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정수기렌탈 가격비교 최저가

by 바바붐 2020. 6. 15.

안녕하세요. 오늘은 정수기 선택기준 및 렌탈 가격에 대해 비교하여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물을 끓여마시는 건 번거롭고, 그렇다고 생수를 매번 사먹자니 돈이 아깝기도 합니다. 그래서 매년 정수기 렌탈을 하는 가구가 증가 추세에 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인기있는 정수기와 렌탈 비용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정수기 선택하는 기준

 

 

정수기 선택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것은 어느 정도의 기능을 원하냐는 것입니다. 냉정수기, 냉온정수기, 얼음정수기, 탄산수정수기, 온도조절정수기 등 기능이 많을 수록 월렌트 비용의 차이가 천차만별이기 때문입니다.

 

 

 

 

기능적인 부분을 정했다면, 그 다음으로 전기세, 소음, 필터교체, 서비스 등을 고려하여 선택하면 됩니다. 이정도만 꼼꼼하게 보고 구매해도 후회없는 렌탈을 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브랜드별 각종 이벤트와 가격할인, 제휴카드 포인트 등의 혜택을 살피면 가장 저렴하면서도 마음에 드는 정수기를 렌탈할 수 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정수기 렌탈 브랜드 순위를 알아보겠습니다.

 

1. 코웨이

코웨이는 줄 곧 정수기 렌탈 분야에서 1위를 선점하고 있는 브랜드입니다. 고객 만족도도 늘 상위권에 있을 만큼 서비스가 좋기로 유명하여 주부들의 입소문을 통해 가정에서 특히 많이 렌탈하고 있습니다.

 

코웨이 정수기는 신규고객 또는 재연장 고객에게 10만원 할인이라는 혜택을 주고 있으며, 렌탈비 일시불 선납시 할인 폭이 더 커집니다.

 

 

자체 개발 필터로 깨끗한 물에 대한 자부심이 있으며 기능적인 면에서 매우 우수한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이와 더불어 디자인이 깔끔하여 신제품 출시 시 가장 많은 문의를 받는 브랜드이기도 합니다. 

 

2. 쿠쿠

정수기 렌탈 2위 브랜드인 쿠쿠입니다. 전기밥솥으로 가장 유명한 쿠쿠는 자동살균 및 원터치 간편 필터교체 시스템, 물 튀는 걸 방지하는 무빙코크 등  소비자의 편리함을 신경쓴 브랜드입니다.

 

 

공기청정기, 비데, 밥솥으로도 인지도가 높은 브랜드이기 때문에 패키지 렌탈을 하면 훨씬 저렴하게 진행할 수 있는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3. SK매직

 

 

SK매직에서 가장 인기있는 직수정수기 올인원 시리즈는 타 브랜드들과 달리, 물이 흘러가는 관 자체를 전부 스테인리스로 제작하여 위생적임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이와 더불어 UV안심케어로 물의 깨끗함에 더욱 신경 쓴 브랜드라고 할 수 있습니다. SK브랜드인 만큼 SK통신사 멤버라면 매월 추가할인을 받을 수 있고, 제품에 따라 설치비도 면제됩니다.

 

 

4. LG퓨리케어

 

LG퓨리케어는 대기업 브랜드답게 충성고객 및 재렌탈률이 가장 높은 곳입니다. 매년 직수관 무상교체 및 3개월 마다 방문으로 클리닝을 해주는 파격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국내 최초 상하좌우 물이 나오는 위치를 조정할 수 있게 해놓았으며, 센서를 통해 컵의 높낮이까지 조절합니다. 기술력으로는 단연 탑으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5. 청호나이스

청호나이스 정수기는 정수와 직수를 모두 가능하게 한 하이브리드 시스템을 적용하고 있습니다. 다시말해 마시는 물과는 별도로 채소나 과일을 씻는 물을 싱크대에 추가로 설치하여 생활의 퀄리티를 높여줍니다.

 

청호나이스는 렌탈료 이외에 가입비가 따로 들지 않아 초기비용에 부담이 없는 장점이 있습니다. 이와 더불어 얼음정수기의 시초 브랜드인 만큼 기능적 퀄리티 역시 최고입니다. 

 

 

지금까지 정수기렌탈 가격비교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정수기는 짧게는 2년 길게는 5년까지 렌탈을 하는 만큼 꼼꼼하게 따져보고 해야 후회가 없습니다.

 

정수기는 필터를 일정 기간마다 갈아주어야 하기 때문에, 이 같은 서비스가 얼마나 잘 되어 있는지도 중요합니다. 기능은 물론, 각종 혜택들을 잘 비교하셔서 구매하시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교차형 무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