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키크는 데 좋은 성장 음식 5가지 효과 100%

by 바바붐 2020. 6. 9.

오늘은 효과 100% 키크는 데 좋은 성장 음식 5가지를 추천해드릴까 합니다.

 

요즘은 신체성장이 워낙 빠르고, 크기 때문에 평균신장이 예전에 비해 많이 늘어났습니다. 이에 따라 작거나 더딘 아이를 둔 부모라면 한번쯤 걱정을 해보았을텐데요. 지금부터 키크는 데 좋은 성장 음식 5가지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녹황색 채소

 

 

첫번째, 녹황색 채소입니다. 채소라는 말을 듣고 의아하신 분도 계시리라 생각합니다. 대부분 단백질이 풍부한 육류를 생각하는 것이 보편적이니까요. 하지만 채소는 키크는 데 정말 중요한 재료입니다.

 

 

 

 

채소 자체가 키크는 요소는 아닙니다. 채소는 다른 영양소들이 몸에 잘 흡수되도록 해주는 역할을 하며, 각종 독소나 노폐물을 걸러내주는 역할을 합니다. 아무리 영양소를 많이 먹어도 잘 흡수하지 못하면 의미가 없기에 채소가 중요합니다.

 

2. 멸치

멸치는 잘 알려져 있다시피 풍부한 칼슘과 단백질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키크는 성장기 어린이들에게 매우 좋으며, 더불어 지방 및 콜레스테롤을 감소시켜 비만을 예방하는 좋은 음식입니다.

 

3. 과일

 

 

과일도 키크는 데 한 몫합니다. 모든 과일은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하고, 수분함량이 높기 때문에 골격형성과 내장기관의 성장에 탁월합니다. 또한 칼슘의 흡수를 촉진시키기 때문에 뼈를 튼튼하게 해주는 역할을 합니다.

 

4. 닭가슴살

닭가슴살은 키크는 데 가장 중요한 단백질을 다량으로 함유하고 있어 제일 적합한 음식이라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콜라겐이 풍부해서 미용에도 좋기 때문에 키크는 아이에게 특히 효과가 좋습니다.

 

5. 고등어

 

 

고등어에는 불포화 지방이 풍부하게 들어있어 두뇌 발달 및 염증치료, 단백질 흡수에 매우 효과적인 음식입니다. 단백질도 고함량이기 때문에 채소와 함께 먹어주면 단기간에 많은 양의 단백질을 흡수시킬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키크는 데 좋은 성장 음식 5가지를 알아보았습니다. 추천드린 음식을 자주 섭취하는 것이 좋으나 이것만으로 끝나는 것이 아닙니다. 아침에 일어나 스트레칭해주고, 당류를 최대한 줄여주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꾸준한 유산소 운동도 키를 성장시키는 데 큰 도움이 됩니다.

 

지금까지 키크는 데 좋은 성장 음식 5가지를 알아보았습니다. 키는 환경적 요소에 따라 얼마든지 달라질 수 있습니다. 이점 참고하시고 키 크는 데 도움이 되었음 좋겠습니다.

반응형
교차형 무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