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뱃살 빼는 최고의 방법 100% 효과

by 바바붐 2020. 6. 3.

오늘은 제가 직접 성공한 뱃살 빼는 최고의 방법에 대해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뱃살이 많아지면 옷 맵시는 물론이고, 외향적으로 자신감도 떨어지고 건강에도 최악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냥 운동만 하면 된다고 생각하신 분들에게 매우 효과적이니 참고해주세요. 그럼 뱃살 빼는 방법 말씀드리겠습니다.

 

뱃살 빼는 최고의 방법

 

 

첫번째, 숙면입니다. 대부분 운동이 뱃살 빼는 데 가장 좋다고 알고 있지만 이는 잘못된 생각입니다. 저녁 10시부터 새벽2시까지 중성지방을 파괴하는 호르몬이 가장 많이 분비되며, 최소 7시간 이상 잠을 자는 것이 효과적입니다.

 

 

 

 

하지만 무조건 잠을 자는 것이 아니라 최소 4시간 이상의 공복을 유지하고 숙면에 들어가야 합니다. 먹고 바로 잔다면 오히려 뱃살을 더욱 늘리는 악조건이 되니 이 점 꼭 기억하셔야 합니다.

 

두번째, 건강차를 마시면 좋습니다. 노폐물 배출 및 지방분해에 효과적인 차를 물 대신 마셔주는 것이 효과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레몬차, 깔라만시, 레몬밤, 페퍼민트, 쟈스민, 히비스커스 등을 들 수 있습니다.

 

세번째, 지방이 높은 음식을 자제해야 합니다. 고지방의 음식들은 대개 콜레스테롤이 쌓이고, 복부지방을 빠르게 늘려주는 역할을 하게 됩니다. 먹는 것보다 빼는 것이 10배는 더 어렵기 때문에 꼭 금해야 합니다.

 

 

야식의 대표메뉴인 치킨, 피자, 족발 등을 들 수 있으며 햄버거부터 감자튀김 등의 기름진 음식도 이에 속한다고 할 수 있습니다. 혹여 먹게되더라도 천천히 먹으며 최대한 섭취양을 줄일 수 있도록 합니다.

 

네번째, 달고, 짜고, 매운 음식은 피해야 합니다. 단 음식은 몸에 들어가면 지방으로 축적되어 체내지방률을 높이게 됩니다. 또한 나트륨이나 매운 음식은 식욕을 더 증가시키게 만들어 과식과 폭식의 원인이 되기도 하기에 금해야 합니다.

다섯번째, 당이 많은 음료나 술을 하면 안 됩니다. 술은 같이 먹는 음식을 지방을 쌓게 만들기 때문에 바로 체내지방을 늘려주는 나쁜 역할을 합니다. 탄산음료나 주스 역시 당도가 높아 지방 축적의 원인이 됩니다. 

 

여섯번째, 식이섬유를 많이 섭취해야 합니다. 식이섬유는 포만감을 늘려주기 때문에 과식을 방지하고 속을 편하게 해주게 됩니다. 또한 같이 먹는 음식의 인슐린 역시 억제하면서 피하지방이 축적되는 것을 방지합니다.

 

 

식이섬유가 많은 대표적인 것으로는 바나나, 오렌지, 사과, 키위, 무화가 등이 있고, 고구마, 양배추, 팽이버섯 등도 풍부합니다. 하지만 과일은 당 성분이 많기 때문에 많이 섭취하는 것은 추천하지 않습니다.

 

일곱번째, 물을 많이 마셔주어야 합니다. 물은 신진대사를 높이고, 노폐물을 배출함에 따라 지방을 줄이는 데 효과적입니다. 또한 소변을 볼 때마다 칼로리가 소모되니 일석이조이며, 하루 2L이상의 물을 마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여덟번째, 계단 오르기 입니다. 계단은 평지에서 걸을 때보다 약 1.5배의 에너지 소모를 하고, 올라갈 때마다 배에 힘이 실리기 때문에 뱃살을 빼는 데 매우 좋습니다. 이 밖에 근육을 늘리는 데도 좋으니 추천합니다.

 

 

 

아홉번째, 천천히 먹고 소식하기 입니다. 급하게 많이 먹으면 뇌에서 먹는 양을 전부 전달 받지 못해서 과식을 할 수밖에 없습니다. 최대한 천천히 꼭꼭 씹어먹어 적은 양을 먹어도 포만감이 올 수 있도록 합니다.

 

마지막으로 간헐적 단식입니다. 제가 가장 효과를 본 것으로 보통 16시간 공복부터 지방이 빠르게 소진되게 되므로 저녁 8시부터 다음날 점심 12시까지 식사를 금하는 것입니다. 건강으로써도 매우 좋으니 추천합니다.

 

뱃살 빼는 운동 방법

뱃살을 빼는 데 역시 운동을 빼놓고 이야기할 수는 없습니다. 운동 자체가 칼로리 소모를 하므로 체내 지방을 태우는 역할을 하지만 복부 지방을 집중적으로 뺄 수 있는 운동은 따로 있습니다.

 

첫번째, 플랭크입니다. 플랭크는 복근을 키우는 대표적인 운동으로 엎드린 자세에서 팔꿈치를 90도 각도로 유지하고 어깨부터 다리까지 일직선으로 합니다. 15회 반복에 30초씩 휴식을 두고 10세트를 하는 것이 이상적입니다.

 

 

두번째, 레그 스트레치 입니다. 이 운동은 잘못하게 되면 허리의 통증을 불러일으키므로 복부지방에는 효과적이나 조심해야 합니다. 누워서 한쪽씩 번갈아 다리를 올리고, 발은 바닥에 닿으면 안됩니다. 허리는 바닥에서 뜨지 않게 합니다.

 

세번째, 더블레그 스트레치 입니다. 이 운동은 레그 스트레치 자세에서 양발을 들어올리는 것으로 힘들면 무릎을 굽혀서 올려주고, 적응이 되고 복근이 생기면 발바닥이 천장을 닿게 높이 올려줍니다. 허리는 역시 바닥에서 뜨지 않게 합니다.

 

지금까지 뱃살 빼는 최고의 방법과 운동법에 대해 설명드렸습니다.

 

뱃살은 아름다움을 위한 것도 있지만, 건강을 지키려면 꼭 빼야하는 필수 요소입니다. 오늘부터 제가 추천드린 방법들을 인지하시고 뱃살을 빼기 위해 파이팅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딱 한달만 하셔도 다른 내가 보이실 겁니다.

반응형
교차형 무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