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무좀약 라미실 가격 및 효과, 사용법에 대해서 완벽 정리해드릴까 합니다.
걸려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한번 걸리면 잘 낫지도 않고, 평생 만성처럼 따라다니는 질환이 바로 무좀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런 무좀에 특효약인 라미실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무좀이란?
무좀이란 발 피부의 각질층에 생기는 곰팡이 질환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주로 성인 남성에게 많이 발생하는 것으로 발가락 사이, 특히 4번째와 5번째 사이에 가장 많이 생기며 그 다음은 3번째와 4번째 사이에 흔히 생깁니다.
발가락 사이가 짓무르게 되고, 갈라지거나 하얗게 불기도 하고, 벗겨지기도 합니다. 이와 더불어 가장 견디기 힘든 가려움증이 발생하게 됩니다.
증상이 심해지게 되면, 발에서 불쾌한 냄새가 나며, 물집이 크게 잡히게 됩니다. 발바닥 전체가 두꺼워져 가루 형태의 각질이 떨어지는 경우도 있습니다.
무좀은 환자와 직접 접촉하거나, 수영장, 공중목욕탕, 신발을 통해 감염될 수 있으며, 환자의 각질을 통해 옮을 수도 있습니다. 이 때문에 집에 무좀 환자가 있을 경우, 각별히 조심해야 합니다.
라미실의 효과 및 사용법
라미실은 향진균제 성분의 약으로 단 1회로도 큰 효과를 볼 수 있는 의약품입니다. 기존의 무좀약의 경우, 최소 3회 이상 꾸준히 발라야 효과를 보는 반면, 라미실은 단시간에 개선시켜줌에 따라 선호도가 높습니다.
라미실이 가지고 있는 항진균효과는 곰팡이가 생성되거나 번지는 것을 방지하는 효과를 가지고 있어서 사타구니백선, 무좀에 매우 탁월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특히 무좀에는 이만한 약이 없다고 할 정도입니다.
발을 씻은 후, 발가락까지 완전하게 건조시켜주고, 충분히 적셔지도록 약을 발라줍니다. 그 후 1~2분을 건조시키며, 24시간 동안 씻지 않고 그대로 두면 됩니다.
72시간까지 투명한 막을 형성하여 살균하게 되면, 남아있는 진균을 모두 죽여 무좀을 없애줍니다. 1회로 탁월한 효과를 볼 수 있기 때문에 번거로움도 덜어낼 수 있습니다.
라미실 가격 및 주의사항
라미실의 가격은 만원 후반부터 2만원대에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바르는 타입마다 금액이 약간씩 상이하기 때문이 정확한 가격은 가까운 약국에 물어보시는 게 빠릅니다.
라미실은 무좀 치료약이기는 하지만 생활습관이 바뀌지 않으면 언제든 다시 재발할 수 있습니다. 발에 땀이 많으면 자주 씻어주고 완전히 건조시켜 주어야 합니다. 건조시킬 때는 발가락 사이사이까지 완벽하게 해야 합니다.
또한 통풍이 잘되는 신발을 신어주며, 볼이 좁거나 굽이 높은 신발은 피해야 합니다. 발이 불편하면 더욱 피로하고 땀도 많이 흘리기 때문에 무좀이 생기는 최악의 원인 중 하나라고 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무좀약 라미실 가격 효과 사용법에 대해서 말씀드렸습니다. 위 정보를 토대로 간지러운 무좀을 탈출하시고 빠른 회복이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