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수수료 무료 증권사에 대한 좋은 정보를 드리려고 합니다.
금리가 1%에도 못 미치는 저금리 영향과 더불어 코로나19로 주가까지 곤두박질치면서 신규로 증권계좌를 개설하는 사람이 많아졌습니다. 하지만 투자 시, 수수료를 무시 못하기에 어느 증권사로 개설을 하느냐도 굉장히 중요합니다.
증권사를 옮기는 것은 꽤 번거롭기 때문에, 첫 증권사가 대부분 오랫동안 지속된다고 할 수 있습니다. 이에 따라 증권사 선택은 신중해야하기에 지금부터 수수료 없는 증권사를 추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KB투자증권
KB투자증권은 6월30일까지 주식수수료를 무료로 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습니다. 비대면으로 계좌 개설하는 분이나 장기 휴면계좌로 두었던 분들에게 해당되는 것으로 10년 간 무료로 거래할 수 있습니다.
2. 한국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은 신규계좌 개설 시 수수료 평생 무료이며, 개설시 축하금으로 5천원을 넣어줍니다. 또한 KOSPI200 주식 중 무작위로 1주를 지급해주는 소소한 혜택까지 있어서 매력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3. 신한금융투자
신한금융투자는 비대면계좌개설 시 평생 수수료 무료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더불어 선물옵션 위탁수수료도 6개월까지 무료이며, 매월 소소한 이벤트들이 많아 혜택보는 재미가 있습니다.
4. NH투자증권
NH투자증권은 무료는 아니지만 제휴은행에서 거래하면 수수료가 매우 저렴합니다. 농협은행의 경우 0.0141639%, 카카오뱅크의 경우 0.015%입니다. 비대면 개설 시에는 가장 낮은 수수료 증권사인 키움증권보다도 0.01% 저렴합니다.
5. 삼성증권
삼성증권은 비대면계좌개설시 국내주식수수료 평생 무료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습니다. 삼성증권은 증권프로그램이 안정적이어서 투자자들이 많이 애용하는 증권사입니다.
6. 키움증권
키움증권은 대한민국 주식시장 점유율 1위 투자사입니다. 계좌를 개설하고 100만원 거래시에 현금 4만원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하고 있으며, 환전우대부터 해외주식수수료 혜택까지 다양한 장점이 있습니다.
이름을 보면 알만한 메이저 증권사는 모두 증권 수수료 무료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습니다. 대부분 6월30일까지가 마감이므로 이점 참고하셔서 선택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수수료 없는 증권사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유용한 정보가 되셨길 바라며, 좋은 증권사 선택하시고 성공 투자하시길 기원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