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니하니키우기/↘ 쏠쏠한 '바깥놀이'

신나는 아기 수영장, '베이비엔젤스' 일산이마트킨텍스점

by 바바붐 2019. 10. 8.

아기에게 시켜주는

첫 수영의 경험으로 GOOD


아이가 둘인 집은 늘 필수로

겪게 된다는 둘째에게 '미안함' ㅠ

 

아무래도 첫째가 있다보니

첫째 걸음마 때만큼

여기저기

데리고 못다니는게

좀 미안하고 아쉬워요 늘;;

 

그래서 이번에는

이런 기분을 해소하고자 ㅋㅋ

장모님께 첫째를 부탁드리고

 

아기 수영장인 '베이비엔젤스'를

다녀왔어요 ㅎㅎ

 

첫째 때는 100일 딱 지나고부터

1개월에 2번 이상은 갔었던 거 같은데

 

우리 둘째는 벌써 7개월이니...

한참 늦게 방문했네요 흑흑;;

 

오랜만의 방문이라

약간 설레임도 두근두근 ㅋㅋㅋ

 

일산킨텍스 '베이비엔젤스' 고고싱!

 


이것저것 체험가능한 실내공간


실내공간이 생각보다 꽤 넓어요

 

제일 좋은 장점은 이것저것

유아용품/놀이기구들이 많이 있어서

구매 전에 경험할 수 있는

매우 유용한 곳이기도 해요

 

쏘서 점퍼루

이븐플로 쏘서

어라운드 위고

졸리점퍼

뉴나리프바운서

피셔프라이스 바운서

리틀타익스 액티비티가든

피셔프라이스 아기체육관

.

.

등등

 

단순히 수영뿐만 아니라

구매 전에 크기랑

아기가 좋아하는지 정도

보실겸 겸사겸사 방문해도

매우 좋을 거 같아요!

 

전자레인지

정수기/소독기 등

기본적인 걸 다 갖추고 있어서

수유 시, 불편함없이 할 수 있게

잘 갖추고 있어요

 

이렇게 미끄럼틀이랑 볼풀도 있어서

첫째를 데리고 와도

기다리는 시간 어렵지 않을 거 같아요

 

놀이공간 활용을 정말

잘 해놓은 거 같아요

Great!


수영하기 전, 탄탄한 준비운동


우선 각자 배정받은 자리에서

방수기저귀를 받아(무료/기본제공)

아이에게 입혀요

(나중에 끝나고 로션도 여기서)

 

수영장 들어가기 전

이렇게 매트에 둘러앉아서

직원분이 가르쳐주시는 준비운동을 해요

 

100이면 95는 아빠가 아닌

엄마가 들어가죠 ㅋㅋㅋ

 

아기를 데리고 강제적인

율동정도로 보시면 될 거 같아요 ㅋㅋ

 

들어가기 전 이용수칙 숙지 완료!

 

최대 정원은 10명

보호자는 2인까지

물온도는 34~36도

열이 있으면 당연히 NO

수영 전, 수유/음식물 NO

수영은 30~40분 정도만

(한타임당 총 1시간 30분)


당연한 듯 보이는 이야기이지만

다시한번 생각하며 들어갔어요 ㅋㅋ

 

들어 가기 전 5~10분 동안

이 풀에서 물 적응놀이?!를 해요 ㅋㅋ

둘째 기준에서는 이런 큰 풀이

처음이라 그런지 갸우뚱하다가

되게 좋아하더라구요 ㅋㅋㅋ

 

앉을 수 있는 아기면 좀 편하고

아직 못 앉는 아기면

계속 잡고 있으셔야해서

약간 불편함을 감수하셔야...;;ㅎㅎ

 

물에서 적응놀이 완료 후,

이제 드디어 대망의 수영 직전

튜브 고르기!!!

 

목튜브

엎드리는튜브

일반튜브

 

中에 하나를 고르시면 돼요

보통 7개월 정도 기준으로

목튜브/일반튜브 상관없이

쓸 수 있긴하는데요

 

어짜피 30~40분동안

한튜브만 사용할 수가 없기 때문에..

(애가 불편해서 찡찡거려요...)

바꿔주면서 할 수 있어서

이 점은 크게 고민하지 마시고

그냥 이것저것 태워보신다는

생각으로 고르심 될 거 같아요

 

저희 둘째는 7개월이라

목튜브는 안하고

엎드리는 튜브랑 일반튜브만

(목튜브는 보는 것만으로도 답답;;ㅋㅋ)


싫어할 수 없는 즐거운 수영놀이


우리 하윤이는 이렇게 1인 풀에 들어갔어요

4인 풀도 있는데 이게 예약제 기준,

4인 풀부터 먼저 채우고

꽉 차면 1인풀로 들어가는 형식이에요

 

근데 첫째 데리고 여러번

다녀 본 경험상

개인적으로는 1인풀이

훨씬 좋은 거 같아요 ㅋㅋㅋ

 

왜 4인풀이 선착순 우선인지?!

잘 모르겠다는...뭐 개취일 순 있지만요 ㅎ

 

처음엔 '이게뭐지'하는 표정이네요

 

아래서는 공기방울이

뽀글뽀글 올라와서

엄청 재미있을 거 같아요 ㅋㅋ

마음같아서는 제가 들어가고 싶은...

 

공기방울 때문에 재미있어서 그런지

발장구도 치고 좋아해요!

 

엄마랑 노는게 보기 좋네요 ㅎ

 

 

데리고와서 또 생각해보니

진작 좀 데려올 걸 하는

미안함이 남네요 ㅠ_ㅠ


수영 끝나고 확실한 마무리!


방수기저귀를 찾던 곳에서

옷을 갈아입히고

 

이렇게 비치되어있는

로션을 발라주면 끝!

 

마침 '더블하트' 로션

구매할까 생각하고 있었는데

이것도 써보고 가게되네요

아주 좋아요!


준비물은 가볍게!


준비할게 딱히 많지는 않아요

 

방수기저귀부터 튜브/로션

기본적인 것까지는 다 제공되니까요

 

 보호자 양말을 꼭 신어야한다는 거!

까먹고 그냥 가시면 사셔야해요!!ㅎㅎ

필수로 꼭 챙기시고,

애기용품들은 딱히 챙길 건 없어요

 

일산 이마트킨텍스점 1층에 위치

 

베이비엔젤스 가격

아기+보호자 1명 : 25,000원

(1인 추가 시, 3,000원)

 

저희는 보호자 2명 + 아기

28,000원 결제했어요!


사전에 예약하셔야하니

전화가 필수구요!

 

예약이 많아서 4인풀로 못잡고

개인풀로 들어가야한다고 해도

전~혀 아쉬울 게 없어요

 

취향 차이겠지만

저는 개인풀이 훨씬 더 좋았거든요

(많은 경험상....ㅎㅎ)


바깥 나들이가 좀 힘들 땐

'베이비엔젤스'가 딱이죠! 

반응형
교차형 무한

댓글