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고혼진 화장품 가격 최저가

by 바바붐 2020. 6. 5.

안녕하세요. 오늘은 노화에 따른 주름과 피부쳐짐에 탁월한 고혼진 화장품 가격에 대한 좋은 정보를 드리려고 합니다.

 

나이가 들어가면서 어떤 화장품을 발라도 피부가 칙칙해지고, 피부쳐짐, 주름 등은 잘 개선되지 않더라고요. 이런 문제해결에 고혼진 화장품이 가장 효과가 좋았고 만족도도 높았습니다. 그럼 고혼진 화장품 가격 알아보겠습니다.

 

김민정이 추천하는 고혼진 화장품

 

 

고혼진 화장품은 피부미인 김민정님이 매일 쓴다고 해서 유명해졌는데요. 방송 출연 때마다 피부가 너무 좋아서 어떻게 관리하나 했는데 마침 궁금하던 찰나 보게되었습니다.

 

 

 

 

김민정님은 고혼진을 쓰고나서 첫번째로 탄력적인 면에서 굉장히 좋아졌다고 평가하더라고요. 훨씬 더 피부가 탱탱해지고 촉촉해진 느낌을 많이 받았다고 합니다.

 

아무래도 나이가 들어가면서 피부톤에 차이가 생길 수 있는데 이를 균일하게 잡아줌은 물론, 밝아지기까지 해서 피부자체가 귀티나보이게 만들어 준다고 소개하네요.

 

피부미인으로 잘 알려진 김민정님은 평소 때 피부관리를 자연과 호흡하는 방법으로 한다고 하네요. 그래서 평소에 많이 걸어다니는 편이고, 등산을 취미로 한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것만으로는 부족하고, 피부의 수분도, 영양도 신경이 많이 쓰이기 때문에 이를 효과적으로 채워줄 수 있는 고혼진을 매일매일 사용한다고 하네요.

 

여자라면 누구나 고귀하고 건강한 피부를 갖고 싶지 않을까요?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탄력, 주름에 신경이 더 쓰일 수 밖에 없는 데, 김민정님은 이를 위한 솔루션을 고혼진으로 추천하고 있습니다.

 

고혼진 화장품이란?

고혼진 화장품의 가장 큰 특징은 피부의 자생력을 높여주고 손상된 피부를 회복시켜주는 '홍삼추출액'이 들어있다는 것 같습니다. 더불어 아데노선 성분, 연꽃수로 피부영양, 주름개선, 보습까지 되니 요즘 핫할 수밖에 없는 것 같습니다.

 

세트 구성은 뉴트리션 크림, 뉴트리션 스킨에센스, 뉴트리션 마스크팩 이렇게 3종으로 되어있었습니다.

 

고혼진을 구매하기 전, 다른 화장품과 많이 비교해봤었는데, 자생능력이 뛰어난 홍삼성분이 들어있는 것도 매력적이었고 더불어 흡수력이 좋다는 평이 많아서 저는 고민없이 선택했습니다.

 

고혼진 화장품 가격

고혼진은 프리미엄 화장품이라 우리가 화장품을 흔히 구매하는 온라인마켓에서는 살 수가 없었습니다. 홈페이지에서 상담을 통해서만 가격을 알 수 있게 해놓았더라고요.

 

 

 

온라인에 가격이 오픈도 안 되어 있을뿐더러 느낌 자체도 워낙 고급스럽기 때문에 가격이 엄청 고가겠구나 생각해서 사실 상담을 받아볼까 말까 고민을 좀 했었습니다.

 

어짜피 상담하는 데 돈드는 거 아니고 '밑져야 본전이다'하는 마음으로 홈페이지에서 개인정보를 남기고 고혼진 담당자로부터 전화를 받았습니다.

 

 

구성은 [ 크림 + 에센스 + 마스크팩 2개 ] 이렇게 해서 총 50만원을 말씀하시더라고요. 현재는 행사 중이어서 2+1 총 3세트를 사면 1세트당 33만원에 구매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금액이 싸지는 않지는 프리미엄 화장품과 비교했을 때는 행사까지 적용하면 이 정도면 착하지 않나 생각했어요.

 

동안비법으로 소개된 고혼진

동안으로 방송출연 하신 분인데, 꾸준하게 고혼진 화장품을 바르시며 관리하신다고 하네요. 꼭 필요한 성분이 함유된 화장품을 사용해야 한다고 하며 고혼진을 추천하시더라고요.

 

지금까지 고혼진 화장품 가격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저 이번에 3세트 사서, 1세트는 엄마 생신 때 선물로 드렸더니 엄청 좋아하시더라고요. 

 

 

피부관리는 일시적으로 하는 것이 아니라 꾸준히 하는 거라고 하네요. 제 정보가 많은 도움이 됐길 바라며, 참고하셔서 꿀피부 만드셨으면 좋겠습니다. [광고하고 관련 없는 개인후기 포스팅입니다]

반응형
교차형 무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