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엄마아빠사는이야기/↘ 솔깃한 '구매후기'

고급스러운 북유럽풍 식탁, 로포텐 핀핀 원목식탁세트

by 바바붐 2019. 10. 19.

저렴한 가격

고급스러운 디자인

매우 만족스러운 식탁


이번에 이사를 왔는데

어찌나 살게 많던지...

정말 다시는 이사를

가고싶지 않은 피곤함을 얻었네요

 

확실히 원래 살던 집이랑

분위기랑 느낌도

다를 뿐더러

'식탁'의 경우는

하도 첫째가 스티커를

붙여놓는 바람에...버리고

새로운 걸 사기로 마음 먹었어요

 

근데 식탁이 생각보다

정말 어렵더라구요

 

뭔가 실내인테리어랑도

맞아야하면서

가격/디자인이 전체적으로

흡족해야 하니까요 ㅋㅋ

 

 

정말 각 브랜드별로

디자인을 전부 훑어보면서

엄청난 가격차이를

알게되는 시간이 되었어요

 

제가 이번에 선택한

식탁은 바로,

 

'로포텐 핀핀 원목 4인용 식탁세트'


뭔가 이름이 어려워서

착착 달라붙진 않네요 ㅋㅋ

 

그럼 고고싱!


가격부터 배송까지, 체킹!


제가 구입한 세트는

 

6인용식탁

3인벤치

식탁의자(2개)


넉넉하게 쓰려고

6인용식탁세트에서

개인의자만

1개 빼고 주문했어요

 

요즘 대세는 역시

벤치형이죠 ㅋㅋㅋㅋ

 

전체적인 가격은

보통/쏘쏘 보시면 될 거 같아요

 

사이즈는 상품페이지에 있는 거

참고로 가지고 왔어요 ㅎㅎ

구매 전에 꼭 필수로

체크하셔야겠죠 ㅎㅎ

 

 

특히 식탁의 경우는

의자를 빼는 길이도

충분히 고려하셔야 하니

이점 유념해서 체킹하셔야 해요

 


첫 배송은 불량품으로...


이사 당일,

이사 마치고 오시길 바랬는데

빨리 오셨다고 그냥 놓고가신..기사님

 

자꾸 쉽다고

이사집센터 분들한테

부탁하면 된다고만 하시니...

 

어쨌든 잘 설치는 했는데

 

모서리 쪽 부분에 흠집이

엄지손톱정도 크기로 있었어요...

 

사진으로는 잘 안보일 수 있는데

식탁이 전체적으로 어두워서

굉장히 눈에 잘 띄고

무엇보다 일반 가벼운 스크레치가 아니라

까진 수준이더라구요...

 

기껏 설치하고 나니

이 허탈감 어쩌나요...

 

고객센터에 전화하니

 

그냥 쓰면 5만원 디스카운트

OR

바꿔준다고 하시더라구요


이사가는 새기분으로 산 건데

5만원이 대수인가요...

당연히 바꿔달라고 했죠

 

시작은 참 별로였었네요;;


투박하지 않으면서

고급스럽고 예쁜 느낌


핵심포인트는 역시

'벤치형의자' 인 거 같아요

 

이거 살 때 가장 고민 많이 했던

포인트 중 하나예요

 

등받이가 없는 벤치형

쿠션이 없는 벤치형

.

.

등등

 

 

꼭 하나씩 단점이 있었는데

'로포텐핀핀'은 딱 마음에 들었어요

 

실제로도 보니 정말 예쁘더라구요

 

저희는 아이가 둘이다 보니

 

저렇게 벽에 대어 위치했구요

안정감도 있고

가서 앉기도 편하고 매우 좋아요

 

단점이라 치면

개인의자보다 움직임이

불편한 점과....청소가 아주 조금

손이 더 많이 간다는 점...ㅎㅎ

 

의자 디자인이

뭔가 투박스러운 듯

고급스러운 느낌이 많이 났어요

 

얼핏보면 단조로운데 예쁘달까

뭔가 제가 말하면서도 어려운데

여튼 매우 만족했어요 ㅋㅋㅋ

 

쿠션은 많이 폭신하진 않은데

딱 식탁앉기에 좋은 정도였어요

 

기존 집에서는 인조대리석 썼었는데

원목이 훨씬 좋은 거 같아요

부드럽기도 하면서

뭔가 훨씬 고급지고 따뜻한 느낌

 

북유럽풍 북유럽풍 하던데

딱 느낌 좋네요

 

 

혹시 이사 가시거나

신혼집 꾸미실 때

식탁 순위에 넣으셔도

후회없는 상품인 듯 해요


가성비 최고!

아이있는 집도 무난

벤치형 식탁이 대세♥

반응형
교차형 무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