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폐가전제품 무상 방문 수거 서비스 쉽고 빠르게

by 바바붐 2020. 6. 8.

안녕하세요. 오늘은 폐가전제품 무성 방문 수거 서비스 관련 쉬운 방법이 있어 좋은 정보를 드릴까 합니다.

 

보통 이사갈 때 오래된 폐가전제품을 버리게 되는데요. 유가 스티커를 붙이거나 부피가 커서 돈을 주고 버리는 경우도 종종 있습니다. 하지만 제가 말씀드리는 무상 수거 서비스만 알면 돈이 들지 않습니다. 지금부터 알아보겠습니다.

 

무상 방문 수거 서비스 신청방법

 

 

폐가전 무상 방문 수거 서비스 신청방법은 의외로 간단하게 할 수 있습니다. 전화할 필요도 없고 컴퓨터로 3분이면 가능하니 따라 해주시면 됩니다.

 

 

 

 

DAUM 검색창에 '폐가전제품 무료수거'라고 입력하시면 가장 상단에 '무상수거 한국전자제품자원순환공제조합'이라고 뜹니다. 이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메인화면에 수거 [ 예약하기 / 예약조회변경 ] 2가지가 크게 보이는 데 여기서 수거 예약하기를 선택해 줍니다. 

 

폐가전제품 방문수거 배출예약을 위한 서비스 동의가 먼저 필요합니다. 전체동의를 하시고 다음단계로 넘어갑니다.

 

배출할 장소 및 고객명, 배출일자 등을 입력합니다. 배출할 폐가전의 크기가 크면 수거방법이 달라질 수 있기 때문에 주거구분 항목을 정확하게 선택해주셔야 합니다.

 

 

 

희망일자는 원하는 날로 선택하며, 메모에 배출할 가전기기나 특이사항 정도를 기사님이 참고하실 수 있게 적어주는 것도 좋다고 할 수 있습니다.

 

정보를 최종 확인하고 이상없으면 '예약 등록'을 선택하면 됩니다. 이렇게 하면 폐가전 제품 무상 방문 수거 서비스가 해결되고, 배출일을 기다리는 일만 남습니다.

 

폐가전 제품 수거 관련 궁금증

대부분의 폐가전 제품 수거가 가능하나 참고하실 수 있도록 홈페이지에서 캡쳐해왔으니 참고바랍니다.

 

주의 깊게 보셔야 할 것은 수거불가 품목입니다. 간단히 설명드리자면 폐가전 무상 수거를 신청하실 때, 온전한 제품이어야 합니다. 즉, 분해해서는 안 되면 분해 시에는 수거가 불가합니다.

 

 

또한 거주지에 맞게 설계된 빌트인 제품이나 폐가구, 악기, 의료기기, 전기를 사용하지 않는 제품들은 수거가 불가합니다. 소형 가전제품의 경우 5개 이상부터 가능하니 이점도 참고해주세요.

 

지금까지 폐가전제품 무상 방문 수거 서비스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인터넷으로도 가볍게 신청이 가능한 만큼, 이점 참고하셔서 무상으로 잘 배출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반응형
교차형 무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