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천수윤진 크림 가격 최저가

by 바바붐 2020. 6. 4.

안녕하세요. 오늘은 노화에 큰 고민인 주름에 탁월한 천수윤 크림 가격에 대한 좋은 정보를 드리려고 합니다.

나이가 들어가면서 어떤 화장품을 발라도 생기가 없고, 이곳저곳 주름이 겉잡을 수 없게 생깁니다. 이런 고민해결에 가장 탁월한 화장품이 개인적으로 천수윤진 크림이 아닐까 해요. 그럼 천수윤진 크림 가격 알아보겠습니다.

 

이소연이 추천하는 천수윤진 크림

 

 

천수윤진 크림은 우연히 '와이낫'이라는 프로그램에서 배우 이소연님이 매일매일 쓴다고 해서 알게 되었습니다. 드라마를 보면서도 워낙 피부가 좋으셔서 도대체 뭘 바르길래 저럴까 마침 궁금했었던 찰나에 보게 되었네요.

 

 

 

여자 나이 30대가 넘어서부터는 아무래도 탄력이 현저히 떨어지고, 주름도 많아지기 때문에 고민이 생길 수밖에 없습니다. 이소연님도 이 고민 때문에 천수윤진을 바르기 시작했다고 하네요.

주름, 탄력은 물론이고, 보습에 피부 리프팅까지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크림과 밤 제형이 섞인 형태로 쫀쫀하게 흡수되는 특징을 가진 고농축 크림밤으로 소개하더라고요.

아침부터 피부 당김이 심한 날에 특히 더 많이 발라준다고 소개하고 있습니다. 바르면 당김이 사라지고 촉촉함만 남는다고 하니 만족스러울 수밖에 없을 것 같아요.

 

 

피부가 촉촉한 비결로 콕 찝어 천수윤진을 추천하고 있습니다. 보통 아침에 얇게 한 겹 바르고, 자기 전에 두툼하게 두 겹을 바르면 당김 증상은 사라지고 화장도 잘 먹는다고 해요.

얼굴은 물론이고 주름이 생기기 쉬운 목까지 빈틈없이 꼼꼼하게 발라서 꽤 많은 시간을 소요한다고 합니다.

와이낫에서 보면서 매일 대충 화장품 한번 바르고 끝냈던 자신에게 미안할 정도로 굉장히 꼼꼼하게 하시더라고요. 역시 연예인은 뭐가 달라도 다른 느낌이었습니다.

 

 

천수윤진이 주름부터 수분충전까지 탁월한 이유는 녹용 줄기세포배양액과 적송(소나무)이 함유되어 있어서라고 합니다. 녹용이 잘라도 다시 자라나는 자생의 능력이 있어서 피부에도 생명력을 불어넣어준다고 하네요.

아침에 당김 없는 건 기본이고 화장이 그렇게 잘 받는다고 하니, 보면서 구매의 욕구가 활활 타오르는 제품이었습니다.

 

천수윤진 제품

윤세아가 모델인 천수윤진은 녹용 줄기세포 배양액을 손상되고 노화된 피부에 다시 활력을 넣어주는 역할을 한다고 해요. 실제로 웹서핑을 해보니 많은 인플루언서나 연예인들이 많이 사용하는 핫한 제품은 분명한 듯 합니다.

 

 

 

크림밤과 세럼에센스로 구성된 천수윤진은 녹용의 자생력과 함께 소나무잎추출물로 피부의 탄력을 높여준다고 합니다. 화학제품이 아닌 한 단계 진보된 한방 스킨케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천수윤진 세럼에센스'는 기초케어로 녹용 줄기세포배양액에 소나무잎추출물과 한방 성분을 더해 촉촉한 피부를 유지시켜주는 안티에이징 에센스입니다. 스킨+세럼+에센스의 결합 제형이라고 하네요.

'천수윤진 크림밤'은 손상된 피부를 회복시켜주는 제품으로 녹용배양액이 무려 50,000ppm이나 함유되었다고 합니다. 이소연님이 저녁에 듬뿍 바르는 이유가 있었네요.

마지막으로 '천수윤진 마스크'는 집중적인 케어를 해주는 제품으로 녹용 배양액이 크림밤 대비 1/3정도 들어있다고 합니다. 중요한 자리에 나가기 전 날 하며, 화장이 더 잘받아서 정말 좋다고 이야기가 많더라고요.

 

 

천수윤진 제품이 괜찮은지 궁금해서 실제 인체적용한 개선율을 알아보니 생각보다도 훨씬 좋더라고요. 리프팅, 주름개선, 보습, 피부탄력, 치밀도 등에서 매우 좋은 효과를 증명했다고 합니다.

자연원료를 기반으로 한 특허까지 다수 가지고 있어서 믿을 수 있는 제품이라고 생각됩니다. 소비자 평가에 있어서 90% 이상의 만족도를 보이고 있으니 요즘 핫할만 하네요.

 

천수윤진 크림 가격

 

 

천수윤진 크림 가격에 대해 많이 궁금하실 거라 생각합니다. 도대체 저렇게 좋으면 얼마나 비싼거야 하는 생각에 저도 홈페이지에서 알아보았는데 생각보다 저렴했습니다. 금액이 높지 않아서 부담없이 구매했습니다.

모든 오픈마켓에서 판매하는 것이 아니라 상담을 통해서만 주문이 가능하기 때문에 천수윤진 크림 가격 노출은 불가하다고 말씀하시더라고요. 현재 이벤트 기간이라 저렴하게 주문할 수 있다니 홈페이지에서 상담 받아보심 될 것 같습니다.

 

윤세아가 말하는 천수윤진

 

 

나이가 들수록 인위적이거나 티나는 건 싫고, 피부의 기운이 떨어지고 텅빈 느낌을 받게 됩니다. 천수윤진은 화장이 잘 먹기도 하고, 피부 속부터 힘이 생긴 것처럼 피부가 달라지는 걸 느낄 수 있다고 합니다.

거울을 보면 나이가 드는 게 보여서 우울했는데 활력 넘치는 피부로 다시 채워지는 느낌을 받았다니 솔깃한 제품임은 분명한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천수윤진 크림 가격 및 제품의 특징을 전달드렸습니다. 나이가 들어가면서 피부만큼 중요한 게 없다고 생각하는데요. 말씀드린 정보 잘 참고하셔서 꿀피부 만드셨으면 좋겠습니다. [광고하고 관련 없는 개인후기 포스팅입니다]

반응형
교차형 무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