요

 

이렇게 리모콘이 있어서

더 더욱 장점이 돋보이죠ㅎ

 

교육/학습용 플레이어들은

리모콘 없으면 은근 불편하거든요

리모콘도 깔끔하게

직관적이게 잘 만들어놨네요

 

아주 만족했어요 ㅎ


아이방 인테리어로도 GOOD!


이렇게 저는

책장 위에다 놓았어요

인테리어용으로도 예쁘더라구요

 

다른 브랜드

CD플레이어대비

굉장히 슬림한 편이라서

자리도 확실히 덜 차지하구요

 

CD가 돌아가는 것도

볼 수 있어서 은근 재미있다는

우리 첫째는 플레이어 시작하니까

신기해서 한참 보고 있더라구요

 

돌아가는게 은근 재미 ㅎㅎ

 

손가락을 대보고 싶은

호기심이 잠깐 생겼지만

오바라 생각하며 접었어요 ㅋㅋ

 

 

장점


1

블루투스/USB/MicroSD 지원

단순히 CD뿐만 아니라

다양한 역할을 할 수 있어서

매우 큰 장점이에요

 

2

알람시간 설정

알람설정이 가능해서

아침에 일어나는 시간에 맞춰

(어린이집/유치원)

틀어놔주면 아이방으로

은근 유도도 되고 좋아요 ㅎ

 

3

사이즈는 작지만 빵빵한 스피커

크기가 워낙 슬림해서

스피커가 별로일까봐

걱정을 했었는데

엄청 빵빵하더라구요

저음은 저음대로

고음은 고음대로

아주 좋았어요

울림도 덜하면서

쨍쨍하고 정확한 음성 GOOD!

 

 

단점


1

액정이 안보여요

정면에서 액정이 안보여서

좀 불편해요...

전원을 켜고

볼륨 높낮이는 움직이는 건

상관없는데

디테일한 설정/기능의 경우는

작동하고 있나를

액정으로 체킹해야 하기 때문에

사실상 가까이 가서

액정을 봐야해요...

 

2

로딩이 꽤 길어요

리모콘으로 파워를 켜고

20~30초정도의 로딩시간이 있어요

짧으면 짧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CD를 틀려고 기다리는

시간으로 봤을 때는

꽤 길더라구요

 


모든 에듀플레이어들이 그렇듯

장점과 단점이 있겠죠

 

에듀스핀EA30 에듀CD플레이어

역시, 단점이 존재는 하나

확실히 장점이 더 많아

후회는 전혀 안드는

만족스러운 상품이었어요

 

가격은 옥션에서

58,960원에 구매했어요

 

아이 영어교육이나

한글교육/동요/동화 등의

오디오/CD플레이어 구매를

고려하시는 부모님들은

한번 생각해보셔도

좋을 거 같아요

반응형
교차형 무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