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민가기 쉬운 나라 여기라고?

by 바바붐 2020. 6. 14.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민가기 쉬운 나라에 대한 추천 및 고려조건을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이민을 막상 생각하면 어디로 가야할까 고려사항이 한 두가지가 아닙니다. 정착하기 위해 필요한 일자리부터 비자 기간, 영주권 등 매우 복잡할 수밖에 없습니다. 지금부터 이민에 대한 모든 것을 쉽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민, 무엇을 고려해야 할까?

 

 

첫번째, 조건이 간단하고 쉬워야 합니다. 이민의 절차부터 조건까지 복잡하면, 꼭 문제가 발생하기 마련입니다. 이민에 관련된 서류 준비도 간단하면서 오래걸리지 않는 곳을 우선순위에 두어야 합니다.

 

 

 

 

두번째, 비자 받는 기간이 짧은지 보아야 합니다. 의무 거주 후, 비자를 받을 수 있는 기간이 오래 걸린다면 그건 이민가기 적합한 나라가 아니라고 할 수 있습니다. 몇 년씩 걸리는 나라도 있다는 것을 인지하고 있어야 합니다.

 

그럼 지금부터 이민가기 좋은 나라 BEST.5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말레이시아

말레이시아는 장기체류(10년) 허가를 받을 수 있는 나라로 유명합니다. 또한 이와 더불어 비자를 받기까지 빠르면 6개월 늦어도 1년 밖에 걸리지 않아 이민에 매우 적합합니다.

 

 

서류도 간단한 편입니다. 50세 이상은 1억1천만원의 자산과 월소득 300만원을 증빙할 수 있으면 되고, 50세 미만은 1억5천만원의 자산과 월소득 300만원을 증빙할 수 있으면 됩니다.

 

말레이시아는 한국과 비교했을 때, 물가가 저렴한 편이고, 세금 면제혜택이 많기 때문에 매년 이민가기 좋은 나라로 손꼽히는 나라이기도 합니다. 치안은 물론, 해변까지 있으니 더할나위 없는 곳이라 할 수 있습니다.

 

2. 캄보디아

 

 

캄보디아는 35달러만 내고 비자를 저렴하게 받을 수 있는 나라입니다. 추후에도 300불만 있으면 거주허가 및 갱신을 할 수 있기 때문에 비용적 부담이 매우 적다고 할 수 있습니다.

 

 

 

이민과 거주 비용이 매우 저렴하다는 것이 큰 장점이지만, 치안이 대한민국에 비해 열악한 개발도상국이라는 단점과 시민권을 받을 수 없는 부분은 고려해보아야 합니다.

 

3. 파나마

파나마는 이민의 절차가 매우 간단하고, 이민법이 잘 되어있기 때문에 은퇴 후, 가장 많이 고려하는 나라입니다. 특히 달러를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미국인들에게 은퇴국으로 가장 사랑받고 있습니다.

 

4. 에콰도르

 

 

에콰도르는 이민뿐만 아니라 손꼽히는 여행지로도 잘 알려져 있습니다. 물가가 저렴하기 때문에 생활비에 대한 부담이 적고, 달러를 사용해서 편하다는 정점이 있습니다. 기본 소득정도만 제출하면 되기에 이민이 간단합니다.

 

5. 우루과이

우루과이는 공기오염이 적고, 깨끗한 청정국으로 유명한 나라입니다. 이 때문에 노후에 매우 적합한 이민국이라고 할 수 있으며, 안정적인 소득과 건강관련 증명서만 있으면 이민이 가능합니다.(건강을 중요시)

 

 

지금까지 이민가기 쉬운 나라를 알아보았습니다. 이민은 삶에 있어 매우 중요한 결정이기 때문에 여러가지를 고려하셔서 좋은 선택하시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교차형 무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