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일산이마트타운을 가면 꼭 먹어야하는 '부산빨간어묵포차'

by 바바붐 2019. 10. 9.

한번 먹어보면

일산이마트타운 갈 때마다

무조건 먹게되는 중독메뉴


쉬는 날, 아이와 멀리가긴 좀

부담스러운 날이면 늘상

생각하는 곳이

아울렛 / 대형마트인 거 같아요

 

저는 김포에 살다보니

김포현대프리미엄아울렛

신세계파주아울렛

김포이마트트레이더스

.

.

등등

가는 곳이 일정 정해져있는데요 ㅋㅋ

 

그 중에서도 자주 가는 곳이

바로, 일산 이마트타운 킨텍스점이에요

 

아기수영장인

'베이비엔젤스'부터

 

키즈카페격인

'키즈올림픽'까지있어서

 

첫째랑 둘째 모두

커버가 가능한 곳이라서 ㅎ

 

오늘은 이마트타운(킨텍스점) 가면

마치 매표소마냥 꼭 들르는

분식집?!을 소개할까 해요

 

바로 '부산빨간어묵포차'예요

 

고고싱♥


푸드코트 초입에 위치한 빨간색 분식집


이마트타운 1층

푸드코트 입구 쪽

만두파는 '취영루' 옆에

위치해 있어요

 

그래서 더 더욱

마치 이마트갈 때마다

꼭 치뤄야하는 행사마냥

들르게 된다는.....;;

 

우선 가격이 저렴해서

장보거나 둘러보기 전에

군것질?!정도의 개념으로

먹기 딱 좋아요!

 

어묵이랑 떡볶이를 파는

분식집정도 생각하심 되는데요

 

좋은어묵 / 매운어묵

고추/양파/치즈/야채 바

이렇게 나눠져있어요

 

어묵은 1천원

바는 1천5백원

떡볶이는 3천원


제가 시키는 메뉴는 늘 정해져있는데요

'추천SET_7,500원'은

요기하기에는 양이 부담스러워서

 

떡볶이 1인분에 어묵 2개 시켜서 먹어요ㅎ

Great!


심플하지만 막강한 비쥬얼과 맛


분식집이 그래봤자 분식이고

떡볶이/오뎅이 그래봤자지..


..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은

여기 들려보시면 생각 달라져요 ㅋㅋ

 

우선 비쥬얼부터 이미

반은 먹고들어가구요

 

떡볶이 떡은 가래떡으로

성인 중지정도되는 크기

4개가 1인분이라고 보심돼요

(오뎅에 가려져있는데 4개예요;;)

 

사진 다시봐도 정말

먹음직스럽네요 ㅋㅋㅋㅋ

 

 

진한 고추장양념에

길거리에서 맛있게 팔던 떡볶이,

생각하심 될 거 같아요

 

요즘에는 길거리 포차들이

전부 없어져서 먹어보기

힘든 맛이라고 해야하나....ㅎㅎ

 

소스가 정말 맛있어요

 

이 떡볶이 단점이라고 굳이 꼽자면

양념이 떡에 잘 안베이는 거 정도?!

이건 이 떡볶이 단점이라기 보다는

'쌀떡'의 단점이라고 하는 게 낫겠네요 ㅋㅋ

 

그렇지만 식감이 찰져서

전부 무마되는 느낌 ㅋㅋ

 

저는 개인적으로 이 오뎅이

정말 매력적이에요 ㅋㅋㅋ

 

전 주로 '매운어묵' 주문하는데

사실 맵지는 않고 매콤정도?!

보시면 되거든요

 

근데 양념이 정말 너무

잘베여서 씹을 때마다

오뎅이랑 양념조합이

아주 찰져요

 

집에 가서도 몇번 먹어봤는데

여기서 먹는 맛이 안나는 거 보면

따뜻하게 먹어서 더 그런 거 같아요

 

이마트타운 킨텍스점 가시면

 

일렉트로닉마트

이마트트레이더스

몰리스펫샵

.

.

등등

 

볼 것이 엄청 많지만

그 전에 준비운동 개념으로

꼭 들려서 드셔보세요

 

100% 만족해요!


쇼핑 전, 준비운동 개념

드셔보시면 왜 추천했는지

알 수 있는 분식맛집

 

이마트타운 1층 푸드코트 입구 쪽에 있어요!

반응형
교차형 무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