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니하니키우기/↘ 쏠쏠한 '육아용품'

완전 간지나는 나이키 아동화, 나이키 코트 보로우 로우2(BQ5453)

by 바바붐 2019. 10. 16.

간지템으로 꼭 소장해야 하는

나이키 코트보로우로우2 아동화


제목 쓰면서 느꼈는데

도대체 운동화 이름은

뭐가 이렇게 어려운건가요.....

 

정말 매번 궁금해요 ㅋㅋㅋ

그냥 깔끔하게 품번으로 하던가

아니면 단어를 좀 축소하던가 하면

오히려 이슈되기도 좋을 거 같은데

이해할 수가 없네요;;

'신알못'이라 그런가....ㅎㅎ

 

자녀분들 아동화/키즈화 사줄 때

꼭 한번씩 고민되는게 있죠

 

바로 '사이즈'예요

 

한 사이즈 크게사면

넘어질까봐...보행이 불편할까봐 고민

 

딱 맞춰사면

금세 발이 커져서

새신발로 교체해야하니 고민

.

.

.

신발살 때마다

늘 부딪치는 고민이네요 ㅎㅎ

 

 

아이다스 슈퍼스타

반스 / 뉴발란스

.

.

등등

아동화/키즈화의

많은 브랜드 디자인이 있지만

 

그 중에서 이번엔

나이키 코트 보로우 로우2(BQ5453)

블랙 / 브라운된장

이 두가지 색상을 샀어요

 

부자스럽다?! 아니에요...전혀

사이즈를 잘못골라서 ㅠ_ㅠ

 

사진으로 디자인도 보여드릴겸

사이즈관련 이야기도 할겸

 

포스팅 고고싱!


김포 소규모 아울렛에 위치

ABC마트 김포장기점


김포 장기동에 위치한

'ABC마트'는

아주 작은 김포아울렛 안에 위치,

대로변에 위치해 있어서

금방 알아챌 수 있어요 ㅎㅎ

 

우선 아울렛이라 주차가 너무 편하죠 ㅎ

 

이미 인터넷으로

 

나이키 코트 보로우 로우2(BQ5453)

'브라운된장'을 사려고 마음먹고

간 터라 크게 고심은 안했는데

아이디스도 예쁘더라구요 ㅋㅋㅋㅋ

 

가장 고민은 위에서 말한 것처럼

사이즈였어요 ㅠ

 

160으로 살까 170으로 살까

고민에 고민을 거듭하고

 

'170'으로 대동단결! 구매

 

아들이 신고온다고해서

신기고 다시 케이스에 넣어

사진을 찍은 인위적인 모습....ㅋㅋ

 

신발 너무 예쁘지 않나요?

사진으로 봤을 때

너무 누리끼리해서 별로다

생각했었는데

가까이서 실제로 보니

가을하고 딱 어울리고

아들 롱코트랑 입히니까 간지뿜뿜!


사이즈의 실수로 결국,

다시 구매하는 사태


아들이 텍을 떼어서

신고 집에와서 당연히 교환은

저 멀리 물건너 갔구요 ㅠ

 

신기고 여기저기 다니다보니

앞코가 많이 남아서

보행이 불편해 보이더라구요

 

그리고

무엇보다도

자꾸 인식해서 그런지

발만 큰 스머프같아서

별로더라구요 ㅠ

 

어짜피 발 더 크면

저 된장은 다시 신기면 되니

하나 그냥 더 사주자했죠.....

 

근데 또 된장을 살 수는 없으니

이번에는 고민했었던

'블랙'으로 ㅎㅎ

 

사이즈가 한치수 적어지니까

금액도 39,000원으로 싸졌네요 ㅎ

170은 원래는 49,000원!

 

나름 괜찮다 합리화를 하며....ㅎㅎ

 

솔직히 블랙이 제일 무난하게

간지나긴 해요

 

 

뭐든 입어도 잘 어울리고.

된장은 가을에는 딱이긴 한데

한철 지나면 살짝

애매할 거 같기도 해서;;;

(그렇게 합리화 했어요 ㅎㅎ)

 

밑창도 아기자기하니 귀엽네요

그러고 보니 신발사고나서

밑창을 본 적이 없는 거 같은데

새롭네요 ㅎ

 

와우~ 간지 정말 좔좔이네요

너무 예뻤어요

 

아들한테도 무지 잘 어울리구요

원래는 나갈 때마다

브라운된장 달라고 했었는데

이거 사고 나서는 잊었는지

블랙만 ㅎㅎㅎ

 

아이 신발은 부모가 먼저

마음에 들어야한다고 하던데

제 마음에 쏙 들어서

너무 뿌듯했어요 ㅋㅋㅋ

 

내 신발은 없는데......

저도 아빠인가 봅니당 ㅎㅎ


꼼꼼한 사이즈 비교 필수!


키즈화는 고를 때마다 어려워요!

 

우리 아들은(4살)

160을 신고있었구요

 

그래서 170을 샀었지만....

 

신발을 이렇게 비교해본 적이 없는데

10차이가 꽤나 크더라구요

 

이렇게 보면 잘 모를 수도 있는데....

 

정말 어마어마한 차이에요

실제로 신발 안에서는

훨씬 체감이 더 크죠

 

신발은 옷처럼 절대

크게 신기면 안될 거 같아요

 

보행에도 안좋고

다칠위험이 크니까요

 

발 사이즈에 꼭 맞추는게.....

물론 발이 금방금방 커서

그 물질적 부담은 모든

부모들의 공통이겠으나 ㅎㅎ

 

 

저는 둘째가 있어서

한결 위안이 됩니다♥

나이키 코트 보로우 로우2(BQ5453)

블랙 / 브라운된장


2개 다 너무 예쁘고

옷 받쳐입기도 좋은 디자인과

색상이라 안성맞춤이에요

 

혹시 고민하고 계시다면

절~대 고민할 필요가 NONONO!


'나이키 키즈화'는

고민없이 구매해도

후회가 없다는 것

반응형
교차형 무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