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손흥민 경기일정 2020년 코로나이후

by 바바붐 2020. 6. 1.

최근 코로나19로 인하여 EPL일정이 연기되면서 축구 팬들의 기다림이 길어지고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손흥민 경기일정 및 축구관련 유용한 어플을 함께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축구를 좋아하고 손흥민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좋은 정보가 될 것 같습니다.

 

손흥민 경기일정?

 

 

EPL은 코로나19로 인하여 선수와 스테프, 그리고 관객의 감염에 대한 위험을 줄이기 위해서 지난 3월 EPL 경기 일체 중지라는 큰 결정을 내렸습니다.

 

이 후 선수들의 상태 및 EPL 경기가 진행되는 영국의 감염 등을 고려하여 오는 6월 17일 EPL을 다시 재개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이는 EPL에서 꾸준히 영국 정부와의 정보 교류와 논의를 통해 이뤄졌다고 합니다.

 

 

 

이에 따라 각 팀들의 훈련이 다시 시작되었고 손흥민의 팀인 토트넘 핫스퍼도 EPL 재개 일정에 맞춰 훈련강도를 높이고 있다고 전해졌습니다. 연초에 있었던 팔부상도 완벽 회복되었고 선발 출장하리라 기대되고 있습니다.

 

EPL이 재개되면서 손흥민이 속한 토트넘과 첫번째 경기하는 상대팀은 영국의 명문 맨체스터유나이티드입니다. 토트넘과 맨유의 경기는 6월20일로 예정되어 있고, 정확한 시간은 6월 10일경 나올 것으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EPL의 경기 재개 소식도 설레이는 데 거기다가 토트넘의 첫 상대가 맨유라니 축구팬들이라면 6월 20일이 손꼽아 기다려지는 건 다 똑같을 것 같습니다. 정확한 일정이 나오면 다시 한번 상세 포스팅하겠습니다.

 

해외축구 어플 추천

 

 

프리미어리그, 라리가 등 해외축구는 대한민국과의 시차 때문에 일정을 잘못알거나 놓치는 경우가 종종 생길 수 있습니다. 이에 따라 다시보기, 뉴스로 알게되면 허탈감은 이루말할 수가 없습니다.

 

이에 제가 쓰고있는 매우 유용한 어플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원풋볼(Onefootball)'이라는 어플로 경기 시작 전 라인업을 비롯하여 시간 및 좋아하는 팀의 일정, 뉴스까지 모두 보여주는 유용한 앱입니다.

 

플레이스토어에서 '원풋볼'이라고 치면 나오는 어플을 받으시면 됩니다.

 

어플을 실행시키면 좋아하는 팀 및 국가대표를 선택할 수 있으며, 이후부터 선택한 팀과 국가대표의 각종 뉴스부터 경기일정, 선수정보 등에 대해 알림으로 빠르게 알 수 있습니다.

 

 

특히 이적과 관련된 비용과 계약기간까지 상세하게 나와있어서 관심있는 선수의 별다른 검색없이 모든 정보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이와 더불어 비용을 지불하면 라이브 경기까지 시청할 수 있는 유용한 앱입니다.

 

EPL 재개와 함께 6월 20일 맨유전에서 손흥민 선수가 멋진 골을 기록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손흥민 선수의 경기 모습 1>

 

<손흥민 선수의 경기 모습 2>

 

<손흥민 선수의 경기 모습 3>

 

<그밖에 EPL 경기>

 

반응형
교차형 무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