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변기막힌것 쉽게 뚫는법 100% 해결

by 바바붐 2020. 6. 4.

오늘은 변기막힌것 쉽게 뚫는법에 대해 좋은 정보드리려고 합니다.

 

살면서 가장 난감한 경우 중 하나로 손꼽히는 게 바로 변기가 막히는 것인데요. 급한 상황에서 시중 변기뚫는 제품을 사러가 가기 어려울 때 제가 추천하는 방법으로 하시면 금세 해결됩니다. 그럼 알아보겠습니다.

 

1. 비닐 사용하기

 

 

가장 확실한 방법 중에 하나입니다. 엉덩이 커버를 올리고 변기 부분에 비닐을 딱 맞게 두른 후, 공기가 통하지 않게 테이핑해줍니다. 그리고 물을 내리면 비닐이 부풀어오르는데 이때 힘껏 눌러주시면 공기압에 의해 뚫리게 됩니다.

 

 

 

이 방법은 테이프와 비닐처리를 해야해서 다소 번거로울 수는 있지만 확실하면서도 깔끔한 방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의외로 시간도 별로 걸리지 않아서 빨리 해결할 수 있습니다.

 

2. 페트병 사용하기

집에 있는 페트병의 밑쪽을 칼로 잘라주고 변기통 구멍을 향해서 펌프질 하듯이 왔다갔다 해주면 됩니다. 효과가 좋기는 하지만 단점은 오물이 묻을 수 있다는 점입니다. 

 

 

더불어 변기가 뚫려도 그 후 페트병에 오물이 많이 묻어서 보기에 불편할 수 있기 때문에 깨끗, 깔끔한 해결을 원하시는 분들에게는 비추합니다.

 

3. 가루세제 사용하기

세탁에 사용하는 가루세제도 좋습니다. 먼저 물을 펄펄 끓이고 거기에 가루세제를 넣어 녹여줍니다. 그리고 그 물을 변기통에 부어주시면 쉽게 뚫리는 걸 보실 수 있습니다. 이 방법은 잘 녹는 이물질이 껴있을 때 효과적입니다.

 

4. 샴푸 사용하기

샴푸를 활용하는 것으로 세제와 똑같이 뜨거운 물에 샴푸를 풀어줍니다. 그리고 막대로 휘저어서 거품이 나게 한다음 변기에 부어주면 됩니다. 이 역시도 잘 녹는 이물질에 좋으며, 꽉 막힌 변기에는 비추입니다.

 

변기 뚫어뻥 화장실 세면대 하수구 싱크대 변기용 세제 막힌 막힘 뚫는 기계, 1개(구성품+사은품 증정)

 

세제와 샴푸 모두 이물질을 녹이는 방식으로 변기를 뚫는 것이기 때문에 비누, 종이같은 것으로 막혔을 때 가능하며 머리카락, 플라스틱 등에는 효과가 없습니다.

이상 변기막힌것 쉽게 뚫는법을 말씀드렸습니다. 비닐이랑 페트병은 딱딱한 이물질, 샴푸랑 세제는 잘 녹는 이물질일 때 사용하시면 되며, 이물질을 모르실 땐 비닐이 제일 좋다고 할 수 있습니다.

 

위 정보로 많은 도움이 되셨길 바라겠습니다.

반응형
교차형 무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